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 당신의 주력은 무엇입니까?

스트리밍 게임

최근에는 많은 회사들이 최근 몇 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게이머가 게임 세계와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이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직접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게이머에게 정말로 필요합니다.

게임 스트리밍 기술은 또한 게이머가 고품질 비디오로 재미있는 게임 순간을 녹화하고 각자의 스트리밍 플랫폼을 사용하여 많은 시청자와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 플레이 경험을 더욱 흥미롭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스트리밍 플랫폼을 추천합니다.

스트리밍 플랫폼

게임을 위한 수많은 스트리밍 플랫폼 중에는 제한 없이 접근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다. 다음은 관객과 게임 경험을 관객과 공유하고자 하는 게이머로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경련

스트리밍 게임
경련

경련 서비스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미국에서 시작되고 다음에 초점을 맞춘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e스포츠 대회 방송, 라이브 음악, 창의적인 콘텐츠, 라이브 스트리밍을 포함한 비디오 게임. Twitch는 Amazon.com, Inc.의 자회사인 Twitch Interactive에서 운영합니다.

Twitch 자체는 2011년 6월 일반 관심사 스트리밍 플랫폼 Justin.tv의 스핀오프로 소개되었습니다. 사이트의 콘텐츠는 라이브 또는 주문형 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Twitch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기능 이점이 있습니다.

  1. 매우 유연한 인터페이스
  2. Twitch는 거의 모든 인기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유틸리티와 호환됩니다.
  3. 전문가와 매니아의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4. 재생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무료.
또한 읽기: 시즌 27 프리파이어 최강 마로 캐릭터 콤보 5개

유튜브 게임

스트리밍 게임
유튜브 게임

YouTube 게임 서비스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게임과 e스포츠에 중점을 둔 YouTube에서. Youtube Gaming 자체는 2015년 6월 12일에 발표되었고 같은 해 8월 26일에 출시되었으며 Android, iOS 및 웹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과 동일 라이브 스트리밍 다른 것들, Youtube Gaming은 다음과 같은 기능에서도 이점을 제공합니다.

  1.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은 iOS 및 Android 플랫폼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2. 레이아웃 인터페이스는 매우 깨끗합니다.
  3. 제공되는 콘텐츠의 품질은 물론 고품질입니다.

Youtube Gaming은 또한 60fps의 프레임 속도에서 최대 4K 해상도의 비디오를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Youtube Gaming에는 스트리머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트랜스코딩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에서 제작된 Ninja Saga 서버, Ninja Sage를 만나보세요!

빔 (출처: Youtube EarthianLegionTV)

스트리밍 서비스 Beam은 최신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사이트이지만 Beam은 플레이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Beam은 웹사이트를 통해 레벨링 시스템과 통화(Sparks)를 플랫폼에 직접 구현했습니다. 시청자가 스트리밍을 5분 시청할 때마다 시청자는 5 XP를 얻게 되며 RPG와 같은 XP 시스템은 레벨에 따라 누적됩니다.

뿐만 아니라 Beam은 다음과 같은 다른 플랫폼과 동일한 이점도 있습니다.

  1. iOS, Apple TV, Chromecast를 통해 Android로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이 플랫폼에서 잘 구성되었습니다.
  3. 무거운 비디오 게임은 스트리밍 프로세스 중에 약간의 지연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4. 이 플랫폼은 다음을 지원합니다. 녹음 최대 4K 기능의 비디오 프레임 속도 60fps.

또한 Streamers는 시작부터 바로 720p+로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먼저 파트너를 맺지 않고도 2500+ 비트 전송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Beam 서버가 일부 부하를 처리할 수 있고 스트리머가 스트림 품질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스트리머가 특정 지침을 유지하기 위해 시스템을 다운그레이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큰 향상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Rosaria 사실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아직 알고 있습니까?

히트박스

스트리밍 게임
히트박스

히트박스 2013년 10월에 출시된 라이브 스트리밍 e스포츠 비디오 게임 웹사이트로 Azubu가 인수하여 나중에 Smashcast가 되었습니다. HitBox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다른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Hitbox 인터페이스의 장점은 사용자가 이 플랫폼을 통해 좋아하는 동영상을 쉽게 검색할 수 있고 사용자가 동영상을 비공개, 공개 및 성인 컬렉션으로 분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itBox는 다음과 같은 기능에도 이점이 있습니다.

  1. 쉬운 비디오 분류로 사용자에게 충분한 스트리밍 옵션을 제공합니다.
  2. 사용자는 컴퓨터를 소유해야 합니다. 하이엔드 할 것 라이브 스트리밍 HitBox를 사용하여.
  3. 물론 HitBox는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4. 간단하고 매력적인 인터페이스
또한 읽기: 무제한 FF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는 방법!

비고 라이브

Bigo Live (출처: Youtube HowLogical)

 

비고 라이브 Bigo Technology가 소유하고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Bigo Live 자체는 David Li와 Jason Hu가 2014년에 설립했으며 2019년에는 Bigo Technology가 NASDAQ에 상장된 중국 회사인 JOYY에 인수되었습니다.

Bigo Live는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Bigo Live는 사용자가 지루하지 않고 이 플랫폼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기능을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Bigo Live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깃발 Bingo Live 커뮤니티와 직접 연결하고 이 플랫폼의 비디오 스트리밍은 모든 곳의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완벽하게 연결됩니다.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Bigo Live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Mac, Google Play 및 Android APK에서 이 플랫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로 쉽고 빠르게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이 플랫폼은 플레이하는 게임을 방송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