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Caramel 프로 선수 프로필, 아름다운 게이머, 사장님!

에보스 캐러멜

예쁜 얼굴 외에도 에보스 캬라멜은 게임도 정말 잘한다. 이 프로 선수의 얼굴은 소셜 미디어 홈페이지에 계속해서 등장할 것입니다. 현재 여성부 소속 모바일 레전드 팀에서 에보스 스라소니

Evos Caramel의 본명은 Violetta Aurelia입니다. 그는 1998년 9월 12일 서부 칼리만탄의 폰티아낙에서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2023년에 EVOS Caramel이 25살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로게이머가 되기 전, e스포츠에서 매니저로 경력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 기간 감독 생활을 하다가 자리를 내려놓고 프로 선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녀는 1년 동안 NXA 레이디스 팀에 합류하여 많은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그 후, 이 아름다운 소녀는 게이머로 남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SFI Queen 팀에 합류하여 e 스포츠로 돌아 왔습니다. SFI Queen 유니폼을 입은 지 2년 만에 EVOS Esports에 입단했습니다.

프로필 에보스 캐러멜

에보스 캐러멜
Evos Caramel은 아름답습니다. 출처: e스포츠네시아

프로 e스포츠 선수로서 그는 Nixia가 설립한 NXA Ladies에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1년 동안 합류하여 다양한 토너먼트에 참가했고 마침내 e스포츠 세계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잠시 공백기를 갖고 SFI퀸팀으로 복귀했다. 2년 후, 그는 당시 Listy Chan, Earl 및 친구들이 설립한 EVOS Esports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VOS Esports Ladies Mobile Legends 팀에서 그는 Marksman, Assassin, Tank, Mage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녀는 Women Star League Season 1 및 FGL Mobile Legends Series 1과 같은 다양한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Pontianak 출신의 이 여성은 YouTube와 Nimo TV에서도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유튜브 게임 시청자들과 니모TV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본명 : Violetta Aurelia
  • 예명: Violetta Aurelia, Evos Caramel
  • 애칭: 비오, 카라멜
  • 장소, 생년월일: 서부 칼리만탄 폰티아낙, 1998년 9월 13일
  • 인도네시아 시민권
  • 학력: Equator Milestone Polytechnic 비즈니스 영어 및 경영학과
  • 기독교
  • 직업: e-스포츠 선수, 유튜버
  • 취미: 게임하기
또한 읽으십시오: MPL x 레전드 어셈블, 이 9명의 선수가 오고 있습니까?

프로 플레이어 캐러멜 사실

에보스 캐러멜
프로플레이어 카라멜. 출처: Score.id.

Mobile Legends 게임에서 Caramel의 경력 여정은 MPL Indonesia 시즌 1에 참가하는 팀 중 하나인 Elite 8 Critical Reborn의 매니저가 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에서 위대한 선수들의 고군분투를 목격한 후, 그는 영감을 받아 마침내 프로 모바일 레전드 선수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인정합니다. SFI Queen은 NXA의 차세대 Caramel 천국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모바일 레전드 여자 대회에서 잠시 휴식을 취했습니다. 한편 카라멜은 SFI Queen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9 Women's Esports League에 진출했습니다. 

SFI Queen은 Pica 및 Earl과 같은 잘 알려진 인도네시아 플레이어가 지원하는 Pokemon을 이겼습니다. 캬라멜과 SFI 퀸의 대결은 말레이시아 그럼피가 그랜드 파이널에서 0-3으로 승리하며 2위로 끝났다.

Violetta Aurelia는 SFI Queen과 헤어지기로 결정한 후 2019년 8월 Mobile Legends Ladies EVOS Esports 부문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최초의 EVOS 걸즈 팀은 Pica, Earl, Listy Chan, Funi 및 이전 Caramel 및 SFI Queen 멤버였던 Pucci로 구성되었습니다. 

여자리그 마이너 시리즈 1에서 1위를 차지했다. EVOS와 캐러멜은 여자 스타리그 시즌 1, 2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활약을 이어갔다. 

안타깝게도 2021년 Belletron 시즌이 너무 빨리 끝나서 EVOS의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 Belletron 시즌의 지배와 RRQ Mika 및 GPX Basreng과 같은 새로운 경쟁자의 추가로 여러 토너먼트에서 Caramel이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저렴한 탑업 게임 전용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