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이 지금까지 사용된 7가지 독특한 비디오 게임

레지던트 이블 독특한 비디오 게임

이번에는 독특한 비디오 게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비디오 게임 애호가보다 먼저 많은 독특한 비디오가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vio 게임은 게임 제목 때문에 독특합니다. 또는 비디오 게임은 모양 때문에 독특하다고도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출시한 혁신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독특한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사실, 그들이 만든 혁신은 여전히 구현되어 유사한 게임의 표준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독특한 비디오 게임과 그들이 만들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혁신이 무엇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이 독특한 비디오 게임과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혁신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혁신이 지금까지 사용된 독특한 비디오 게임 7가지

혁신 기술이 오늘날에도 사용되고 있는 독특한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혁신 기술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7가지 독특한 비디오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Wii 스포츠

독특한 Wii 스포츠 비디오 게임

다음부터 독특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검토를 시작하겠습니다. Wii 스포츠. 이 게임은 그것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의 스포츠 요구에 대한 명확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나중에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되는 컨트롤러가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맞게 조정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테니스를 칠 때 당신의 손이 오른손으로 스매시하면, 게임의 캐릭터들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게다가 볼링을 칠 때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즉, 게임에서 사용하는 힘은 게임에서 사용하는 캐릭터에 영향을 미칩니다.

버추어 파이터

독특한 비디오 게임 Virtua Fighter

다음 독특한 비디오 게임은 Virtua Fighter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시대를 초월한 독특한 혁신을 가진 게임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Sega의 비디오 게임에서 발표한 혁신 기술은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계속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디스플레이 파이터와 3D 그래픽은 그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서는 상대방을 링 밖으로 밀어냄으로써 상대를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 혁신은 다른 여러 유사한 게임에서도 채택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도 있다.

스플래툰

독특한 스플래툰 비디오 게임

다음 비디오 게임은 Spaltoon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독특한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즉, 게임의 논리를 뒤집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에서 수행되는 임무는 일반적으로 적을 쏘고 물리쳐야 합니다.

하지만 스플래툰에는 적의 공격을 피해야 하는 혁신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을 쏘십시오.

그란 투리스모

Grandsd Turismo 독특한 비디오 게임

다음으로 검토할 비디오 게임은 Gran Turismo입니다. 물론 게임 플레이어는 이 비디오 게임을 알고 있습니다.

Gran Turismo 비디오 게임은 전설적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아니,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실제 자동차 경주의 느낌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혁신, 즉 SIM 테스트 모드는 매우 멋집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경주 용 자동차 게임에 매우 혁신적이고 멋집니다.

모탈 컴뱃

다음 비디오 게임은 Mortal Kombat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혁신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사망자는 고유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혁신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이 게임의 특징이 됩니다.

게임의 모든 캐릭터에는 Fatality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인! 이것은 PUBG Mobile X Spiderman Collaboration, 많은 무료 상품입니다!

그 이상으로 모탈 컴뱃은 스토리로 혁신을 거듭하는 격투 게임이 될 가능성이 높다. 게임의 각 캐릭터에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스토리도 디테일하게 만들어졌다.

스토리를 가지고 탄생한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철권과 다른 게임처럼.

그런 혁신이 없었다면 캐릭터별 스토리가 있는 게임도 없었을 것이다.

슈퍼 마리오 64

슈퍼 마리오 64

다음 비디오 게임은 Super Mario 64입니다. Super Mario 64는 전환을 통해 혁신하는 비디오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전환은 2차원에서 3차원으로의 플랫포머 전환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4

우리가 검토할 다음 비디오 게임은 레지던트 이블 4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액션 및 슈팅 장르로 게임에 큰 혁신을 가져옵니다.

그 이유는 비디오 게임 레지던트 이블 4가 한 가지 큰 변화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005년 출시 이후 수많은 게임들이 나왔다.

액션 장르의 비디오 게임이나 슈팅 요소가 있는 비디오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카메라가 2대뿐입니다. 각각은 1인칭과 3인칭입니다.

첫 번째 카메라 또는 1인칭은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 캐릭터가 보는 시점만을 나타냅니다. 또한 3인칭은 모든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 전체 목록, 가장 좋아하는 팀은 누구입니까?

레지던트 이블 4가 나왔을 때 어깨 너머에서 보는 시점을 이용한 카메라 컨셉이 있었다.

이 혁신은 좋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사실 레지던트 이블 4가 출시된 지 몇 년 후 많은 게임들이 카메라 개념을 따랐습니다.

Resident Evil 4의 혁신을 따른다고 말할 수 있는 다른 게임으로는 Watch Dogs II(2016), Nioh(2017), Fall Out 76(2018), The Last of Us Part II(2020) 등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이는 레지던트 이블 4의 혁신이 큰 영향을 미쳤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에게 새로운 무언가로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단어

혁신을 제공하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7가지 독특한 비디오 게임입니다. 물론 이러한 혁신은 게임 플레이어에게 좋은 것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