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 President Cup 2022 BoG 토너먼트 우승자 Noizze의 프로필

President's Cup Battle of Guardians의 Noizze 우승자 프로필

이번에는 2022 Esports President Cup에서 BoG(Battle of Guardians) 토너먼트의 우승자로 알려진 M. Kiki “Noizze” Baihaki와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Noizze는 Esports President's Cup의 BoG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서 주요 우승자였습니다.

Noizze는 이 권위 있는 대회에서 자신의 승리에 대해 여러 가지 이야기를 했습니다.

앞서 2022년 프레지던츠컵에서 선발을 통과하고 먼저 출전한 게임, 가디언즈 배틀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프레지던트 컵의 NFT 게임인 Battle of Guardians에 대해 알아보세요

Esports President's Cup 2022의 가디언즈 전투

수호자 전투

수호자 전투 는 2022년 e스포츠 프레지던트 컵에서 겨루는 게임이 되기 위해 엄격한 선발을 통과한 게임입니다.

Battle of Guardians는 지역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Miracle Gates Entertainment의 작품입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모드가 있는 게임은 Good Games Guild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게임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인 Good Games Labs에서 2022년 9월 말에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열광은 2022 Esports President Cup에서 Battle of Guardians 토너먼트에 참가한 수백 명의 참가자에서 보여집니다.

Battle of Guardians의 공동 창립자인 Alexander Lim은 BoG가 President Esports Cup에서 경쟁할 게임으로 참가한 것이 그의 팀에게 좋은 출발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attle of Guardians를 인도네시아 격투 게임 장르 산업을 선도할 지속 가능한 게임 프랜차이즈로 만드는 큰 목표를 달성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ood Games Guild의 창립자 겸 CEO인 Aditia Kinarang은 그의 일행이 Good Games Labs 프로그램을 통해 계속해서 최고의 인재를 발굴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젊은 인도네시아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최고 품질의 게임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수행됩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 게임 산업의 최전선에 서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 챔피언 BTR 알파 축하합니다!

노이즈 프로필

노이즈 프로필
Noizze는 2022 Esports President Cup에서 Battle of Guardians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면서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출처: Antaranews

마지막으로 Noizze의 프로필을 검토하겠습니다. M. Kiki “Noizze” Baihaki는 BoG 선수입니다. 그는 2022 Esports President Cup에서 시작되는 BoG 토너먼트의 주요 우승자입니다.

Noizze는 그랜드 라운드에서 Bram "Pduks" Arman을 꺾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결승.

이 23세의 남자는 얼마 전에 그를 만났을 때 BoG를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두 남매의 첫째 아이는 자신의 사업체, 즉 서부 자바의 Cianjur에서 Anggita Pharmacy라는 약국을 운영합니다.

약학을 전공한 이 남자도 매일매일 약국을 돌본다. 

그렇다면 Noizze는 어떻게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나요?

Noizze는 이전에 Lokapala라는 MOBA 게임 플레이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연습을 계속합니다.

그가 Battle of Guardians를 전환하고 플레이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하루에 5시간씩 꾸준히 훈련했습니다.

연습하는 모습으로 게임에 임하는 노이즈의 진지함을 엿볼 수 있다.

PC가 없다는 한계 속에서도 Noizze는 낙심하지 않습니다.

그는 2022년 E스포츠 프레지덴셜컵 BoG 토너먼트에서 잘 뛰기 위해 PC방에서 훈련을 한다고 인정한다.

그는 “PC방에서 연습하기 전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5시간씩, 약국에서 밤 10시까지 똑같이 집에 가고, 아직 PC가 없기 때문에 밤에는 약국을 지킨다”고 말했다.

그는 2022년 프레지던트 컵 e스포츠 BoG 토너먼트에서 챔피언이 되는 성과에 놀랐다고 인정했는데, 그 이유는 IDR 1억의 상금과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매우 자랑스럽고 동시에 놀랐습니다. 저는 PC방에서만 연습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oizz는 가족을 돕기 위해 선물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굿게임즈 길드와 인큐베이터로 인한 로컬 게임이 계속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Noizze는 "유사한 토너먼트가 계속 개최될 수 있도록 이번 우승으로 앞으로 다가올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계속해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자극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