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자연 재해, 이 6개의 게임은 정말 멋집니다!-1부

자연 재해는 인류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자연 현상입니다. 이러한 자연 현상은 홍수, 화산 폭발, 지진, 쓰나미, 산사태, 눈보라, 가뭄, 우박, 폭염, 허리케인, 열대성 폭풍, 태풍, 토네이도, 산불 및 질병 발생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또한 예측하기 어렵고 따라서 예방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 끔찍한 상황이 가시화된다면 어떨까요? 진짜 애니메이션 비디오에서 계략? 다음은 7개입니다. 계략 자연 재해를 주제로 한 최고.

1. 시티즈: 스카이라인 - 자연 재해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항상 계략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게임 플레이 도시 건설자. 계략 이 하나 계략 도시 지리가 도시 개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현실적인 탐구를 제공하며 플레이어가 도로, 고속도로 및 교차로 등을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적인 교통 인프라 설계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개념이 하나도 없음 계략 이것은 에서 사용된 것입니다. 계략 다른.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더 심층적이며 유성 충돌, 산불, 쓰나미, 지진 등이 지구를 황폐화시키고 농장을 파괴할 영향을 알려줍니다. 인용하다 트레일러-아래에 그래도, 계략 이것은 중요하다 시원한 크기 애니메이션 계략 PlayStation 2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Cities: Skylines – Natural Disaster는 2016년 12월부터 2017년 2월까지 겨울에 PC, Mac, Playstation 및 Linux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Cities: Skylines는 다음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매장 플레이 스테이션, 가격은 $14.99부터 $99.99까지만 가능합니다. 얘들아.

2. 원시 위험!

일본에서 Zettai Zetsumei Toshi 2: Itetsuita Kiokutachi로 알려진 Raw Danger는 PS2로 출시된 첫 번째 Zettai Zetsumei Toshi의 속편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제한된 자원을 사용하여 다른 생존자를 구하면서 지진으로 파괴된 도시를 탈출해야 합니다. 선수도 도시를 삼킬 준비가 된 홍수 속에서 살아남으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히터를 사용하고, 먹고, 마른 옷을 찾고,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는 것이 비결입니다. 그러나 Raw Danger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야기가 서로 연결된 여러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 캐릭터는 또한 자신의 이야기와 다음에 플레이할 캐릭터에 영향을 미칠 고유한 선택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략 ZETTAI Zetsumei Toshi(ZZT; 문자 그대로 "The Desperate City", 북미에서는 Disaster Report로 알려짐) 시리즈의 첫 번째로, 원래 일본에서 게임 콘솔 2002년 플레이스테이션 2 소니, 계략 나중에 완전히 현지화되어 북미에서는 Disaster Report로, 유럽에서는 2003년 SOS: The Final Escape로 출시되었습니다. Raw Danger의 그래픽은 그리 좋지도 않고 사실적이지도 않습니다. 계략 플레이 스테이션 2, 그러나 그것의 격변적인 특징 중 일부는 시원한 만들다 계략 이것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3. 재해 중지

이 재미있는 게임은 유엔/ISDR (재해 감소를 위한 국제 전략). 이 게임은 자연재해를 주적으로 삼은 RTS 모델로 제작되었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계략 자연 재해를 시뮬레이션하고 9-16세 어린이를 위한 대화형 교육 도구 역할을 합니다. 쓰나미, 화재, 홍수, 허리케인, 지진의 다섯 가지 시나리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영역의 크기에 따라 세 가지 난이도로 나뉩니다.

~ 안에 계략 이 플레이어는 공인된 공무원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에게는 충족해야 하는 여러 목표가 주어집니다. 재해에 대한 보호 및 예방도 준비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재난이 닥칠 것이며 플레이어가 적절한 재난 보호를 구축할 수 있는지 여부를 볼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무료로 밝혀졌으며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미디어를 통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 PC, 이동하는, 또는 모든 PlayStation. 이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여기.

지금,, 3개였어 계략 최초의 자연재해를 주제로, 네. 셋 기다려 계략부분 2.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