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장 인기 있는 나루토 노래 5곡!

이번에는 OST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또는 나루토 노래. 예, 이 애니메이션의 노래는 확실히 영화를 더욱 동일하게 만들 것입니다.

실제로 OST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인기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이게 중요한 부분이거든요.

게다가 노래 가사가 캐릭터의 상황과 일치한다면요. 마치 메시지와 그들이 느끼는 것을 우리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적절한 반주곡을 선택하면 애니메이션 스토리라인의 에너지가 더 잘 전달될 것입니다.

나루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노래를 매우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나루토가 하는 싸움, 슬픈 순간, 행복한 순간, 심지어 어리석은 순간까지 시작하면 그에 어울리는 노래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나루토 애니메이션에서 사스케의 사륜안의 5가지 진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장 인기 있는 나루토 노래 5곡!

이번에 저자는 가장 인기 있는 나루토 노래 5곡을 모았습니다. 비시저스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듣거나 다시 불러보세요. 더 읽어보세요:

카나시미 오 야사시사 니 – 조금씩

나루토 질풍전
나루토 질풍전. (출처: 핀터레스트)

Little By Little이 부른 나루토 노래 "Kanashimi O Yasashisa Ni"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시즌 3의 반주곡입니다.

가나시미 오 야사시사니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는 슬픔이 선함으로 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노래의 가사는 Little by Little의 소가와 토모지(Sogawa Tomoji)와 테츠히코(Tetsuhiko) 두 사람이 작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노래의 모든 가사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 넘어져도 계속해서 나아가는 정신, 슬픔의 의미를 선으로 바꾸려는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전혀 시도하지 않는 것보다는 시도해 보고 실패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실루엣 – 가나분 

나루토, 사스케, 사쿠라
나루토, 사스케, 사쿠라. (출처: 핀터레스트)

2위에는 KANA BOON이 부른 'Silhoutte'라는 곡이 있습니다. 이 곡은 2015년에 발매된 일본 록팝 장르의 곡입니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질풍 전.

KANA BOON은 이 곡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이유는 오리콘 차트에 진입해 11위에 올랐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KANA BOON은 모든 플랫폼에서 25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성과로 일본 음반 산업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서도 받았습니다.

이 노래 자체는 투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당신이 싸우며 보낸 시간은 반드시 좋은 날의 시간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나루토와 친구들이 이길 수 있을지 확신이 없는 강적을 물리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입니다.

파랑새 - 이키모노 가카리

팀 7
팀 7. (출처: Reddit)

Bkue Bird는 나루토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오프닝 사운드 트랙인 것 외에도 이 노래는 나루토가 히단과 카쿠즈와 싸울 때도 연주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은 당시 카카시에서 야마토로 리더십이 교체된 7팀이 사스케의 흔적을 찾는 임무를 맡은 필러 아크 천지교 정찰 임무와 함께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노래의 가사는 자유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갇혀서 자유 그 자체의 의미를 찾기 위해 외부 세계에 도달하려는 사람.

가다! - 흐름

나루토와 사스케
나루토와 사스케. (출처: 핀터레스트)

가다! 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78화부터 103화의 사운드 트랙인 Flow가 만든 곡입니다. 이 랩 록 장르의 곡은 2004년 4월 28일에 발매되었으며 당시 일본에서 히트 곡 중 하나였습니다.

이 노래는 몽상가의 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꿈을 의심했지만 그는 그 꿈을 이루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카나타 하루카 - 아시아 쿵푸 세대(AKG)

나루토와 히나타
나루토와 히나타. (출처: 마이월드/구글)

아시아 쿵푸제너레이션(AKG)이 부른 카나타 하루카는 이 노래가 나온 지 오래됐지만 여전히 팬들의 마음 속에 각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 노래에도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인내와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주요 전제입니다. 카나타 하루카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러분이 앞에 놓인 장애물을 생각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하는 구절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Bijuu 이름과 Jinchuuriki의 전체 목록

듣고 있으면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나루토 노래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방문하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