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Lite 2022에서 희귀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PUBG 볼트액션 라이플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은 Viciger의 친구들을 위해 배그 라이트 2022, 이 글을 끝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Lite는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Lite 버전의 개발자는 우수한 버전인 PUBG Mobile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 사용자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게임 내 항목을 포함했습니다.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 무기 스킨과 같은 아이템이 단연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무기 스킨은 플레이어 인벤토리의 명성을 더해 줍니다. 그러한 아이템은 Varenga와 Golden Woods의 전장에 전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PUBG Lite 2022에서 희귀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Lite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교환 센터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Krafton과 Tencent Games는 협력하여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를 위한 지정된 교환 센터를 도입했습니다.

게임 내 구매에 돈을 쓸 여유가 없는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방법인 Redemption Center에서 다른 보상 중에서 무료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한 무기 스킨은 구하기 어려우며 Exchange Center에서 제공합니다. 라이트 버전 플레이어는 보상 센터에서 교환 코드를 교환하여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교환 센터는 공식 PUBG Mobile Lite 교환 사이트로 이동하여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PUBG Lite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운이 좋습니다.

상자 열기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무기 스킨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상자를 여는 것입니다. 상자를 여는 것은 기본적으로 PUBG Mobile Lite에서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상자 쿠폰으로 축적할 수 있는 상자 남은 음식으로 은화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배틀 코인(BC)을 구매하여 상자나 상자 번들을 열 수 있어 게임에서 장비하고 사용할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미션 완료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는 업적에서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보상 중에는 업적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희귀 무기 스킨이 4개나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신규 또는 기존 플레이어를 막론하고 모든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업적 섹션을 방문할 수 있는 임무 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다음으로 무기스킨을 얻는 방법은 이벤트를 통해서이기 때문에 특정 이벤트 기간에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벤트가 언제 열리는지 알 수 있도록 매일 로그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Tencent는 거의 매달 여러 이벤트를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모든 이벤트가 무료 이벤트는 아니지만 노력하면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이 이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여자 친구 또는 BFF 설정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 조심하세요!

VPN 사용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여전히 이전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PUBG 이벤트에 참여하면 희귀 아이템이나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모든 국가에서 Tencent가 개최하는 이벤트는 항상 동일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특정 국가에서만 열리는 행사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VPN을 사용하여 다른 국가의 서버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수감사절 행사는 인도의 일부 주에서만 열립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이를 기념하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인터넷 위치를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고 행사를 즐기는 국가로 변경하려면 VPN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워 보이지만 성공하면 만족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MG 2022를 위한 최고의 PUBG 감도 설정, Better Bro!

2022년 최신 PUBG Lite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독특한 스킨으로 상대와 팀 사이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더 매력적이고 독특한 스킨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다른 PUBG 플레이어들에게 당신의 게임이 존중받을 수 있도록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