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략

매직 체스에서 이기는 8가지 쉬운 방법!

에 의해 출판 된
헤수스 악바르

아시다시피 Mobile Legends에는 몇 가지 재미있는 아케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메인 게임 못지 않게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는 Magic Chess입니다.

매직체스 장르 게임이다 오토 배틀러 인공의 문튼. 체스판에서는 영웅의 형태로 말을 가지고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마다 역할과 진영이 다릅니다. 같은 수의 역할과 파벌을 모으면 시너지(Synergy)를 얻게 됩니다.

시너지는 특정 역할과 진영을 가진 영웅을 위한 추가 버프입니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고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주인공인 Little Commander의 존재로 인해 더욱 복잡해집니다. 아주 복잡하죠?

새로운 플레이어이거나 항상 지는 것에 지친 분들을 위해 저자는 Magic Chess에서 이길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자, 방법이 무엇인지 보자!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푸시 랭크 매직 체스 팁

매직 체스에서 이기는 8가지 쉬운 방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저자는 Magic Chess에서 이길 수 있는 8가지 쉬운 방법을 설명합니다. 저자가 쓰는 방법은 연구의 결과이자 플레이어의 경험이기도 합니다.

나중에 연주 연습을 할 때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이 기사를 통해 연주의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여 Little Commander 커스터마이즈

몇몇 작은 사령관과 Dawn Commander Magic Chess(Ling, Tharz, Asta). 출처: VCGamers.

현재 리틀 커맨더 21종과 새벽 커맨더 1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문튼. 각 작은 사령관은 또한 자신의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Abe를 선택하면 되고, 여자 이름, 또는 유키.

버프를 얻기 위해 시너지를 모으는 것처럼?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에바 그리고 파오.

영웅을 더 빨리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면? Remy 또는 Eggi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작은 사령관은 타즈 그리고 베니. Tharz의 세 번째 스킬은 3성 영웅을 더 빨리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Benny의 경우 잠재적인 적의 체스판을 자주 살펴봐야 한다면 그의 모든 기술이 매우 유용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올바른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운명의 두 번째 매직 체스 선택. 출처: VCGamers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시작 시 영웅 묶음을 선택하는 것이 승리를 결정짓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운명의 선택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얻는 시너지를 꼭 따라갈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얻는 시너지가 상점에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원하는대로 다른 시너지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3~5번 만날 수 있는 운명의 총체적 선택. 나중에 네 가지 선택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영웅, 엠블럼, 아이템, 그리고 용량.

저자에 따르면, 항상 영웅을 잡는 데 집중한다면 기회의 낭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스트를 사용하여 만든 경우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수용량>아이템>엠블럼>영웅.

영웅 슬롯을 추가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추가 역할과 팩션 영웅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영웅 용량이 더 좋습니다.

운명의 선택이나 로스 페카도스의 시너지 진화 산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아이템이다.

엠블럼은 역할이나 팩션의 시너지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지만 영향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세 번째 위치에 배치됩니다.

마지막은 영웅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영웅을 골드로 살 수 있는데 왜 항상 영웅에만 집중해야 할까요. 말이 되지 않나요?

전투에서 지는 것이 기회다

네, 잘 들었습니다. 여러 번 이기면(연승) 추가 골드를 받지만 운명의 선택 중에는 나중에 선택합니다.

하지만 연패를 하면 추가 골드와 운명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됩니다. 위험은 처음에 HP를 희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Mythic 등급의 몇몇 Magic Chess 프로 선수들도 연패라는 용어를 알고 있습니다. 어지럽히지도 않고 처음 1-2 라운드 동안 체스 판을 치 웠습니다.

다만, 받는 데미지가 너무 아프지 않도록 초반에 연패를 하는 것이 좋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골드를 아껴서 사용하세요

이자 또는 예상 골드 매직 체스 상금에 대한 설명. 출처: VCGamers

풍부한 기반을 저장합니다. 10골드당 2골드 이자를 받습니다.

이 골드 이점은 최대 4골드까지 20골드에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자를 받으려면 금이 20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골드로 상점을 리롤하고 필요한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직 체스에서 축복을 받을 기회를 알아라

매직체스에서 축복받는 비율. 출처: VCGamers,

Magic Chess 게임에는 Blessing이라는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요컨대, 영웅을 업그레이드할 때 추가 진영이나 역할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최대 시너지를 얻기 위해 6명의 서로 다른 영웅이 필요한 경우 5명의 영웅만 있으면 됩니다.

그것은 무작위이고 운에 의존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상점 왼쪽 하단에 백분율이 있습니다. 이 비율이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Magic Chess의 Faction Mech 시대를 축복합니다. 출처: VCGamers.

매직 체스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축복을 얻는 세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능한 한 많은 영웅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구매한 영웅이 많을수록 축복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얻으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영웅 배치를 무작위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체스 판에 영웅을 삽입하고 반환하면 때때로 축복 비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다음 라운드까지 상점을 잠그는 것입니다. 매 라운드마다 축복 비율이 변경됩니다.

시너지 진화

Magic Chess의 시너지 진화. 출처: VCGamers.

블레싱의 경우 시너지 에볼루션을 매우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시너지 진화는 시너지가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받는 추가 버프입니다.

시너지 진화의 최대 수는 역할과 진영에 따라 다르며 일부는 4개이고 일부는 6개입니다. 축복이 있으면 필요한 영웅의 수가 줄어듭니다.

Magic Chess의 시너지 콤보

위치 설명 Magic Chess의 콤보 시너지. 출처: VCGamers.

이를 위해서는 모든 시너지를 동반할 수는 없기 때문에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렵다고 불가능하다는 뜻은 아니죠?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시너지 콤보 (및 시너지 진화) 영웅에 따라.

예를 들어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Cadia Riverlands를 사용하면 DPS(Damage per Second)가 높은 사냥꾼, 궁수 또는 검사와 같은 시너지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네이처 스피릿 시너지를 사용하면 타겟맨, 메이지와 조합할 수 있다.

그러나 주요 시너지가 마법사라면 VENOM 또는 Astro Power와 팀을 이룰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를 모두 모을 수 있다면 모든 콤보가 더 효과적입니다.

물론 위의 콤보 권장 사항을 계속 탐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과 작은 사령관에 따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영웅 배치에 주의

매직 체스의 영웅 배치. 출처: VCGamers.

영웅 배치는 임의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전략 게임이기 때문에 배치를 포함한 모든 결정에 무게를 두어야 합니다.

당신의 영웅들이 모두 체스판 구석에 쌓이고, 명확한 근거 없이 펼쳐져 있다면, 곧 끝장날지도 몰라요~

평균적으로 HP나 군중 제어 스킬이 두꺼운 영웅이 최전방에 배치됩니다. 한편, 피해 딜러 영웅(예: 마법사, 암살자, 궁수, 사냥꾼)은 뒷면에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상황이 약간 반전되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Franco를 플레이할 때 그는 가장 멀리 있는(가장 뒤에 있는) 적 영웅을 앞쪽으로 끌어당깁니다.

그려진 것이 당신의 데미지 딜러라면 당연히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적 영웅의 전략과 배치를 살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직 체스에서 이길 수 있는 8가지 쉬운 방법입니다. 이것은 연구의 결과이자 경험의 결과라는 것을 다시 기억해야 합니다. 플레이하다 보면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과 꼬마 사령관을 플레이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우승하려면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맞아 맞아?

 

에서 구매하여 다이아몬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헤수스 악바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