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Nexterra의 새로운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새로운 FF 넥스테라 지도

2022년 8월 20일 출시 예정인 신규 맵 FF Nexterra OB35. 이 신규 맵에 대해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지도는 아마도 Battle Royale 장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며 Garena는 거의 새로운 지도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프리파이어, 올해 Garena FF의 5주년 빅 이벤트 때문입니다.

새로운 FF Nexterra 맵이 5주년 업데이트의 일부로 게임에 추가됩니다. Nexterra는 2022년 8월 20일에 출시되지만 Advance 플레이어는 이미 지도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New FF Nexterra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FF Nexterra 지도에 대한 정보

이 멋진 새 지도의 등장에 조바심이 나셨을 것입니다. 출시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새 지도 개요

새로운 FF 넥스테라 지도
FF Nexterra 맵의 위치가 가장 좋습니다.

Nexterra는 다른 Free Fire 맵에서 찾을 수 없는 많은 공상 과학 요소가 있는 미래형 땅입니다. 플레이어는 이점을 얻기 위해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 맵에는 두 가지 새로운 메커니즘이 포함됩니다.

  • 반중력 구역: 이 구역에는 중력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공중에서 더 높이 점프하여 상대를 쏠 수 있습니다. 이 구역은 또한 받은 추락 피해를 제거합니다.
  • 마법 포털: 이 포털은 맵의 전략적 위치에 배치됩니다. 플레이어는 지정된 영역 사이를 빠르게 양방향으로 이동하기 위해 횡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복과 측면 공격을 포함한 많은 새로운 전략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넥스테라 최고의 위치

새로운 FF 넥스테라 지도
Nexterra 맵은 2022년 8월 20일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도와 마찬가지로 이 새 지도에는 최고의 위치가 있으며 플레이할 때 최고의 약탈 장소가 될 것입니다.

박물관

많은 플랫폼, 통로 및 은신처가 있는 미래 지향적인 쇼룸. 숫자가 있습니다 전리품 본관에 전략적으로 배치해야합니다.

지능 센터

많은 작은 건물과 거대한 전리품이 도처에 있는 지능 센터. 세 개의 다리로 본섬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능 센터는 아마도 핫스팟, Nexterra 맵의 주요 구조물입니다.

트윈 브리지

이 장소에는 플레이어가 탈 수 있는 두 개의 거대한 다리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Twin Bridge는 교통량이 많지 않을 것 같은 전환 지역입니다.

박격포 유적

이 지역은 눈에 보이는 한 부서진 폐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곳은 또한 위험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엄폐물이 많이 남아 있지 않고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열린 공간에 노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시즌 27 버뮤다 지도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진흙탕

Mudsite는 이름과 달리 진흙이 거의 없는 미완성 건물 지역입니다. 플레이어가 약탈하기 위해 비울 수 있는 많은 작은 건물이 있습니다. 이 장소에는 플레이어가 숨을 수 있는 장소가 많으므로 근접전을 준비하세요.

데카 스퀘어

Deca Square는 건물과 상점으로 가득 찬 넓은 열린 공간입니다. 이 위치의 하이라이트는 분홍색 꽃밭으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FF 칼라하리 지도의 5개 위치

플라자리아

Plazaria는 플레이어가 방문할 수 있는 대형 패스트푸드점입니다. 데카광장 바로 옆, 지도 중앙 근처에 있습니다. 본관은 거대하고 높은 수준의 전리품이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