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월드 3 출시일, 지금 사전 주문하세요!

이번에는 홈월드 3의 출시일을 리뷰하겠습니다. 네, 이 게임은 올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는 이 게임의 이전 시리즈를 플레이해본 분들에게는 확실히 좋은 소식입니다.

뭐, 정보를 토대로 계략 이는 2024년 5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장대하고 전략이 풍부하며 아드레날린이 고갈되는 우주 전투로 돌아갈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게이머가 꼭 가져야 할 MMORPG 게임 5선

홈월드 3 출시일

홈월드 3
홈월드 3. 출처: YouTube.

홈월드 3 출시일은 PC 플랫폼(Steam, Epic Games Store, GOG),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에서 2024년 5월 14일입니다.

홈월드로 돌아가 전략, 액션, 모험으로 가득 찬 장대한 스토리를 목격할 준비를 하세요!

지금 홈월드3를 예약주문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무엇보다도 공식 출시일 3일 전부터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Kushan Carrier 함선을 위한 멋진 스킨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사운드트랙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Homeworld 3의 멋진 컨셉 아트워크가 포함된 디지털 아트북을 얻을 수 있습니다.

Steam이나 Epic Store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렴한 Steam 지갑 잔액 충전이 필요하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로 가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드래곤 에이지 4: 게임 플레이, 캐릭터 및 출시일

게임 플레이 및 기능

홈월드 3
홈월드 3. 출처: YouTube.

홈월드 3(Homeworld 3)는 전작보다 더 몰입감 있고 도전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즐길 수 있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실적인 우주 전투

직관적인 컨트롤과 놀라운 그래픽으로 더욱 사실적인 우주 함대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광대한 3D 지도를 탐색하고 영리한 전술을 활용하여 적을 물리치세요. 각각 고유한 능력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선박으로 함대를 지휘하세요.

도전적인 새로운 기능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함대 전력의 중심인 거대 항공모함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데미지 시스템으로 더욱 복잡한 함대함 전투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외교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세력과 동맹을 맺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원을 관리하고 함대를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로운 이야기

이 게임은 또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Karan S'jet이 되어 멋진 여행을 떠나 숨겨진 비밀을 발견할 수 있으며,

홈월드에서는 감동적인 순간을 목격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발견하고, 갈등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hantom Blade: Executioners: 게임 플레이, 스토리 및 가장 저렴한 충전

다운로드 방법

홈월드 3
홈월드 3. 출처: YouTube.

이 멋진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세요.

플랫폼 선택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C: 증기, 에픽게임즈 스토어, GOG
  •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하려는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선주문(선택사항)

Homeworld 3를 사전 주문하면 선박 스킨 및 기타 디지털 콘텐츠와 같은 독점 보너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플랫폼에서 선주문이 가능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PC에서:

  1. 선택한 플랫폼(Steam, Epic Games Store, GOG)을 엽니다.
  2.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홈월드 3"를 검색하세요.
  3.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4.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5.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홈월드 3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콘솔에서

  1. PlayStation Store 또는 Microsoft Store를 엽니다.
  2. '홈월드3'를 검색하세요.
  3. 게임을 구매하려면 "구매" 버튼을 클릭하세요.
  4. 구매가 완료되면 게임이 자동으로 본체에 다운로드됩니다.
  5.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달력에 2024년 5월 14일 출시일을 표시하고 홈월드로 돌아갈 준비를 하세요!

흥미진진한 스토리,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 도전적인 새로운 기능으로 놀라운 실시간 전략 경험을 경험해 보세요.

지금 게임을 사전 주문하여 독점 보너스를 받고 함대를 승리로 이끌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라이트 오프라인 PC 게임, 노트북에서 플레이 가능

Steam에서 최신 게임을 구매하고 싶지만 Steam 지갑 잔액이 부족합니까? 고민하지 말고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