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40 총을 피하십시오! 그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MP40 무기

안녕 Vicigers! 입력 프리파이어, 사용되는 무기는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에서 작동하는 무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입니다. 그러나 피해야 할 무기가 하나 있는데, 바로 MP40 무기입니다. 왜요?

이 무기에는 낯설게 들리지 않도록 각각의 이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MP40 자체가 일종의 무기 기관단총 또는 일반적으로 SMB로 약칭됩니다. 무기 기관단총 그 자체는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MP40은 유형 무기입니다. 기관단총 또는 para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SMB 플레이어 지금까지.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이 무기는 발사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무기에 비해 기관단총 반면에 이 MP40의 발사 속도는 83입니다. 이 발사 속도는 1인 플레이를 선택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러셔.

사격 속도 수준 외에도 이 무기는 소지품으로 분류됩니다. 손상 동급의 무기에 비해 매우 작습니다. 이것은 이 무기를 para가 사용하기 위한 고려사항으로 만듭니다. 플레이어.

만약 플레이어 이 MP40 무기의 특성을 이미 이해하고 있다면 이 MP40 무기를 사용해도 나쁠 것이 없습니다. 반면에 당신이 하나라면 플레이어 무기의 특성에 연연하지 않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Nikita와 Jota를 포함하여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니키타는 기술 나-재장전 꽤 꽉. 이것은 탄약 용량이 매우 적은 MP40 무기의 부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플레이어 오래 고민할 필요가 없다재장전 총격전 중이라면.

니키타 외에도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조타가 있습니다. 와 함께 치유 기술 Jota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거리에서 싸울 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P40 무기를 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주 중 계략 프리파이어, 사용할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로 플레이어 적어도 하나의 신뢰할 수 있는 무기가 있어야 합니다. 무료 화재.

그러나 사용하지 말아야 할 무기가 하나 있습니다. MP40은 긴급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발견하면 최대한 피해야 하는 무기다.

플레이할 때 이 무기를 피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계략 무료 화재. 클래스 기관단총 또는 SMG, MP40 무기는 기관단총 또는 다른 SMG.

자랑스러운 건 이 무기 발사 속도높다. 그러나, 게다가 발사 속도-이 무기가 보유한 다른 포인트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이 무기의 가장 눈에 띄는 결함 중 하나는 총알 용량이 작다는 것입니다. 이 MP40 무기는 한 번에 20발만 발사할 수 있습니다. 클립 잡지.

이것은 물론 누군가에게 매우 해 롭습니다. 플레이어 누가 놀고있어 프리파이어 MP40 무기를 사용하여

가지고 있는 통계에 따르면 MP40은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기 때문에 MP40 무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급 최약무기?

이 무기는 동급 무기 중 가장 약한 무기입니다. 영상 물론 이 무기가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동급에서 이 무기를 약하게 만드는 요인은 그다지 좋지 않은 정확도, 작고 미미한 탄약 용량, 손상 낮고 거리 범위가 너무 높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1일만 무료인가요? 서둘러 이 MLBB x 트랜스포머 스킨을 받으세요!

그러나 이러한 모든 단점에 비해 이 무기에는 여전히 고유한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사용하여 기술 함께 좋은 추가 액세서리 스킨 이 무기의 사용은 상대방에게 고통스러운 영향을 미치기에 충분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무기는 사용하기 편하고 MP40도 일종의 무기이기 때문에 상당히 빠른 사격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관단총 또는 SMG.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