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업데이트에서 Belerick Mobile Legends는 대사수 탱커가 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벨레릭 리워크 1

비시저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영웅 Belerick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체력이 꽤 높은 이 영웅 역할 탱크는 Mobile Legends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는 탱커 중 하나입니다. 특히 그를 OP로 만든 Gatot Kaca 개편 이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탱커가 현재 META에서 경쟁할 수 있는 실력이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Belerick보다 "유용한"탱크가 여전히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Moonton은 마침내 탱커 영웅의 전반적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벨레릭 모바일 레전드

벨레릭 모바일 레전드

이번 업데이트에서 Moonton은 많은 양의 체력을 사용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높일 것입니다. Belerick에 추가 건강을 제공하는 각 탱크 아이템은 이 한 명의 탱커 영웅에게 50% 이상의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설상가상으로 공격을 받으면 Belerick은 자신이 가진 최대 HP의 양에 따라 몇 초마다 100-170 + 2%의 카운터를 제공합니다. Belerick의 최대 HP가 10,000이고 2%가 200 + 170 = 370 데미지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실제로 데몬헌터 소드를 사용하는 클로드와 싸우면 벨레릭이 쉽게 영웅을 죽이는데, 특히 다른 스킬을 사용할 때 더욱 그렇다.

물론 이 버프의 효과는 Mobile Legends에서 영웅 명사수를 죽이는 데 매우 유용하며 실제로 공격 속도를 사용하여 적을 죽입니다. 그 외에도 건강과 상당히 큰 군중 제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Belerick은 앞으로 꽤 나쁜 탱커가 될 것입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