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클러치: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

PUBG 클러치

게임 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러치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적과 맞서 싸워도 승리할 수 있는 상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팀원이 제거된 후 플레이어가 혼자 살아남아야 할 때 발생합니다.

당신이 "라스트 맨 스탠딩"이 되어 승리하고 싶은 플레이어 중 한 명이라면 치킨 디너, 아래 팁 중 일부를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PUBG를 속이는 방법과 위험

PUBG Mobile의 클러치 팁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확실히 살아남고 싶어합니다 마지막 구역. 그러므로 움켜쥘 수 있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PUBG Mobile에서 클러치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상황 이해

PUBG 모바일 2.0
PUBGM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유튜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상황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적의 수, 위치, 사용하는 무기를 알아보세요.

상황을 이해함으로써 적을 더 잘 처리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혼자 살아남아야 한다면 안전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물이나 차량 뒤 등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장소를 찾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에서 PUBG 모바일 계정을 변경하는 방법

표지 사용

지도-Troi-PUBG-New-State
PUBGM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유튜브.

엄폐물을 사용하면 게임 내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적의 쉬운 표적이 될 것이기 때문에 결코 열린 곳에 서 있지 마십시오.

클러치는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침착하고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황하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수하기가 더 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건물, 차량, 나무 등 PUBG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커버가 있습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면서도 계속 움직이고 공격할 수 있는 엄폐물을 선택하세요.

일부 커버 있음 배그 적의 공격으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손상된 엄폐물을 사용하면 엄폐물 뒤의 적에게 총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PUBGM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유튜브.

수류탄이나 연막탄과 같은 유틸리티는 승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틸리티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어려운 처지라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계속 노력하면 클러치를 획득하는 데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조준 및 반동 제어 연습

퍼그 스트레이트 목표 설정
Pubg 직선 조준 설정. 출처: 유튜브.

조준 및 반동 제어는 클러치의 중요한 기술입니다. 사격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조준 및 반동 제어를 연습하십시오.

더 자주 연습할수록 조준 및 반동 제어 능력이 향상됩니다. 비록 아주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연습할 시간을 내십시오.

부착물은 조준 및 반동 제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무기에 맞는 부착물을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년 지연을 방지하기 위한 PUBG PC 설정

지도 마스터하기

PUBG 맵 저장 공간 절약 팁
PUBGM 맵. 출처: 유튜브.

지도를 잘 연구하여 안전하고 전략적인 위치를 찾으세요. 지도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PUBG Mobile은 지도를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지도 개발을 따르세요.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지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연습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Green Bullet 무기 전체 목록,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무엇입니까?

UC PUBG Mobile을 최저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PUBG 외에도 Free Fire, Mobile Legends, Call of Duty 및 기타 다양한 게임과 같은 다른 인기 게임을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