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게임의 사기꾼과 같은 비밀 트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고 버그 ...도 아니다 결함 안에 계략 흔한 일입니다. 특히 만약 계략 범주에 포함됩니다 계략 기반을 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역시 예외는 없다 계략 배그 이동하는 물론 그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버그 ...도 아니다 결함 그 안에.

더 흥미로운 것은 어디에 ...도 아니다 결함 이것은 플레이어가 얻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치킨 디너 안에 계략 배그 이동하는 이것. 특히 몇몇과 함께 버그 이것은 또한 매우 유사합니다 마구 자르기 그건 안에 있어 계략 배그 이동하는 이것.

그래서 이번에는 동료 게이머들에게도 우연히 그 경우와 거의 같은 몇 가지 비밀 트릭이 주어질 것입니다. 마구 자르기 또는 부정 행위 ~에 계략 배그 이동하는 이것.

내부 비밀 트릭 계략 배그 이동하는

  • 지하 진입

게이머들은 플레이어가 던전에 들어갈 수 있는 비결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지하에 있으면 주변 지역을 보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건물 밖에 있는 모든 적을 쏠 수 있습니다.

트릭, 게이머 친구는 건물에 있는 테이블에 도달하기 위해 실행해야 합니다. 또한 지하의 집에 들어가려면 탁자 위에서 뛰고, 때리고, 점프하는 등의 동작을 연속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 트럭에 숨어

폴더 Erangle, 당신은 파이프로 가득 찬 트럭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게이머는 트럭 뒤쪽으로 들어가 파이프에 숨을 수 있습니다. 버디는 트럭 앞에서 점프하여 트럭에 타려고 시도한 다음 계속할 수 있습니다. 경향이  그의 트럭 뒤에.

  • 지나갈 수 없는 지붕을 오르다

PUBG 게임이라면 더 이상 비밀이 아닐지도 몰라 이동하는 올라갈 수없는 건물이 여러 개 있습니다. 예를 들면 Rozhok 섹션의 창고와 같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 비밀 트릭을 사용하면 동료 게이머가 지붕을 오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즉, 게이머 친구는 오토바이와 같은 차량만 있으면 됩니다. 가지고 있는 오토바이를 타고 창고와 같은 방향의 경사로를 재빨리 올라간다.

글쎄, 내 친구 외에도 몇 가지 비밀 트릭을 이해합니다. 사기꾼 놀고있다 계략 배그 이동하는 그러면 내부에 있는 벡터 무기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계략 배그 이동하는 이것.

벡터 자체는 실제로 SMG 유형인 무기입니다. 이 무기의 총알 수는 상대적으로 적지만 이 벡터의 충만함은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SMG 무기 중 하나를 마스터하지 않은 게이머를 위해 계략 배그 이동하는 그런 다음 다음 팁을 올바르게 참조하십시오.

  • 필수 사용 확장 매거진 첨부 파일

벡터는 탄알이 몇 개밖에 없는 무기라고 전에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 친구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잡지 첨부 파일. 사용하여 첨부 파일 그러면 이 벡터 무기의 총알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전체 첨부

두 번째 트릭, 실제로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첨부 파일 가지고 있는 벡터의 성능을 높이는 데 실제로 유용합니다. 모두 사용한다면 첨부 파일, 이것은 mikjju 벡터 무기를 다른 유형의 무기보다 더 치명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 촬영 모드 선택

사실, 느리게 움직이는 일종의 벡터 총알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물론 이로 인해 촬영할 수 있는 최소 거리가 25미터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플레이어가 다음 위치에서 샷의 방향을 지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좋은 촬영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내 친구가 모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곳 버스트 또는 하나의 25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 적의 경우.

  • 와 결합하지 마십시오 저격수

아마도 게이머들은 벡터와 저격수. 그러나 굳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벡터가 하나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총알 수가 적기 때문입니다. 잡지첨부. 그래서 게이머랑 섞으면 어울리지 않을듯 저격수 이것.

다음은 게이머가 개인으로서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사기꾼 플레이 중 계략 배그 이동하는 이것. 그 외에도 게이머는 벡터 무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마스터해야 합니다. 게이머가 게임을 준비하기 위해 볼 수 있는 설명입니다. 계략 쉽게 이길 수 있는 PUBG.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