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Chou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즉, Chou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실제로 오랫동안 존재했던 캐릭터입니다. 그 증거는 이 인기 있는 MOBA 게임에서 롤 파이터가 있는 영웅이 여전히 플레이어의 선택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새로운 캐릭터가 많이 등장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도 플레이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참고로 난이도는 7번이며, 저항값 8, 공격 9, 능력치 5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샵 메뉴에서 24,000골드 / 499다이아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 게다가 이미 구매할 수 있는 수많은 스킨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완전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Chou의 완전한 능력

  • 수동적인:

오직 빠름

이 캐릭터가 8야드마다 이동한 후 그의 다음 기본 공격은 180%의 피해를 입히고(치명적이지 않음) 짧은 시간 동안 상대를 80% 느려지게 합니다.

  • 첫 번째 기술:

절권도

이 캐릭터는 연속으로 앞으로 3번 던집니다. 공격할 때마다 180(+전체 물리 공격력의 7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3번째 공격은 상대를 공중에 띄우는 효과를 낸다.

이 능력의 세 번째 사용은 Shunpo에서 CD를 재설정합니다.

  • 두 번째 기술:

순포

이 캐릭터는 앞으로 돌진하며 돌진할 때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돌진 후 물리 관통력이 15 증가하고 2초 동안 200(+200% 추가 물리 공격력)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방어구를 얻습니다.

  • 얼티

용의 길

발차기로 상대를 밀쳐내고 400(+200 추가 물리 데미지)의 물리 데미지를 주는 캐릭터입니다.

재사용: 상대를 공중에 띄워 최소 400(+200 추가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입니다.

그 외에도 추천 빌드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항목: 워리어 부츠/ 터프 부츠, 헵타시아의 검, 끝없는 전투, 절망의 검, 바람술사, 악마사냥꾼의 검

전투 주문: 깜박임

상징: 암살자 > 3 민첩성, 3 침략 및 1 살인 행위

마지막으로, 플레이하려면 게임 플레이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즉시 Chou를 골드 레인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레인에서는 이러한 캐릭터가 즉시 골드를 모아 아이템을 먼저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레인에서는 명사수와 전투기와 같은 역할을 가진 영웅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크립을 클리어하고 포탑으로 돌아가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게다가, 골드를 가져가거나 해당 레인 주변의 작은 몬스터를 '충돌'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흥미로운 점은 자신의 능력으로 상대의 핵심 영웅을 납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갱킹/전쟁 중에 도움이 필요한 팀원이 있는 경우에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왼쪽 상단의 미니맵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은 탈출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스킬을 아프게 하려면 사용하려고 할 때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 자신이 지키고 있는 차선에 최대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