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IG 필터 2022, 어떤 것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최신 IG 필터

현재의 트렌드에 뒤처지기 싫은 분들을 위해 몇 가지를 아는 것은 정말 필수입니다. 필터 최신 IG.

여러 플랫폼 소셜 미디어는 종종 사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최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스 타 그램 제시하는 필터 최신 IG.

활성 사용자가 많은 소셜 미디어 중 하나인 Instagram은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필터 사용자를 망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사용자는 확실히 업로드된 결과가 보기 좋게 나타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필터 최신 IG는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고 바이럴 트렌드를 따릅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든 것을 검토합니다. 필터 2022년 최신 IG와 이를 찾는 방법.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HP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IG 필터 정보

최신 IG 필터
최신 IG 필터(출처: Digital Trends)

필터 IG는 사진이든 동영상이든 원본 업로드를 가상 효과와 결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업로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가상 효과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필터 이러한 업로드는 더 많은 가상 효과를 사용하기 때문에 Instagram Story 또는 Reels 기능을 통해 IG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Feed나 on의 업로드에 계속 적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인스타그램.

최신 IG 필터를 찾는 방법

최신 IG 필터
최신 IG 필터 일러스트레이션(출처: Digital Trends)

진행 중인 트렌드에 뒤처지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 현재 입소문이 난 IG.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찾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계정 스토리에서 IG 필터 찾기

검색하는 가장 쉬운 방법 필터 최신 IG는 자신의 Instagram Story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Instagram 앱을 열고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Instagram 스토리 기능을 엽니다.
  • 행을 밀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효과 찾아보기 또는 효과 탐색을 찾습니다. 필터.
  • 그 후, 많은 필터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는 IG.
  • 만약에 필터 원하는 것이 없으면 검색 필드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하다 필터 그런 다음 "시도"를 선택하여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있다면 스토리 기능에 바로 나타날 수 있도록 "효과 저장"을 선택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스토리 업로드에서 IG 필터 찾기

순간 스크롤링 인스타그램에서는 가끔 더 흥미로운 가상 효과가 있는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필터그 계정에서.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즉, 이름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필터그것의 바닥에 사용자 이름. 그런 다음 "시도"를 선택하고 옳다고 생각되면 "효과 저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00만 삼성 HP 권장 사항

최신 IG 필터 목록

최신 IG 필터
최신 IG 필터 일러스트레이션(출처: Quartz)

글로우 업

필터 첫 번째 최신 IG는 Glow Up으로 거의 모든 사용자가 선호하는 효과입니다. 이 효과는 얼굴을 더 밝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효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기능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음악 효과입니다.

나를 판단하지 마십시오

다음 거기 필터 IG는 Do n't Judge Me라고 불리며 얼굴에 다양하고 독특하고 이상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처음에 착용하면 얼굴이 못생겨 보일 수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효과가 몇 초만 지속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후에는 다시 아름답게 변하기 때문입니다.

염색한 머리

놓칠 수 없는 다음 최신 IG 필터는 Colored Hair입니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 가상 효과를 사용하면 머리 색깔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미용실에서 직접 머리를 염색할 시간과 돈이 없는 분들에게 확실히 매우 적합합니다. Colored Hair를 사용하면 사진이나 비디오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만 미만의 게임용 노트북 10대 추천

두 프레임 모두

그다지 입소문이 나지 않는 최신 IG 필터는 Faizalakew에서 만든 Both Frame으로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이 가상 효과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갖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스토리든 릴이든 비디오 콘텐츠는 이러한 가상 효과를 사용하면 더욱 생동감 있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시차

전문적인 품질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얻고 싶다면 이 최신 IG 필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Jet Lag라고 불리는 이 효과가 사진이나 비디오에서 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초점이 물체에 있을 때 그 뒤에 있는 물체는 배경 흐려질 것입니다. 이것은 밤에 셀카를 찍을 때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플래시.

또한 이 가상 효과에는 개체를 집중시키고 흐리게 만드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멋진 제둑 음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서 스크린샷 찍는 방법, 간단합니다!

육체적으로 보이지 마십시오

이 새로운 IG 필터는 이전 가상 효과인 Don't Judge Me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Don't Look Physical이라는 이 효과가 얼굴을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이 가상 효과를 사용할 때 많은 다른 사용자가 놀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대

아름답고 심미적인 뷰로 가득 찬 콘텐츠가 포함된 스토리 또는 릴 비디오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콘텐츠는 보통 High Hopes라는 IG 필터를 사용합니다.

High Hopes 자체는 제작자가 만든 필터입니다. 사용자 이름 @kolaborasikopi_. 따라서 자연 경관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면 이러한 가상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정말 필수입니다.

음, 그건 숫자야 필터 피드 또는 스토리에 Instagram 업로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물론 바이럴 트렌드를 따르는 최신 IG입니다. Vicigers는 어때, 이미 해봤어 필터 어느 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