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Huawei P50 Pro 2022의 가격 및 사양

화웨이 P50 프로

Huawei P50 Pro는 거대한 기술 회사 중 하나인 Huawei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이 스마트폰 자체는 지난해부터 출시됐지만, 그렇다고 이 스마트폰이 최근 다른 스마트폰과 경쟁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다.

이 스마트폰도 이 스마트폰의 지속 가능성을 오랫동안 지원하는 기술과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화웨이

화웨이 주식회사 테크놀로지스 는 중국 광동성 심천에 본사를 둔 중국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Huawei 회사는 통신 장비, 가전 제품 및 다양한 스마트 장치를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Fairview Research Patent Service의 IFI Claims 보고서에 따르면 Huawei는 EU Industrial R&D Investment Scoreboard 2021에서 EU 공동 연구 센터(JRC)가 선정한 세계 2위 R&D 투자 기업으로, 미국 특허 부문에서 세계 5위로 선정되었습니다.

Huawei가 출시한 많은 제품 중에는 물론 경쟁할 수 있는 Huawei의 정교한 스마트폰도 있습니다. 브랜드 다른. 화웨이의 수많은 스마트폰 중에는 화웨이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화웨이 P50 프로가 있다.

또한 읽기: 듣다! 최신 상태 패치 업데이트 PUBGM!

화웨이 P50 프로

화웨이 P50 프로
화웨이 P50 프로

Huawei P50 Pro는 2021년 7월 29일에 발표되고 2021년 8월 12일에 출시된 Huawei의 스마트폰입니다. -살아 있고 각각은 요즘 최신 스마트폰 릴리스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의 전체 사양을 알아보기 위해 VCGamers가 이 글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프로세서

퀄컴

프로세서 측면에서 이 스마트폰은 Qualcomm SM8350 Snapdragon 888 4G(5nm) 기술을 사용합니다. 5nm 주력 칩셋은 데이터 처리, 멀티태스킹 및 응답 시간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폰에는 빠르고 안정적인 방열을 보장할 수 있는 3D 그래핀 액체 냉각 시스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 이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면 빨리 뜨거워지기 때문에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은 부드러운 120Hz를 지원하는 Super Frame rate⁠ 14 기술도 지원하므로 멋진 게임을 즐기면서 항상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PU의 경우 이 스마트폰은 Octa-core(1×3.13GHz Cortex-A77 및 3×2.54GHz Cortex-A77 및 4×2.05GHz Cortex-A55)를 사용하고 GPU 자체는 Mali-G78 MP24 및 Adreno 660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Roblox Blox Fruits에서 깨울 수 있는 5개의 Blox Fruits

카메라

화웨이 P50 프로
화웨이 P50 프로

카메라 섹션에서 Huawei P50 Pro에는 50MP 및 64MP 카메라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상당히 많은 수이고, 그렇게 많은 수를 가지고 있는 Vicigers는 사진 기술을 사용하고 싶지만 카메라가 없는 경우 이 스마트폰을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에는 XD Optics 기술이 적용되어 스마트폰 사진을 더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한편, HUAWEI XD Fusion Pro는 포괄적인 상세 사진을 생성하는 기능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의 카메라에는 망원 기능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멀리 있는 곳, 넓은 곳에서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수준의 선명도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에는 HDR 및 파노라마 기능이 있는 13MP가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아름다운 셀카를 찍고 싶은 분들에게 이 스마트폰은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사진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최대 4k 동영상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Redmi 10A 2022의 가격 및 사양

배터리

화웨이 P50 프로
화웨이 P50 프로

배터리 측면에서이 스마트 폰의 용량은 Li-Po 배터리로 4360mAh입니다. 스마트폰 치고는 큰 사이즈는 아닐지 몰라도, 이 스마트폰도 고속충전 기술이 지원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 스마트폰 배터리는 66W 고속충전과 50W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한다. 그래서 배터리가 다 되었을 때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이 스마트폰은 고속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설계

화웨이 P50 프로

이 스마트폰은 Cocoa Gold와 Golden Black의 2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화웨이 P50 프로 자체는 화면이 넓지만 본체가 꼭 맞아서 전 세대보다 훨씬 들고 다니기 편하고 가벼워요.

화면에서 이 스마트폰은 6.6인치 화면을 지원하며 화면 주사율 120Hz, 샘플링 레이트 300Hz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이 스마트폰은 동영상이나 영화를 볼 때 선명하고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Vicigers가 실수로 이 스마트폰을 물에 떨어뜨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생활 방수, 방수 및 방진 기능을 지원하는 IP683 기술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배너를 선택할 때 초보자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가격

화웨이 P50 프로

이 스마트폰의 가격은 상당히 '비쌈'이지만, 제공되는 가격으로 의심할 수 없는 품질은 물론 있습니다. Huawei P50 Pro의 가격은 8GB RAM 및 256GB 스토리지에 약 Rp.11,770,000 ~ Rp.11,920,000입니다.

이 스마트 폰을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그리고 좋아하는 오프라인 매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