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무료 ML 보상, 영구 스킨을 얻는 방법 여기!

ML 보상

무료 ML 보상을 원하지 않는 사람, 물론 모든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정말 원해.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구매하지 않고도 영구적으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은 중국 개발자인 Moonton이 개발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Mobile Legends의 인기에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게임이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이유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무료 및 영구 ML 보상이 많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실제 돈을 쓰는 것 외에도 다양한 모바일 레전드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무료 스킨을 얻으려면 Vicigers는 이 문서의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이 MLBB 기사에서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무료 ML 스킨을 얻는 방법 사용하지 않고 ML 보상을 통해 다이아 패 한 벌. 궁금한?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무료 ML 보상을 받는 요령

현재 프리미엄 스킨 형태로 ML 보상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무료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끝까지 읽으세요, 형님.

상자 열기

영웅 조각 상점
MLBB 조각. 출처: YT/Sena YS Gaming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상자나 상자에서 ML 스킨과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하는 방법? 두 가지 유형의 상자, 즉 메달 상자와 무료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열면 무료 스킨이 나옵니다.

두 상자 중 하나를 열어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영구적인 무료 ML 보상을 위해 조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샤드를 사용하여 ML 스킨을 무료로 물론 영구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받은 상자를 잘 활용하고 잊지 마세요.

럭키 스핀

Lucky-Spin-모바일-전설
럭키 스핀 MLBB. 출처: VCGamers.

기본적으로 럭키 샵에서 가차나 스핀을 할 수 있는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Lucky Spin 덕분에 아름다운 Mobile Legends 스킨을 얻을 기회가 있습니다.

Lucky Spin 덕분에 Mobile Legends는 스킨, 실험용 다이아몬드 영웅, 무료 영웅 및 운이 좋으면 스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멋진 상품을 제공합니다. 

며칠마다 영웅과 스킨의 가격이 변경됩니다. 구하기 힘들더라도 운이 좋으면 영웅과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L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이며 물론 영구적이며 Vicigers 인벤토리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MLBB 크리에이터 캠프에 참여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크리에이터 예시
샘플 MLBB 크리에이터 캠프 콘텐츠. 출처: 모바일 레전드

MLBB 크리에이터 캠프는 Moonton이 모바일 레전드 관련 콘텐츠를 제작할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MLBB의 크리에이터 캠프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면 무료 스킨, 상품, 애드센스 머니, 다이아몬드 등과 같은 많은 ML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개발자인 Moonton은 종종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과 무료 스킨 경품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제공되는 스킨은 일반적으로 유색 스킨만큼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료 스킨을 찾는 사용자에게는 여전히 유용합니다.

유튜브 경품 응모하기

ML 보상
Jess No Limit 및 Dylan 프로. 출처: VCGamers.

인기 있는 게이머와 유튜버는 특히 서퍼나 유튜버가 모바일 레전드를 자주 플레이하는 경우 충성도 높은 시청자에게 ML 보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다이아몬드와 ML 스킨의 형태로 특별한 상품을 준비할 것입니다.

그 대안으로 유튜버들이 주는 금전이나 다이아몬드 형태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YouTube, Twitch, Facebook Gaming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트림이 청중을 즐겁게 한다면 청중도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시청자가 많을수록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이아몬드 250개로 에픽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MLBB 대회 참가

MLBB 프레지던츠컵 결승전
MLBB 대회. 출처: VCGamers.

게임 개발사 Mobile Legends: Bang Bang, Moonton은 종종 플레이어를 위한 경품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면 얻을 수 있는 상품 중 하나는 무료 ML 보상입니다. 

나중에 이러한 ML 보상을 사용하여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Moonton이 운영하는 여러 대회는 우승자에게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토너먼트 주최자는 Moonton만이 아닙니다.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해 여러 회사나 기관에서 조직한 다양한 대회도 있습니다.

이것이 시도할 수 있는 영구적인 무료 ML 보상을 받는 방법입니다. 물론 다른 앱을 이용하는 등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 중 다수는 불법이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LBB 에픽 스킨을 얻는 방법,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 및 인도네시아 전역의 게이머가 신뢰하는 경우 다음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