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헬멧, 탱크 유저들에게 과소평가된 아이템

가디언 헬멧

안녕 Vicigers! 아이템 가디언 투구 중 하나이다 방어 아이템 파라를 위해 사용자 탱크 안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러나 전부는 아니다 사용자 탱크 사용 항목 많기 때문이다 방어 아이템 보다 인기가 많은 가디언 헬멧 아이템 이것.

항목 이것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탱크 놀다 랭크 모드. 이렇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목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HP 리셋 이미 죽어있을 때 높습니다.

가디언 헬멧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제공합니다. 통계 ~을 위한 영웅 사용하는 가디언 헬멧 아이템 이것.

항목 이것은 또한 패시브 효과를 제공합니다. 영웅 사용하는 항목 이것. 항목 그것은 완벽하다 탱크 최전선에 있는 사람 많이 받은 사람 손상 그에게 주어진 것입니다.

사용하여 항목 이놈들 사용자 탱크 추가 점수를 받게 됩니다 통계 1550 HP 및 100 HP의 형태로 재생성

덧셈 HP 리셋 주어진 항목 이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탱크 영웅 입문을 마치고 이미 죽어 가고 있던 사람 한타. 그래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베이스 피를 채우기 위해.

수동태 항목 그럴 때 아주 유용하다. 팀파이트. 최대 HP에서 1.5%의 HP 회복 형태로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죽일 때 영웅 상대는 0.4%의 재생 효과를 얻습니다. 그리고 얻을 경우 어시스트 0.2%의 재생 효과를 얻습니다. 다음은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항목 이것.

힐다

힐다는 탱크 파이터 영웅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 가디언 헬멧 아이템 이것. 왜냐하면 기술 힐다의 패시브는 다음과 결합할 때 매우 적합합니다. 가디언 헬멧 여기가 어디야 기술 힐다의 패시브는 풀밭에 들어갈 때 상대방이 건드리지 않는 한 HP를 회복합니다.

와 결합하면 매우 적합합니다. 가디언 헬멧, Hilda가 집에 갈 필요가 없도록 만들 것입니다. 베이스 피를 채우기 위해.

아카이

아카이는 탱크 영웅 사용할 때 적합 가디언 헬멧 이것. Akai 자신이 수동적이기 때문에 즉, 그는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방패 그가 가진 최대 HP의 8% 중. 그러므로 가디언 헬멧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 영웅 이 판다들.

벨레릭

벨릭

영웅 탱크 이것은 매우 된다 압도적 후에 개편하다 ~에 의해 문튼. 기술 Bellerick의 이 패시브는 다음과 결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가디언 헬멧 이것은 그가 가진 최대 HP에서 20% 추가 HP를 얻는 곳입니다.

가디언 헬멧 또한 Bellerick의 HP 재생이 빠르게 증가하도록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티그리알

Tigreal-모바일-전설

티그리알은 탱크 영웅 들어갈 때 입니다 늦은 경기 상대에게 너무 골칫거리일 것이다. 특히 궁극의 기술 모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영웅 상대.

따라서 Tigreal이 필요로 하는 항목 더 두꺼워 질 수 있고 그렇게 파괴 될 수 없습니다.

존슨

영웅 자동차로 변할 수 있는 것은 사용할 때 매우 적합합니다. 가디언 헬멧. Jhonson의 피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는 추가의 형태로 수동적이 됩니다. 실드 적의 추격에서 벗어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무엇보다, 플러스 가디언 헬멧 죽어가는 Jhonson의 HP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Jhonson은 죽을 때 죽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가디언 헬멧 된다 항목 매우 드물게 사용되는 사용자 탱크, 매우 유용한 많은 이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조선 최전선으로 때 팀파이트 발생하다.

일반적으로 상당히 비싼 가격으로 유조선 사용자 살 것이다 가디언 헬멧 아이템 이게 켜졌을 때 게임 중반 ~로 이어지다 늦은 경기.

들어갈 때 입니다 늦은 경기 모든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시합에서 이기기 위해 내 두뇌를 쌓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파라 유조선 사용자 신중하게 선택하겠습니다 항목 처리하기 위해 사용 늦은 경기 이것.

또한 읽기: 5 명사수의 필수 아이템이므로 쉽게 죽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