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에서 제공되는 많은 새로운 스킨

모바일 레전드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Mobile Legend: Bang Bang에서 제공하는 많은 새로운 스킨이 있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스킨의 등장으로 인해 MOBA 장르 모바일 게임의 '술탄'/전형적인 '수집가' 플레이어는 스킨을 얻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출시 초기에 이 스킨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자부심을 갖게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것과 별개로 이미 스킨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영웅을 계속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동기부여가 될 것이 확실합니다. 새 스킨을 얻는 것도 공짜가 아니므로(이벤트가 있는 경우 제외) 다른 플레이어를 질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어제 시즌 20을 앞두고 출시될 수 있는 여러 스킨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가 있는 경우 이러한 스킨 중 일부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Mobile Legend 게임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스킨입니다.

  • 양조 폭풍

어제 시즌 19가 끝나갈 무렵, 이 게임의 개발자인 Moonton은 놀랍게도 만화와 유사한 슈퍼히어로 테마의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스킨 테마를 처음으로 받은 영웅은 Vale이었고 이름은 'Brewing Storm'이었습니다. 분명히 이 스킨의 등장은 '술탄' 플레이어들과 마법사 역할에 익숙한 플레이어들이 이 스킨을 단숨에 찾게 만들었다.

매우 멋진 캐릭터 디스플레이와 생성되는 능력 효과는 매우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이 테마는 Mobile Legend에서 사용하기에 비교적 새로운 테마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더라도 적지 않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충전으로 구매 가능)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나중에 사용할 다이아몬드의 수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관심이 있다면 이 스킨에 대해 가챠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즉, 다이아몬드 25개를 사용하여 가챠를 한 번 여는 것입니다(첫 번째 가챠에 대해서만 50% 할인). 그 외에도 450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한 스틸과 10번이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2021년 3월 16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되었던 스킨 이벤트도 종료됩니다.

  • X 팩터

양조 폭풍' 이벤트 출시 4일 후, Mobile Legends는 Beatrix라는 또 다른 새로운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즉, 명사수 역할을 하는 영웅의 등장과 함께 제공되는 초기 스킨도 함께 제공된다.

네, shop-hero-marksman-beatrix 메뉴에서 '로켓 발사기'를 들고 다니는 이 소녀 캐릭터의 스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상단의 사진을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269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한편, X 팩터 스킨을 모두 얻고 싶다면 영웅과 X 팩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번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추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초기 등장에서는 다이아몬드 599개의 디테일이 있는 베아트릭스의 사진을 바로 선택할 수 있다. 단, 50다이아 할인쿠폰이 있으면 549다이아에 살 수 있다.

  • 레이니 워크

여기서 그치지 않고 Mobile Legends가 'Starlight'의 (유료) 회원 전용 스킨을 출시합니다. 지난 4월 초, 그들은 'Rainy Walk'라는 꽤 귀여운 카구라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참고로 이 여주인공의 롤마법사는 비옷을 입고 오리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노란색 우산을 들고 있어 상당히 사랑스럽다.

이 스킨을 가지려면 4월에 스타라이트 회원에게 550다이아(또는 스타라이트 첫 구매시 385다이아)를 써서 스타라이트를 구독하면 된다. 또한 스타라이트 플러스 회원에게는 1100다이아(혹은 770다이아, 스타라이트 첫 구매시)가 있다.

  • 바이스 크래들

Moonton은 '부활절 달걀'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스킨을 다시 출시했으며 이는 에픽 스킨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예, 올해 선택한 영웅은 Chang'e이고 스킨은 Vice Cradle입니다.

구매에 관심이 있으시면 지금 629 다이아몬드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킨의 이벤트도 2021년 4월 10일에 곧 종료됩니다. 받고 싶으신가요? 매장추천 메뉴에서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플로랄 엘프

2021년 4월 7일, Mobile Legends는 플레이어들을 다시 한 번 놀라게 했습니다. 이번에는 그들의 서포터 영웅 안젤라의 수집가 카테고리와 함께 또 다른 새로운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플로랄 엘프'라는 이름으로 발동되는 능력의 외형과 효과도 사뭇 다르고 파격적이다.

불행히도 그것을 얻으려면 꽤 많은 다이아몬드를 써야합니다. 왜냐하면 이번 이벤트 스킨은 가챠 시스템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스킨을 가지고 있으면 자신감이 생기고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특별한 매력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모드에서) 매치메이킹 중에 팀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