세상에서 가장 비싼 게임 7가지, 감히 사볼까?

세상에서 가장 비싼 게임

이 기사에서 논의할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게임은 고개를 저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소유한 가격이 수백만 또는 수억에 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놀다 계략 자유 시간을 채울 수 있는 옵션 중 하나이며 이제 많은 계략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간단한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당신은 쉽게 그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다를 수 있습니다. 게이머 수집가가 될 수 있는 사람 계략 현재도 계략 낡은.

그들은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돈을 쓰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계략 상당히 높은 가치로. 사실, 그들도 기꺼이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계략 싸지 않은 드문.

당신을 위해 그것을 가능하게 계략 가격이 높은 것은 계략 같은 최신 콘솔 PS5. 평균 콘솔에는 가격이 있습니다 계략 약 100만.

글쎄, 숫자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계략 꽤 많은 비용이 들고 게임은 계략 세계에서 가장 비싼.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목록, 어떤 게임을 해보셨나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게임

희소성 요인은 요인 계략 엄청난 가격과 더불어 게임 플레이-그의.

계략 다음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것은 실제로 대부분의 계략 오랜만에 출시된 것. 그 외에도, 계략 거의 모두 Nintendo 콘솔에서 나옵니다.

슈퍼 마리오 형제

계략 세계에서 가장 비싼 첫 번째는 슈퍼 마리오 형제 1985년에 출시된 1세대 카세트와 함께.

수집품 제공 사이트인 Rally에 따르면 2021년 8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1세대의 카세트 사본이 200만 달러(약 280억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64

계략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비싼 것은 Super Mario Bros, 즉 Super Mario Bros 64입니다.

1996년 카세트는 카세트 상태를 측정하는 회사인 와타 게임즈로부터 9.8점을 받았습니다. 계략. 즉, 카세트는 밀봉이 매우 온전한 새 카세트와 거의 동일한 상태입니다.

2021년 7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64가 약 156만 달러(약 220억 달러)의 가격에 성공적으로 판매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내장 테스트에 적합한 가장 무서운 유령 게임 12가지

젤다의 전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게임
젤다의 전설

계략 세계에서 세 번째로 비싼 것은 경쟁자인 Super Mario Bros, 즉 The Legends of Zelda에서 나옵니다.

The Legends of Zelda의 이 카세트 카피는 Nintendo가 변경됨에 따라 개발자가 다음 에디션을 출시하기 전에 한정판입니다.

1987년에 발매된 이 한정판 카세트 카피는 87만 달러(약 120억 원)에 달하는 환상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

계략 세계에서 그 다음으로 비싼 것은 1988년경에 나온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입니다. 카세트 계략 이것은 2020년 11월에 약 156,000 USD(약 20억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Super Mario Bros 3의 카세트 사본은 Wata Games에서 9.2 A+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보기 박스 커버 독특한 카세트는 또한 Super Mario Bros 3의 가격을 치솟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오프라인 PC 게임

경기장 행사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게임
경기장 행사

계략 세계에서 그 다음으로 비싼 것은 계략 이전 릴리스, 즉 NES(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는 Stadium Events.

계략 반다이의 이 인기 작품은 한때 eBay 사이트에서 최대 5억 860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스 게임 스타디움 이벤트에서만 가격은 약 1억 4,400만 달러입니다.

닌텐도 캠퍼스 챌린지

계략 세계에서 가장 비싼, 마지막으로 1991년에 출시된 닌텐도 캠퍼스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닌텐도에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계략 이것은 원래 Nintendo에서 만든 것이 아니지만 계략 경쟁이되었고 Nintendo가 스폰서가되었습니다.

계략 그것은 수집가의 항목입니다 레트로 게임 대회가 끝났기 때문에 계략 철회되고 얻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계략 Nintendo Campus Challenge가 여전히 존재한다면 약 2억 8,800만 명으로 추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라이트 PC 온라인 게임 추천

글쎄, 그것은 목록이었다 계략 가격이 가방을 건조하게 만드는 세계에서 가장 비쌉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희소성은 하나의 요인입니다. 계략 엄청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