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서브 DPS를 위한 고통스러운 Xingqiu 빌드

Xing Qiu 빌드

Xingqiu는 좋은 빌드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5성 캐릭터와 동등한 피해를 주는 4성 캐릭터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Xingqiu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빌드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Vicigers는 Xingqiu의 게임 플레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서포트/서브 DPS 캐릭터이므로 Xingqiu는 메인 DPS를 돕는 데미지 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ether 및 Lumine Genshin Impact, 2023년에 수치 확인

Xing Qiu 게임 플레이

Xing Qiu 게임 플레이
원소 기술을 사용하는 Xingqiu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Xingqiu는 상당히 쉬운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Guhua Sword: Fatal Rainscreen이라는 그의 원소 기술은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엘리멘탈 스킬은 받는 피해를 줄이고 중단 공격에 대한 저항을 증가시킬 수 있는 하이드로 검 세트를 캐릭터 주변에 제공합니다.

Xingqiu에는 또한 Elemental Skills를 강화할 수 있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즉, Elemental Skill 지속 시간이 끝난 후 치유를 제공합니다.

그의 엘레멘탈 버스트 구화검:레인커터는 성구를 매우 좋게 만드는 스킬로 5성 캐릭터에 해당하며, 엘리멘탈 버스트를 활성화하면 캐릭터가 일반 공격을 할 때 적을 공격하는 하이드로 소드 세트를 캐릭터에게 부여합니다.

또한 Xingqiu의 별자리 6 또는 C6은 Raincutter에 대해 특별한 버프를 제공했습니다. C6을 얻기 전에 Xingqiu는 한 번에 3개의 검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단, C6 이후 3차 공격은 5개의 하이드로 소드를 주기 때문에 데미지 출력이 더 아프다.

또한 읽기: Kazuha Genshin 임팩트 구축, 파티에 스킬 우선

Xingqiu 빌드를 위한 아티팩트 선택

Xingqiu 유물 구축
Xingqiu의 베스트 아티팩트 셀렉션. 출처: VCGamers

Severed Fate의 상징은 Elemental Burst와 Energy Recharge를 사용하는 Sub DPS 또는 Support를 위한 매우 강력한 아티팩트입니다. 따라서 Xingqiu는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Severed Fate의 상징 전체 세트로 Xingqiu는 아티팩트의 효과로 인해 훨씬 더 고통스러운 Elemental Burst를 발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Xingqiu는 추가 에너지 충전을 받아 Elemental Burst를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적절한 엠블럼 유물 세트를 찾지 못한 경우 Heart of Depth와 Noblesse Oblige의 조합은 그다지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Heart of Depth 2세트로 Xingqiu는 15%의 Hydro Damage 보너스를 받고 Noblesse Oblige 2세트에서 20%의 Elemental Burst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Xingqiu에 대한 아티팩트 선택은 매우 제한적이므로 VCGamers는 이러한 아티팩트가 많은 지원 캐릭터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Vicigers에게 항상 엠블럼 아티팩트 도메인을 파밍하도록 조언합니다. 원신 임팩트.

또한 읽기: 최고의 Kamisato Ayato 팀 빌드 및 구성 2022

최고의 무기

무기 빌드 Xingqiu
Xingqiu 빌드를 위한 최고의 무기 선택. 출처: VCGamers

Xingqiu는 자신의 최고의 무기가 명명된 4성 무기라는 것을 알고 매우 독특한 무기 빌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희생의 검. 이것은 Sac Sword의 패시브가 Elemental Skills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재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Elemental Skill 쿨다운을 재설정하는 기능 외에도 이 무기는 휘장 아티팩트 세트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에너지 재충전도 제공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챠입니다. 뽑기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무기는 에너지 재충전 능력이 있는 5성 무기인 Skyward Blade입니다.

Vicigers가 Xingqiu를 DPS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Vicigers는 Primordial Jade Cutter 또는 Mistsplitt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무기는 각각 치명타 확률 또는 치명타 피해를 제공하므로 전체 피해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른 무기 선택은 Favonius Sword와 Festering Desire가 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가챠에서 Favonius Sword를, 한정 이벤트에서 Festering Desire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두 무기는 Xingqiu에 필적할 수 있도록 에너지 재충전 능력치를 제공합니다.

Build Xingqiu를 사용한 팀 구성

Xingqiu 팀 구성
Xingqiu를 사용한 최고의 팀 구성. 출처: VCGamers

Xingqiu를 사용하면 많은 팀 구성이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번에 VCGamers는 Xingqiu 덕분에 Raiden National과 Freeze Comp Ayaka라는 두 가지 매우 강력한 팀 구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Raiden National은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강력하고 여전히 META에 있는 팀의 구성입니다. 메인 DPS인 라이덴 배터리 팀원들의 전체 캐릭터에 대해 너무 강합니다. 게다가 Bennett은 힐러이자 지원가로서 팀에 엄청난 보너스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Elemental Burst가 있는 Xiangling은 매우 강력하며 Bennett과 Raiden 덕분에 Xiangling의 Elemental Burst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을 가장 강력하게 만드는 마지막 추가 기능은 Xingqiu입니다.

Raincutter를 사용하여 Xingqiu는 Hydro를 적용하여 이전에 이미 강했던 Xiangling의 Elemental Burst가 이제 Vaporize 반응으로 인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Vicigers는 Xingqiu와 함께 Freeze Composition 또는 Freeze Comp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DPS 인 Ayaka는 원소 Cryo 손상의 형태로 매우 고통스러운 Elemental Burst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적은 아야카의 엘리멘탈 버스트에 날아갑니다. 그러나 Xingqiu, Venti 및 Diona가 힐러로 있으면 동결 반응이 발생하여 적이 얼어 붙고 Ayaka의 Elemental Burst에서 전체 피해를 입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Xingqiu 게임 플레이, 빌드 및 팀 구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Genesis Crystal 충전이 필요한 경우 잊지 말고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VCG 아미를 위해 코드 "VCGARMY"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