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픈 할리 빌드 2022

빌드 할리 오케이

2022년 가장 아픈 Harley를 위한 이 권장 빌드는 영웅이 보유한 기술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할리 빌드 배열을 시도하여 이 영웅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rley는 마법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상대편 영웅과 대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빌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한 빌드 항목이 영웅의 능력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추천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므로 Harley 빌드 아이템을 무작위로 선택하지 마십시오. 사실 할리에게 빌드 아이템을 임의로 선택하면 부담이 되어 팀을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할리 모바일 레전드 스킬

스킨 콜렉터 할리 – 드림 캐스터 - 고통스러운 빌드 할리

그것을 사용하려면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Harley의 기술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Harley Mobile Legends의 약점과 강점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도록 필요합니다.

할리는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를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기술을 이미 알고 이해하고 있을 때 적절한 공격 및 방어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팀, MPL PH 시즌 9 2022 결과 및 형식

그 외에도 Moba 게임을 플레이할 때 구매해야 할 Harley 2022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픈 할리 빌드 아이템으로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Harley의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패시브 스킬 – 매직마스터

할리의 패시브 스킬은 매직 마스터입니다. 할리는 일반 공격 시 최대 60(+50% 총 물리 공격력)(+60% 총 마력)(마법 피해)의 적 영웅을 공격합니다.

할리는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상대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3초 이내에 최대 2회 최대 10중첩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할리는 이 패시브 스킬로 최대 +60 마법 피해를 입히는 가장 높은 일반 공격을 가진 마법사가 됩니다.

기술 1 – 포커 트릭

스킬 1 할리는 포커 트릭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할리가 전방으로 3장의 카드를 발사합니다.

3번의 카드 샷은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이 130(+ 25%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의 피해를 입게 합니다.

같은 상대의 영웅이 최대 3회 이상 피격되면 해당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또한 Hits를 줄 때 Harley의 공격 속도를 최대 10%까지 증가시킵니다.

스킬 1 Harley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상대방의 영웅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Monster Jungle을 빠르게 마무리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 우주 탈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웅이 정해진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그는 또한 그가 원래 차지했던 위치에 Magic Hat을 남겨 둘 것입니다.

이 스킬은 또한 할리의 이동 속도를 2초 이내에 최대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2가지 할리 기술을 사용할 때 시도할 수 있는 여러 트릭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이 당신을 더 빨리 쫓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달려야 합니다. Harley가 가지고 있는 모자로 돌아갑니다.

얼티밋 스킬 – 데드 매직

Harley의 궁극기는 Deadly Magic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Harley를 사용하는 동안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 이 영웅이 지정된 상대 영웅에게 Magic Fire Ring을 발사합니다. 그러나이 공격은 다른 영웅이 저항 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200(+ 6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제공하고 상대 영웅이 1.5초 동안 최대 4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합니다.

Harley는 상대 영웅 주위에 4초 동안 큰 불의 고리를 만듭니다. 당신의 영웅은 또한 그가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을 위해 불의 고리에 부딪히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Fire Ring은 또한 100(+3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제공하며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대상이 받는 데미지의 50%에 추가됩니다.

상대 영웅에게 스킬 1을 사용해야 합니다. 미니언을 피하거나 클리어하세요.

이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최대화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데미지를 입힙니다.

추천 Harley Pain 빌드 아이템 2022

오늘은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한 Harley 빌드 아이템을 검토하겠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을 최적화하려면 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 항목 권장 사항은 공식 웹 사이트에서 인용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하늘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추천 아이템은 하늘의 깃털입니다. 이 아이템은 65.30%의 공격 속도와 5%의 이동 속도의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고통이 있습니다. 나중에 각 일반 공격은 50 + 30% Magic Power에 해당하는 추가 Magic Damage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가장 먼저 살 수 있는 아이템은 신비한 장화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 +40과 마법 관통력 10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멋진 Harley 빌드 아이템을 정렬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Genius Wand에는 독특한 마법 지속 효과가 있습니다. 나중에 이 고유한 패시브의 효과로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 상대 영웅의 마법 방어력이 2-9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3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아픈 Harley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영웅의 마법 공격력을 레벨에 따라 21~35% 증가시킬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미스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소유해야 할 다음 항목은 Calamity Reaper입니다. 아픈 할리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Calamity Reaper는 고유한 패시브 재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할리의 기본 공격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Magic Power에서 120% True Damage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3초 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추가로 10%의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Divine Glaive입니다. 아픈 Harley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에는 고유한 패시브 스펠브레이커가 있습니다. 나중에 상대가 가진 모든 마법 방어력은 피해를 입힐 때 마법 관통력을 최대 0.1%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