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동이 큰 무기에 딱 맞는 컴펜세이터!

보정기

저게 뭐야 보정기?

안녕 Vicigers! 내부 보상기 계략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또는 종종 PUBG라고 불리는 것, 그들은 다양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첨부 파일 에 의해 사용될 수 있는 플레이어 이 무기가 가진 힘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무기에.

더 논의하기 전에 먼저 친해지자. 보정기? 보정기 그 자체는 첨부 파일 PUBG에서 제공하는 무기의 경우.

첨부파일 이것 자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포구. 게다가 보정기, 너무있다 포구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플래시 하이더 그리고 억제기. 포구 사용되는 것도 일종의 포구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플레이어 배그.

보정기 이것 자체도 감소가 있는 무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움찔하다 25%만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보정기 사용됨, 즉 유형 돌격소총 (아칸소), 기관단총 (SMG), 지정사수소총 (DMR) 및 저격 소총.

별도의 기능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는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움찔하다 가지고 있는 무기에서 생성된 움찔하다 키가 큰.

움찔하다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총알 케이스 내부에서 발생하는 압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반동입니다.

하도록 하다 보정기 이것은 레벨이 있는 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움찔하다 총알이 내부에서 가장 강한 총알인 갈색 총알이 있는 일부 총처럼 높습니다. 계략 예를 들어 PUBG, 즉 AKM 및 M762.

보정기 균형을 잡을 수 있다 움찔하다 10%만큼 수평으로 움찔하다 수직 15%. 보정기 이것은 그 자체로 장거리 전투에 사용되는 무기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하지만, 첨부 파일 이 무기도 단점이 있습니다. 첨부 파일 이 다음 총구 섬광 당신은 적에게 명확하게 보일 것입니다.

다음은 낮출 수 있는 압력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첨부 파일 이 무기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움찔하다 수평: 10%
  • 움찔하다 수직: 15%
  • 총알 확산: 10%
  • 무늬 움찔하다: 25%

얻는 방법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 자체를 통해 약탈 어느 시점에서 폴더 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플레이어 찾을 수 없음 보정기, 대신 그들은 사용할 것입니다 플래시 히더.

호환 가능한 무기 보정기

왜냐하면 보정기 댐핑 기능이 있습니다 움찔하다 높은 무기에서, 이 섹션에서 논의할 것입니다.그래도 일치하는 올바른 무기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 다음은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AKM

이 AKM 유형의 무기는 다음과 같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움찔하다 상당히 높습니다. 설치하다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는 사람의 의무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 이 AKM에서 생성된 비트를 더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면.

M416

일부 사람들에 따르면 이 무기는 추가하면 적합한 무기입니다. 보상기 부착물. 설치하기 때문입니다. 첨부 파일 이 무기는 장거리에서 사용하면 이 무기를 더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M762 또는 베릴

또한 AKM과 같은 필수 무기를 페어링해야 합니다.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 즉 M762입니다. AKM에 해당하는 이 무기는 움찔하다 그것은 꽤 키가 크고 당신이 짝을 이루지 않으면 꽤 튀게 될 것입니다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

보정기를 사용하기에 적절한 시기는 언제입니까?

사용할 수 있는 특정 상황이 있습니다.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는 모든 장단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 적합합니까?

첨부파일 이 무기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다음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여 중장거리에서 전투할 때 움찔하다 상당히 높습니다. 첨부파일 이 무기는 다른 유형의 무기에도 적합합니다. 완전 자동 또는 반자동.

이 유형의 무기에 대해 완전 자동 예를 들어 M16A4 무기가 예시이고 총은 완전 자동 한 가지 예가 M416입니다.

단,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 로 사용 첨부 파일,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복 당신이 플레이하는 방식이 기습 공격을 수행하는 것이라면.

한편, 방법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몰래 하기 또는 갑작스런 공격으로 해석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억제기 또는 플래시 히더.

지금,, 그래서 그것은 첨부 파일 이 하나의 무기, 얘들아.

또한 읽기: 그냥 캐릭터를 선택하지 말고 이 5가지 최고의 팁을 시도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