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The Painful Eudora Mobile Legends 빌드 추천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는 모바일 레전드 마법사 유형을 가지고 있으며 Hyper, EXP Lane 및 Gold Lane과 동시에 역할 또는 레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udora Mobile Legends는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Mobile Legends의 영웅이기도 합니다.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

Eudora는 마법사 유형의 영웅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상대를 때리면 매우 고통 스럽지만 저항이 상당히 낮은 피해를 입 힙니다. 그 외에도 게임 초반의 이 영웅은 상대 영웅에게 매우 쉽게 납치되어 공격당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를 방지하려면 이 영웅이 새벽의 땅에서 매우 강하고 두려운 영웅이 되도록 올바른 유도라 빌드 아이템, 주문 및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영웅을 올바르게 구축하면 Eudora는 적의 탱크나 전투기를 순식간에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는 이 기사를 통해 Vicigers에게 2022년에 Eudora Mobile Legends를 구축하고 그녀를 새벽의 땅에서 책임 있는 영웅으로 만드는 방법을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LBB 2022의 고통스러운 음 빌드, 자동 스팸 궁극기!

신비한 장화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
신비한 장화

아시다시피, 영웅을 만들고 싶다면 먼저 신발 아이템을 얻어야 합니다. Eudora의 영웅의 경우 Eudora의 영웅 신발에 대한 Arcane Boots 항목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속성과 마찬가지로 아케인 부츠는 폭발적인 능력이나 기술을 가진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Eudora는 이러한 영웅 중 하나이며 이 부츠를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아케인 부츠는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Arcane Boots는 또한 +40 이동 속도 및 +10 Magical Pen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얻습니다. 이러한 속성은 Eudora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다음 모바일 레전드 유튜버, 재미 보장!

운명의 시계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
운명의 시계

아직 게임 초반이라면 유도라에서 운명의 시계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운명의 시계 아이템은 그것을 사용하는 모든 영웅을 제압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상당히 높은 마법 데미지 키트를 제공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운명의 시계는 20초마다 25 HP와 4 마법 공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대 12회 중첩이 가능해 유도라를 사용하면 유도라의 HP가 300, 마법 공격력이 48 증가한다.

그 외에도 Clock of Destiny에는 +60 Magic Power, +615 HP 및 +600 Mana 형태의 추가 속성이 있어 Eudora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기: 연속 학살 엠블럼을 사용하는 5가지 적합한 ML 영웅

천재 지팡이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
천재 지팡이

클래식이나 랭크 모드에서 플레이하다가 마법 방어 아이템을 많이 사용하는 적을 만나면 이 지니어스 완드 아이템을 꼭 챙겨야 합니다. 이 Genius Wand 아이템은 적의 방어구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Genius Wand는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방어력을 2-9 Magic Defense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도라에게 지니어스 완드를 사용하면 유도라에게 마력 +75, 이동 속도 +5%, 마법 관통력 +10의 추가 속성이 부여됩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Eudora를 사용하는 경우이 Lightning Truncheon 항목도 확인하고 CoD 항목과 결합하여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아이템은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반사할 수 있는 전기와 같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할 영웅, 특히 유도라에게 사용하면 영웅은 +75 마력, +300 마나,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추가 속성을 얻습니다. 물론 이러한 속성은 Eudora에게 매우 유용하여 Dawn Land에서 그녀를 무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이 스킬은 6초마다 튕겨져 주변의 적, 최대 3명의 적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스킨 행, Sultan Must Buy!

신성한 수정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 자체에는 마력 속성이 없지만 100의 마력을 부여할 수 있어 적에게 주어졌을 때 유도라에게 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음은 물론이다.

그 외에도 이 신성한 수정 아이템에는 모든 마법사, 즉 패시브 콤보에 매우 적합한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패시브는 마법사가 연속 스킬을 발동하는 형태로, 보유한 총 마법 데미지에서 부여되는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펠 플레임샷

화염방사

주문 자체에 관해서는 이 영웅에게 화염방사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달아나는 적에게 마지막 타격을 가하는 데 유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주문은 마법사, 특히 Eudora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마법 아이템과도 매우 동기화됩니다.

이 주문은 전투 지역을 떠나 어디론가 도망치는 것을 좋아하는 적을 기습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거리에서 Flameshot을 발사 할 수 있으며 200 ~ 680의 Magic Damage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양은 상대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