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BOOM Esports LoL 디비전 라인업: Wild Rift 2021

붐 e스포츠

정확히 2021년 6월 9일 수요일 붐 e스포츠 LoL: Wild Rift 디비전의 최신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최신 라인업은 이전 LoL: Wild Rift 플레이어 3명이 얼마 전에 출시된 후 세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도 선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 BOOM Esports Free Fire Squad가 돌아왔습니다!

LoL의 세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 Wild Rift BOOM Esports

붐 e스포츠

어제 발표에서 세 명의 새로운 BOOM 플레이어, 즉 Chalize 별칭 Wahidu Imam, tufz 별칭 Taufik, 마지막으로 ViBritannia 별칭 Vikrie가 소개되었습니다.

세 선수는 이전에 오리너구리와 담스키에 의해 강화되었던 선수 라인업을 완성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Platypus는 여전히 미드라이너이고 Damskii도 여전히 서포터입니다.

한편, 신규 플레이어 3명은 각각 ADC(Attack Damage Carry), 바론 레인, 정글러 역할을 맡는다.

Chalize는 ADC 역할을, tufz는 바론 레인을, ViBritannia는 정글러 역할을 수행합니다.

붐 e스포츠

이번에는 Vandyluffy가 코치로 돌아왔고 Lazy Plants는 팀의 분석가입니다.

참고로 이전에 3명의 LoL 플레이어인 Wild Rift, Raymond, Agazzaga 및 Wezkeyy가 최근 BOOM Esports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지금도 우리는 BOOM이 세 명의 LoL: Wild Rift 플레이어를 출시한 이유를 모릅니다. 이유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