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Redmi 10A 2022의 가격 및 사양

홍미 10A

Redmi 10A는 어제 2022년 3월에 발표 및 출시된 Redmi(Xiaomi의 자회사)의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물론 최신 스마트폰인 만큼 이 스마트폰의 성능을 지원하는 최신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따라서 Vicigers가 이 스마트폰의 사양과 가격을 알아야 Vicigers가 필요할 경우 미리 알 수 있습니다.

홍미

홍미 중국 전자회사인 샤오미의 자회사입니다. Redmi는 2013년 7월에 다음과 같이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저가형 스마트폰 라인 2019년에는 보급형 및 중급 장치로 Xiaomi의 별도 하위 브랜드가 되었으며 Xiaomi 자체는 고급 및 플래그십(이전의 Mi) Xiaomi 전화를 생산합니다.

Redmi 스마트폰은 Android 위에 Xiaomi의 MI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Redmi 스마트 폰 자체는 보급형 Redmi, 중급 Redmi Note 및 고급형 Redmi K로 나뉩니다.

또한 관련 없는 Android One Mi A 시리즈도 고급 Xiaomi Mi 라인업의 일부임에도 불구하고 Redmi 장치와 동일한 시장 부문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최근 Redmi 시리즈는 주력 스마트폰 중 하나인 Redmi 10A를 출시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Redmi 10A의 사양과 가격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022에서 동료 경험치를 기르는 방법

홍미 10A

홍미 10A
홍미 10A

Redmi 10A는 어제 2022년 3월 31일에 출시된 Redmi에서 방금 출시하고 3월 29일에 발표한 "신선한" 스마트폰입니다. 따라서 이 스마트폰은 최신 기술과 기능은 물론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이 스마트폰 자체에는 크롬 실버, 그래파이트 그레이, 스카이 블루의 3가지 매우 아름다운 색상이 있습니다. 다음은 Redmi 10A 스마트폰의 사양입니다.

프로세서

홍미 10A
MediaTek Helio G25 (출처: Mi Indonesia)

이 정교한 스마트폰은 확실히 최신 프로세스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스마트폰은 미디어텍 헬리오 G25 칩셋 섹션의 옥타 코어 프로세서.

그 외에도 이 스마트폰의 OS도 안드로이드 11, MIUI 12.5를 사용한다. 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 작업과 같은 무거운 작업부터 동영상 시청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요에 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은 Octa-core CPU(4×2.0GHz Cortex-A53 및 4×1.5GHz Cortex-A53)와 GPU PowerVR GE8320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또한 이 스마트폰이 고속으로 작동하도록 하므로 사용자는 정교한 프로세서에 의해 지원되기 때문에 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더 이상 '지체' 또는 '멈춤'을 경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최초의 일렉트로 엘리멘탈 힐러 쿠키 시노부 겐신 임팩트를 구축하세요!

배터리

홍미 10A

이 스마트폰을 친구와 함께 푸시 랭크 모바일 레전드와 같은 장기 활동에 사용하거나 하루 종일 일할 때까지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스마트폰의 배터리 용량이 5000mAh이므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리튬 이온을 사용합니다. 이 용량으로 이 스마트폰은 대기 시간으로 최대 74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작업하고 싶다면 이 스마트폰은 최대 14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Vicigers가 원한다면 영화 마라톤 주말에는 이 스마트폰을 최대 2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가 소셜 미디어에서 뉴스 타임라인을 읽거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스마트폰은 최대 3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진지한 활동과 오락을 위해 이 스마트폰은 모든 일상 활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DOTA 2 Arcana 및 획득 방법

카메라

홍미 10A 카메라

사진을 좋아하지만 카메라가 없습니까? Redmi 10A는 이 스마트폰이 13MP 카메라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진 기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Redmi 10A는 컴팩트한 본체로 뛰어난 사진 품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완벽한 13MP 카메라로 메모리 사용량을 활용하여 잊을 수 없는 많은 순간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에는 2MP 심도 센서가 있어 사진을 찍고 싶은 물체에 초점이 맞고 배경은 그렇지 않은지 확인하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vlog와 같은 비디오 요구 사항에 카메라를 사용하려는 경우 이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록 최대 1080p@30fps의 비디오. 물론 이것은 대체 카메라로 매우 적합합니다.

메모리

홍미 10A

많은 지원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거나 다양한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이 스마트폰의 램 용량은 3GB~6GB다. 선택 가능한 양으로 사용하려는 RAM 양을 선택하고 개인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저장 공간을 위해 Redmi 10A는 특수 microSD 카드 슬롯을 제공하며 최대 1TB까지 확장할 수 있는 저장 공간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저장한 사진, 비디오 또는 영화를 저장하려는 경우 이제 더 이상 저장 공간이 가득 찰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FAMAS Legendary Demonic FF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가격

홍미 10A

Redmi 10A의 가격은 두 부분으로 나뉘며 모두 제공되는 스토리지와 메모리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Redmi 10A의 가격입니다.

  1. 약 IDR 1,549,000의 가격에 3GB/64GB RAM
  2. 약 IDR 1,475,000의 가격에 3GB/32GB RAM

이 스마트 폰을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좋아하는 또는 좋아하는 오프라인 상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