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마법사 장비 추천

장비 마법사 권장 사항

위저드 장비 추천을 찾고 계시다면 라그나로크 기원, 맞습니다. 이번에는 논의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계략 라그나로크 기원 여전히 매우 멋진 게임 플레이 옵션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영웅 또는 캐릭터 선택입니다.

마법 게임과 장거리 전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확실히 Wizard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마법사는 스펙트럼이 매우 다르며 한 번에 많은 상대를 큰 피해로 마무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Midgard에서의 모험을 더욱 즐겁게 하려면 이 마법사의 장비 권장 사항을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냥베리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Ragnarok Origin Wizard의 위치를 알고

장비 마법사 권장 사항
장비 마법사 권장 사항. 출처: Youtube/Wicked WaSSabi x Poncho_the_EB.

라그나로크  마법사보다 한 단계 높은 마법사.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최소 레벨 제한에 도달할 때까지 마법사 경력 레벨을 먼저 올려야 합니다. 

미션 레벨을 완료한 후에는 전투 테스트, 필기 테스트, 아이템 수집 테스트와 같은 여러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전문가 등급을 원하는 플레이어는 Geffen Tower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역할은 공격 마법을 잘 사용하는 역할입니다. 마법사는 전면, 중앙 또는 후면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고 AoE(효과 영역) 스킬로 적진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PvE 및 PvP 모드 모두에서 Expert Change를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장비 마법사 권장 사항 

파워를 높이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장비 마법사. 출처: 유튜브/하스타.

Ragnarok Origin Wizard 명령에 적합한 유형의 장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능한 한 PvP 빌드에 집중하세요. 왜냐하면 이 역할은 AoE 측면에서 이미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PvE 전투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자, 아래의 장비 마법사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 핸드 스태프 – 중간 MATK이지만 HP와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콤보와 실드로 좋습니다.
  • 핸드 스태프 – MATK가 높아 전투에 유리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뛰어난 전원/속도 모드와 함께 사용되어 CD 굽기 시간을 단축합니다.

이 유연한 기능은 최대한 많이 설치한다면 최고의 연구 도구가 될 것입니다. 스킬, 통계 및 장비가 올바른 캐릭터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집을 배치하면 다른 플레이어를 빠르게 물리치고 일일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Ragnarok Origin Power를 높이는 방법

Ragnarok Origin Wizard 상위 통계

장비 마법사 권장 사항
마법사 클래식. 출처: Youtube/Sorcerer.

통계 측면에서 Ragnarok Origin의 마법사는 다른 게임의 팀원과 약간 다를 것입니다. INT와 DEX가 투자해야 하는 주요 속성이지만 초점은 DEX에 맞춰야 합니다. 

DEX는 더 빠른 캐스팅 시간을 제공하므로 DEX를 업그레이드할 때 전체 캐스팅 시간을 줄일 수 있어 PvE 및 PvP 영역 모두에 도움이 됩니다.

이 통계를 약 2:1로 가져와야 합니다. 예를 들어 DEX가 20이면 INT는 10, DEX가 50이면 INT는 25 등이 있습니다.

Ragnarok Origin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매일 150분의 전투 시간과 30분의 축복 시간을 받습니다. 단, 축복의 시간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일상 활동에서 100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전투 시즌은 야생 동물을 사냥하여 더 많은 경험치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축복의 시간은 경험치를 주지 않지만,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언가를 떨어뜨린다. 축복의 시간을 활성화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축복의 시간을 얻으면 아무것도 모을 수 없습니다. 일부 카드를 사냥하고 싶다면 Blessing Time을 사용하여 이 게임 내 이벤트를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것은 엄격하고 빠른 규칙이 아니라 마법사의 장비 권장 사항을 작성할 때 따라야 할 일반적인 원칙입니다.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이것만 보세요!

Ragnarok Origin에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많은 보너스와 캐쉬백 매일 흥미진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