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Mobile Legends 2021의 고통스러운 Minsitthar 빌드입니다.

영웅 민시타르

Minsitthar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관통하기 어려운 방어력을 가진 초강력. 사실 그는 적에게 매우 골칫거리인 독특한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 Minsitthar 빌드가 아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글쎄, 이 파이터 영웅을 사용하고 싶다면. 여기에 우리는 가장 지독하고 가장 강력한 minsitthar 빌드의 권장 목록이 있습니다. 궁금한? 자, 확인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고통스러운 민시타르 빌드 2021

민시타르 스킬

민시타르 패시브 스킬 – 모두 연합

킬-로드-모바일-레전드

Hero Minsitthar는 모든 팀원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팀원이 상대의 영웅을 죽일 때마다 추가로 60골드를 얻습니다. 한편 Minsitthar가 상대를 죽일 때마다 모든 팀은 추가로 15골드를 얻습니다.

스킬 1 민시타르 – 영광의 창(CC 및 AoE)

모바일 전설 군주

민시타르가 성스러운 창을 앞으로 내밀고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75(+18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창을 뒤로 당길 때 그는 창에 맞은 첫 번째 상대를 끌어당기고 다시 150(+8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 영웅에게 밀쳐내는 효과를 줍니다.

스킬 2 민시타르 - 실드 어썰트(실드 및 CC)

Play-as-Carry-Mobile-Legends

민시타르는 황금 방패의 힘을 각성시켜 방패 200(+100% 총 물리 공격력)을 얻고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동시에 황금 방패의 힘을 깨우고 폭발시켜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0(+16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먼저 맞은 상대는 1초간 기절하고 다른 상대는 밀쳐집니다.

궁극기 민시타르 - 왕의 부름(소환)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Minsitthar는 근거리에서 전방으로 돌진하고 4명의 Royal Guards를 소환하여 투기장을 형성하고 Minsitthar와 함께 싸웁니다. 로얄 가드의 각 공격은 상대에게 (+70% 총 물리 공격력) 물리 피해를 줍니다.

아레나에 있는 동안 Minsitthar는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한편, 아레나에 있는 상대는 20% 둔화 효과가 적용되며 점멸 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의 기술을 알고 나면 이제 Mobile Legends 2021에서 Minsitthar의 빌드를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민시타르 빌드 아이템

가장 고통스러운 Minsitthar 빌드를 사용하면 Minsitthar에서 생성되는 피해가 매우 클 것이며 물론 상대를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이 빌드는 Minsitthar의 기술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물리 공격 항목에 중점을 둡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and-Tough-Boots-Mobile-Legends

특성: +22 물리 방어력, +40 이동 속도

패시브 스킬: 받는 데미지 1당 물리 방어력 5~25 증가,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가격: 720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특성: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쿨다운 감소, +5% 이동 속도, +15% 물리 흡혈.

패시브 스킬: 스킬 사용 후 다음 공격은 물리 공격력의 60%를 트루 데미지로 추가합니다. 또한 영웅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고 이러한 모든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가격: 2470

부식의 낫

부식의 낫

특성: +50 물리 공격, +5% 이동 속도, +25% 공격 속도.

패시브 스킬: 기본 근접 공격 시 50% 확률로 상대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한편 장거리 일반 공격의 확률은 15%입니다. 공격 속도도 8% 증가하며 일반 공격으로 상대 공격 시 3초간 5회 중첩된다.

가격: 2050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특성: +170 물리 공격, +5% 이동 속도

패시브 스킬: HP가 50% 미만인 상대를 공격하면 영웅의 물리 피해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상대에게 공격이 가기 전에 발동)

가격: 3010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1, The Enemy Has Auto Seizures에서 가장 지독한 Lunox 빌드입니다!

여왕의 날개

퀸윙스

특성: +15 물리 공격, +1000 HP, +10% 쿨다운 감소.

패시브 스킬: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를 40% 줄이고 추가로 40%의 생명력 흡수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는 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가격: 2250

불사

불멸 아이템

속성: +800 HP, +40 물리 방어력.

패시브 스킬: 사망 2초 후 영웅을 부활시키고 HP를 15% 회복하며 300~1000pts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되며 이 전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80초입니다.

가격: 2120

또한 읽으십시오: 지긋지긋한 Hayabusa Mobile Legends 카운터, 당신을 움츠리게 합니다!

그것은 Mobile Legends 2021에서 랭크 게임을 할 때 적용할 수 있는 가장 지독한 Minsitthar 빌드였습니다. Minsitthar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Minsitthar는 적 팀이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이길만큼 충분히 어렵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