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wn Gloo Wall FF의 무료 균열을 얻는 방법

새벽의 균열

Garena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충전 이벤트를 발표합니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인 다이아몬드를 더 많이 구매하도록 장려하는 MAX 변형. 따라서 이 이벤트에서 Crack of Dawn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루 월 FF.

이러한 이벤트는 게이머가 게임 내 투자에서 받는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통화 구매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벤트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개발자는 거의 매주 고유한 상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Come & Dance Top-Up 종료 후 새로운 Crack of Dawn Top-Up 이벤트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Crack of Dawn 충전 이벤트, Gloo Wall FF 획득 가능

새벽의 균열
Gloo Wall Free Fire를 얻을 수있는 Crack of Dawn 이벤트

Crack of Dawn Top Up은 게임의 최신 이벤트이며 2022년 9월 17일에 시작됩니다. 2022년 9월 23일까지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와 관련된 세 가지 조건 및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아몬드 100개를 구매하고 크라잉 이모트(페이스페인트)를 무료로 받으세요
  • 다이아몬드 300개를 구매하면 Gloo Wall FF – Crack of Dawn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이아몬드 1000개를 구매하고 무료 설계도를 받으세요: Beatz Bangers

이 이벤트는 특정 구매 기준점에 도달하면 세 가지 보상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전 이벤트와 다릅니다. 또한 위에 나열된 모든 요구 사항은 누적되므로 모든 인센티브를 받기 위해 다이아몬드 10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Gloo Wall FF를 얻는 방법

다이아몬드 FF
FF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출처: 타임즈 인도네시아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다음 섹션에 제공된 단계별 지침에 따라 진행 중인 Free Fire MAX 충전 이벤트에서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먼저 화면 상단의 '+' 아이콘을 클릭하여 Free Fire의 충전 센터에 액세스합니다.
  2. 선택한 패키지 아래의 버튼을 누르고 결제를 하면 거래가 완료됩니다. 개발자가 곧 귀하의 계정에 프리미엄 통화를 추가할 것입니다.
  3. 화면 오른쪽에 있는 캘린더 옵션을 눌러 게임 이벤트 섹션에 액세스합니다. Top Up Crack of Dawn 이벤트 탭을 선택하고 경품 옆에 있는 클레임 탭을 눌러 받으세요.

볼트 섹션을 통해 페이스 페인트를 장착할 수 있지만 무기 섹션에서 글로우 월 ff 스킨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각 충전 이벤트는 게임의 프리미엄 통화를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아몬드 300개를 구매하시는 분들께 페이스페인트와 스킨글루월ff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는 이벤트로 매우 유익합니다.

또한 인큐베이터에서 Groza 스킨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설계도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OB36, 2명의 신규 캐릭터 타츠야와 루나 등장

OB36 업데이트

FFOB36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Garena Free Fire MAX/Free Fire용 OB36 Advance 서버가 종료된 지 거의 일주일이 지났으며 팬들은 다음 버전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5주년 기념 행사가 끝난 지금 Garena는 다가오는 업데이트 패치의 출시 날짜를 공개했습니다.

예상대로 OB36 버전은 Clash Squad-Ranked 시즌 14의 마지막 날인 2022년 9월 21일에 Free Fire MAX 서버에 도착합니다. 

현재 Mystery Madness 캘린더의 첫 번째 이벤트가 활성화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최대 7개의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기반 이벤트, 일일 로그인 보상은 '누적 로그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 OB36, 신규 추가 펫!

따라서 게이머는 매일 Garena Free Fire MAX에 로그인해야 이벤트에서 최고의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