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을 위한 8가지 게임 추천, 집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세요

The Sims 4 휴가용 게임

이번에는 연말에 놀기에 적합한 명절 게임 추천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에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연휴 게임은 게임을 완료하여 긴장을 풀거나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얻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Offlaner 전략 Ala Pro Player, GG가 보증합니다!

이 휴일 게임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2022년 초까지 연말연시 연휴가 있다면.

휴가에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다른 일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휴가 중에 다양한 활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확실히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휴가 중에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집에서 쉬면서 시간을 죽이기 위해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추천 게임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휴일 동안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선택은 물론 귀하의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 외에 다른 의무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휴가 시간에 이 게임을 선택하여 집에서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받은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면 집에서 더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연휴 게임 추천

당신이 할 수있는 휴일 동안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휴일에 추천하는 이 게임 목록은 여기저기 찾아볼 필요 없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읽고 이 권장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그 후에는 플레이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연말 연시 순간에 당신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PC 게임입니다.

연말연시에 할 수 있는 명절 게임 추천 5가지를 소개합니다.

Grand Theft Auto V

연휴를 위한 게임 GTA V

당신은 당신의 휴가 시간에 동행하기 위해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많은 분들이이 게임을 오랫동안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게임의 인기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많은 스트리머들이 이러한 게임을 합니다.

스토리 컨셉과 게임 플레이 GTA V 이것은 매우 멋지다. 또한, 이 게임은 멋진 비주얼도 보여줍니다.

이 게임은 내년 말 휴가에 동행하기에 완벽합니다. 게임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미션이 있을 것입니다.

심즈 시리즈

심즈 4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시뮬레이션 장르도 제공합니다.

이 휴일 게임은 게임에서 생성한 캐릭터를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말 최신 무료 게임 17개

게임에서 생성한 캐릭터의 집을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 집의 벽에 지붕, 기초를 세우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창의력에 따라 배열할 수 있습니다.

이 휴일 게임은 휴일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감자 장치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코지 그로브

다음 연휴의 게임은 코지 그로브입니다. 이 게임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의 영혼을 달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어드벤처 장르 게임은 단순한 시각적 외관과 차분한 음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의 스토리는 여러분이 따라가기에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 게임은 올해 말 휴가 시간에 동행하기에 적합합니다.

ARK: 서바이벌 이볼브드

이 오픈 월드 게임은 당신에게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오픈 월드 게임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흥분을 제공합니다. 보스와 싸우고 공룡을 길들이는 등 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자체 서버를 생성하거나 다른 서버에 가입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이 게임은 휴가 시간에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포장 풀기

연말 연시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음 게임은 포장 풀기입니다. 이 게임은 연말에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합니다.

포장을 뜯는 디스플레이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부에 있는 음악을 즐기면서 물건을 정리하도록 지시하는 퍼즐 게임이 있습니다.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휴일에 다음으로 추천하는 게임은 It Takes Two입니다. 이 게임은 연말에 동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액션 어드벤처 장르 게임은 상쾌한 시각적 외관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휴가 시간에 동행이 게임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도르로맨틱

다음 추천 게임은 Dorfromantik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컨셉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계속하려면 여러 타일을 정렬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게임 중에 꿈의 세계를 구축하고 싶다면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로: 리그나이티드 트릴로지

다음 연휴에 추천하는 게임은 Spyro: Reignited Trilogy입니다. 물론 당신은 Spyro를 알고 있습니다. Spyro는 Dragon Shores라는 세계를 구하는 임무를 맡은 용입니다. 이 게임은 Spyro의 모험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즉시 완료해야 하는 도전 과제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을 통해 휴가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들은 연말에 휴가 시간에 동행하기 위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