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보스 라단 엘든 링을 이기는 방법!

라단 엘든 반지

라단 엘든 반지 게임의 큰 보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그와 맞서게 될 것이고 그를 물리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향하는 방향에 따라 라단 엘든 링은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메인 보스가 될 수 있습니다. Caelid에서 동쪽으로 가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그는 붉은 황무지에서 말을 타고 전투를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의 다른 보스전과 비교할 때, 이 보스는 훨씬 더 넓은 경기장 공간과 실망스러운 메커니즘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NPC 소환 역시 위대한 신들과의 또 다른 분리인 전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간격을 좁히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전투 메커니즘을 아는 것은 Radahn Elden Ring과 대결할 때 큰 차이를 만듭니다.

Radahn Elden Ring을 이기는 요령

라단 엘든 반지
엘든 링의 빅보스. 출처: 유튜브.

이 큰 보스와의 싸움을 시작하려면 Caelid 내부에서 동쪽으로 가야 합니다. Caelid의 최남단 지점에는 게임 시작시 Alexander the Jar Warrior가 언급 한 성이 있습니다. 

성은 성문 밖에서 많은 병사들이 싸우고 있었고 대부분 내부는 비어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성 외부의 포털을 사용하여 Starscourge 지역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대라고 말하고 경기장으로 내려갑니다.

그는 플레이어에게 화살을 발사하여 전투를 시작합니다. 착지 직전에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PC 소환은 처음부터 플레이어가 만난 캐릭터에 따라 최대 5개까지 가능합니다. 

이것은 관리 가능한 전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라단이 말에 올라타 공격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는 충분한 CC로 쉽게 한 발을 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1페이즈 이후 그는 사라지고 유성으로 돌아올 것이다. 

이번에는 그는 더 많은 마법의 힘과 공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쇠는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통화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질 때 공격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NPC. 호출은 종료되지만 반복 신호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특정 NPC와 대화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 전투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으므로 탐색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의 보스 Malenia에 대한 완전한 설명!

Radahn Elden Ring, Ash of War 소유

라단 엘든 반지
라단 엘든 반지. 출처: 유튜브.

그는 반신이기 때문에 보스는 새로운 기억과 함께 Ash of War를 떨어뜨릴 것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무기와 갑옷 또는 레벨에서 사용할 새로운 룬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투가 끝나면 별도 지도를 치고 새로운 영역을 열 것입니다. Limgrave에서 이 위치를 찾으면 Elden Ring의 새로운 영역으로 연결됩니다.

라단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엘든 반지 , 플레이어는 이 Ranni 퀘스트 세그먼트가 끝날 때 Blaidd와 대화하거나 Limgrave에서 Alexander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Caelid Wilds의 축제를 암시하며, 위에 표시된 Caelid 남동쪽에 있는 Lost Grace의 Impossible Greatbridge Site로 이동하여 Radahn Festival의 위치를 찾습니다. 

이 주변에는 장애가 있는 티라노사우르스 사냥개와 라단 군대가 많이 있지만 몇 초 후에 서로 싸우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Malenia 팁,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보스

따라서 저렴한 게임과 많은 보너스를 충전하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