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제작된 Ninja Saga 서버, Ninja Sage를 만나보세요!

닌자 레전드

Facebook 게임 팬이라면 Ninja Saga 게임에 익숙해야 합니다. 그 당시 Ninja Saga는 다른 Facebook 게임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으며, Ninja Saga는 MySpace 및 Orkut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2022년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Ninja Saga 게임을 플레이할 것이며 인도네시아에서도 Ninja Sage라는 새로운 사설 서버를 만들었습니다. Ninja Sage 자체는 어제 2022년 2월 27일에 출시되었으며 인도네시아인이 개발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나중에 Vicigers가 두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인도네시아 전역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Ninja Saga 및 Ninja Sage 게임에 익숙해지도록 귀하를 초대합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마샤에 대한 5가지 사실, 죽이기 어렵다?

닌자 사가와 닌자 세이지

Ninja Saga와 Ninja Sage는 확실히 게임으로서의 유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에게 사설 서버 Ninja Sage와 Ninja Saga 자체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여 이후 Vicigers가 함께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닌자 사가

닌자 세이지
닌자 사가 (출처: Dafunda)

닌자 사가는 게임이다 온라인 2009년에 출시된 Facebook, MySpace, Orkut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소셜 미디어 게임 제작사인 Emagist Entertainment Limited에서 만들고 개발했습니다. Ninja Saga는 플레이어가 각각의 닌자 캐릭터를 개발하고 관리하여 캐릭터가 고유한 요소를 가진 강력한 닌자로 성장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가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레이아웃, 애니메이션, 이 스킬 자체와 같은 이 게임의 기능은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및 만화 시리즈인 나루토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이것은 Ninja Saga 게임의 캐릭터를 나루토 캐릭터와 유사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 자신은 더 높은 단계의 각 캐릭터가 확실히 더 강해지는 캐릭터 개발 단계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Ninja Saga 게임 플레이의 단계입니다.

  1. 플레이어가 기본 동작과 쉬운 임무를 배우는 Genin(1-19).
  2. 플레이어가 자신의 애완 동물을 데려와 훈련시킬 수있는 Chunin (20-39)
  3. Jounin (40-59) 플레이어가 레벨 40에 도달하고 Jounin 테스트를 통과하면 재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극한의 재능 그건, 팔다리, 거울의 눈, 까만 눈, 그리고 치명적인 성능.
  4. 플레이어가 각 전투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동작을 시작할 수 있는 특별 Jounin(60-79).
  5. Sage(80-100) 플레이어가 Frog Sage와 Snake Sage의 두 가지 유형이 있는 Sage(Sejutsu)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Xayne, Shirou Vs Maro, 순위 모드에서 누가 더 낫습니까?

닌자 세이지

닌자 세이지
닌자 세이지

 

닌자 세이지는 게임이다 개인 서버 앞서 VCGamers가 설명한 Ninja Saga에서. 이 개인 서버 자체는 어제 2022년 2월 27일에 출시되었으며 인도네시아인이 개발했습니다.

이 Ninja Sage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Vicigers는 두 가지 방법으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애플리케이션(Android 또는 PC 전용)을 사용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지원되는 브라우저에서 하는 것입니다. 플래시. Ninja Sage 게임이 아직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Vicigers는 링크에서 Ninja Sage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수행원. Vicigers가 링크를 열면 Vicigers는 Andorid(apk) 또는 PC(exe)에서 재생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전히 많은 버그가 있지만 Ninja Sage의 플레이 재미가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이 Ninja Sage 게임은 특히 Ninja Saga 게임을 추억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탱크처럼? 지금 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닌자 세이지의 특징

닌자 세이지
닌자 사가

이 Ninja Sage 게임에는 기능이 공개되어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습니다. 등을 즐길 수 있는 기능 미션룸.

미션룸은 미션을 수행하는 공간입니다. 이 기능은 다음과 같은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1. C 등급 : 미션 레벨 1 – 20
  2. 등급 B: 미션 레벨 21-40
  3. 등급 A: 미션 레벨 41-60
  4. 일일 미션: mM은 모야이 섬, 전리품 채집(골드 찾기), 포레스트 캠퍼(XP 찾기), TP(재능 찾기)와 같은 일일 미션입니다.
또한 읽기: Chrono,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킬 콤보

다음 기능 학원, 플레이어는 물, 바람, 땅, 불, 번개, Kinjutsu 및 Taijutsu의 요소와 같은 이 기능에서 배울 동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요소 자체는 레벨 1에서 레벨 6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능입니다 가게 물론 이 기능에서 플레이어는 수집한 금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무기, 의류, 장신구, 등 아이템, 헤어스타일, 힐링 스크롤 아이템, 1~60레벨 차크라 스크롤 + 특수 린네 스크롤 등의 필수품을 쇼핑할 수 있는 상점 기능입니다.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물론 펫 기능도 배울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가게. Pet Shop에서 플레이어는 Yamaru, Easa, Tomaru, Keiko, Eriko, Chiko, Suzu, Inokuchi, Majestic Cat과 같은 애완 동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필요에 따라 애완 동물을 구입할 수 있으며 10만 골드에서 1억 골드까지 골드로 애완동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클랜, 본부, 신병, 헌팅 하우스, 탤런트와 같은 다른 많은 기능이 있으며, 물론 오랫동안 Ninja Saga 게임을 플레이한 사용자에게는 친숙합니다.

이 게임에는 이미 많은 기능이 있지만 Arena, Senjutsu 및 Crew와 같은 일부 기능이 아직 이 게임에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ninja saga의 대안으로 ninja sage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가 많고 가격이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