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꿈의 껍질에 맞는 원신 임팩트 캐릭터

호화로운 꿈의 껍데기에 맞는 캐릭터 겐신 임팩트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는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추가 DEF(방어) 스탯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지금까지 통계 DEF는 아티팩트에서 찾을 때 대부분의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피하는 통계입니다.

DEF는 덜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캐릭터의 아티팩트 스탯에 DEF가 없으면 더 좋을 것입니다.

개발로 계략 Genshin Impact, 많은 캐릭터가 DEF를 다음과 같이 변환합니다. 통계 그들의 공격에 대한 프라임.

따라서 Husk of Opulent Dreams를 사용하면 캐릭터의 공격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VCGamers는 Husk of Opulent Dreams 인공물을 사용하여 시도되고 진정한 캐릭터 목록을 모았습니다.

호환되는 캐릭터는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합니다.

호화로운 꿈의 영역 잠자고 있는 궁정 허스크
풍요로운 꿈의 껍질을 파밍하는 영역 잠자기 법원(출처: VCGamers)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아티팩트 세트 Genshin Impact에서 별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농업 이나즈마 세이라이 섬에 있는 파자마 코트 도메인.

이 아티팩트는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농업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인공물 중 하나인 Ocean-hued Clam이라는 또 다른 인공물과 함께 치료자.

또한 읽기: 일치하는 캐릭터 사용 아티팩트 제물의 메아리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호화로운 꿈의 아티팩트 허스크 겐신 임팩트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유물(출처: VCGamers)

아티팩트 2세트는 보너스 형태가 됩니다. 버프 +30%의 DEF 형태로.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허스크 오브 풍요로운 꿈에서 주어진 보너스를 이해하는 데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VCGamers가 간단하게 설명해줄게, 알았지?

이 아티팩트 컬렉션을 장착한 캐릭터는 가능한 경우 호기심 효과를 얻습니다. 스택 최대 4회까지 DEF +6% 및 Geo DMG Bonus +6%를 제공합니다.

얻으려면 스택 이 호기심 효과에는 이 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충족해야 하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 필드에 있는 동안 캐릭터는 1을 얻습니다. 스택 Geo 공격으로 상대를 때린 후 최대 발동 손상 0.3초에 한 번.
  • 코트 밖에 있는 동안 캐릭터는 1을 얻습니다. 스택 3초마다.

그러나 4의 최대 보너스를 얻으려면 스택 먼저, 빨리해야합니다 스택.

왜냐면 6초가 지나도 받지 않고 스택 호기심, 1 스택 사라질 것이다.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운명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itto는 호화로운 꿈의 껍질에 딱 맞는 캐릭터입니다.
Arataki Itto는 Husk of Opulent Dreams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출처: VCGamers)

허스크 오브 풍요로운 꿈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세트는 Geo DMG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확실히 Geo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모든 Geo 캐릭터가 Husk of Opulent Dreams 세트인 Vicigers를 사용하는 데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사용하는 문자 통계 DEF로 통계 계산하기 손상 또는 능력 기술 그러면 완벽하게 맞습니다.

VCGamers는 Ningguang 및 Zhongli에서 이 세트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Geo DMG 보너스 통계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 두 캐릭터에 대해 Archaic Petra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요로운 꿈의 허스크 아티팩트 세트 4개는 Arataki Itto, Albedo, Noelle에 적합합니다.

이 세 캐릭터는 다음과 같은 재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통계 주요 계산으로 DEF 손상 주어진다.

세 캐릭터 모두 최적화하려면 Geo DMG가 필요합니다. 손상 주어진다.

따라서 4세트를 사용하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통계 DEF와 Geo DMG를 동시에 잇토, 알베도, 그리고 노엘.

을 위한 윤진 그리고 고로우, 이 두 캐릭터는 DEF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하므로 두 세트의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다른 적합한 아티팩트와 결합하여 두 캐릭터를 하나로 지원합니다. 지원하다 잘린 운명의 상징처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