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의 힘을 가진 세 명의 Dota 2 영웅!

Dota 2에는 지진을 일으킬 수 있거나 지진과 유사한 세 명의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여기 있습니다!
영웅 Dota 2 지진
영웅 Dota 2 지진. 출처: VCGamers.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는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일이라고 느껴본 적 있으신가요? 실제로 Dota 2에는 지진을 일으키거나 지진과 유사한 능력을 가진 세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에 흥미가 있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Dota 2 배틀 패스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지진이란 무엇입니까?

지진 설명 및 용어. 출처: Duniadik.co.id.

자연 재해는 자연적으로 발생하고 파괴적인 모든 것으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자연재해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지진이다.

요약하다 여러 출처, 지진은 내부로부터 갑작스런 에너지 방출로 인해 지구 표면에서 발생하는 진동으로 지진파를 생성합니다. 지구 내부에서 방출되는 에너지는 지구 표면까지 느껴지는 운동을 합니다.

그렇다면 지진이 발생한 곳은 어디일까요? Epicenter와 Hypocenter라는 두 가지 용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Hypocenter에서 시작하십시오.  하이포센터 지면에 위치한 지진의 중심점입니다. 지진의 진원지이며 지하 수십에서 수백 킬로미터 깊이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쓰나미 가능성을 예측하는 역할을 합니다.

반면 진원지 지진이 기록된 지표면에 위치한 지진의 진원지입니다. 그것은 진원지 바로 위에 있지만 지구 표면에 있습니다. 진원이라는 용어는 파도의 강도와 지진의 반경을 나타내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기: 테마 자연 재해, 이 6개의 게임은 정말 멋집니다!-1부

지진의 힘을 가진 Hero Dota 2

부터 알고 계셨나요? 123 영웅 현재 도타2, 자연지진과 비슷한 능력을 가진 영웅은 3명뿐? 세 영웅은 현실 세계의 지진처럼 힘을 풀 때도 매우 강합니다.

이 세 영웅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여기 요약이 있습니다!

지진술사 니샤이

영웅 Dota 2 지진
Earthshaker, Hero Dota 2 지진 메이커. 출처: dotawallpapers.com

지진술사 또는 Nishai는 지진과 유사한 힘을 가진 최초의 영웅입니다. 지진과 유사한 위력은 여진과 에코 슬램이다.

여진 Earthshaker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어스쉐이커는 발밑에 파동을 주고 효과를 낸다. 충격 그리고 마법 피해.

 

반면 에코 슬램 Earthshaker의 궁극기입니다. Earthshaker는 토템을 지면에 아주 세게 내리쳐서 거대한 파도를 일으킵니다. 파동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적중 마법 피해 그리고 또한 충격.

 

Earthshaker의 Ultimate도 상당히 아팠습니다. 그 이유는 반경 내에 있는 유닛이 많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세계 대장장이 티탄 장로

영웅 Dota 2 지진
장로 타이탄 월페이퍼. 출처: dotawallpapers.com

지진과 유사한 능력을 가진 두 번째 Dota 2 영웅은 Elder Titan입니다. 네 가지 능력 중 Earth Splitter는 지진과 매우 유사한 능력입니다.

어스 스플리터 엘더 타이탄이 땅을 가르는 능력입니다. 그는 거대한 철퇴를 땅에 박아 땅에 매우 긴 균열을 만든 다음 균열 주변의 모든 유닛을 끌어당겼습니다.

 

당기는 것 외에도 유닛이 맞을 것입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피해 동시에 최대 HP 유닛 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기술을 지진과 유사하게 만드는 것은 땅의 균열입니다. 지진은 지구 내부의 힘이 밖으로 나갈 때 발생합니다. 이 힘은 또한 땅에 갈라진 틈과 같은 모양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균열 중앙으로 적을 끌어당기는 어스 스플리터는 수렴수렴 두 개의 판을 서로 가깝게 만들어 주변 물질을 균열 속으로 끌어당기는 지질학적 용어입니다.

Earthquake Dota 2 Hero – 모래 왕 크리살리스

영웅 Dota 2 지진
모래 왕, 영웅 Dota 2 지진. 출처: dotawallpapers.com

마지막으로 Crixalis라는 전갈의 별명인 Sand King입니다. 그는 이유없이 "모래 왕"이라고 불립니다. 그는 주변의 모래를 조작할 수 있으며 전갈처럼 땅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 가지 스킬 중 궁극기가 가장 위험합니다. Ultimate Sand King의 이름은 Epicenter입니다.

Sand King은 2초 동안 꼬리를 땅에 내려칩니다. 그 후 강력한 지진이 나타나 모래왕을 둘러싸고 뒤따랐다. 적 유닛이 샌드 킹에 가까울수록 적이 받는 피해가 커집니다.

 

모래왕의 강함과 지진의 공통점은 이미 알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예, 유사점은 Epicenter라는 이름에 있습니다. 사실, 이 궁극기의 설명으로 볼 때 현실 세계의 진원지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크릭살리스는 지진을 일으키는 모래왕이라 불리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테마 자연 재해, 이 6개의 게임은 정말 멋집니다!-2부

폐쇄

이들은 지진과 유사하거나 유사한 힘을 가진 세 명의 Dota 2 영웅입니다. 그러나 실제 세계에서 지진은 매우 파괴적인 자연 재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VCGamers는 Cianjur에서 발생한 지진과 동시에 게시된 기사를 통해 자연 재해의 희생자를 위해 기도하도록 초대합니다. 피해자분들의 빠른 쾌유와 일상생활 복귀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