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Player Scout PUBG 2022년 3월의 전체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PUBG 스카우트

프로 선수 스카우트의 전체 통계를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배그 2022년 3월. 여기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Tanmay "Scout" Singh은 PUBG 게임 커뮤니티에서 가장 유명한 얼굴 중 하나입니다. 그는 투지와 결단력을 보여주며 순위를 올렸고 오늘날 게임의 많은 젊은 재능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총기 기술과 만능 게임 감각은 그를 자국 최고의 선수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뛰어난 연주 기술과 부분적으로는 논란 때문에 수년 동안 각광을 받았습니다. 그는 전문 PUBG 플레이어이며 커뮤니티를 지배합니다. 여기에서는 2022년 3월의 ID, 통계 및 월 수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토너먼트에서 승리하고 지배함으로써 배틀 로얄 게임에서 새로운 정점에 도달한 인도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그는 게임에서 클로 컨트롤을 대중화한 최초의 선수였으며 그의 놀라운 게임 플레이는 국제 조직인 Fnatic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Team SouL을 통해 PUBG에 입성한 Scout는 이제 GiLL, Ultron 등과 함께 Team XSpark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PUBG Scout는 또한 YouTube 및 LOCO에서 정규 스트리머로 매일 게임을 하고 시청자와 소통합니다.

Steamer Scout PUBG 통계

배그 아이디

PUBG 스카우트
프로 선수

PUBG ID Scout는 PUBG Mobile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프로필 중 하나입니다. 그의 추종자들은 그의 ID를 찾고 그와 함께 플레이할 기회를 얻기 위해 친구 요청을 보냅니다. Scout의 게임 내 프로 선수 ID는 5144286984입니다.

팬들은 게임 내 이름(IGN) 8bitGomlyyy를 사용하여 ID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친구 Lokesh "Goldy" Jain을 따라 이 IGN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게임의 정기적인 스트리머이며 이 프로 선수가 팬들과 많이 교류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인기 또는 친구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주간 인기순위 61위다. 게임 이름은 TXxSc0utOP입니다.

시즌 통계

PUBG 스카우트
정복자

PUBG Scout는 토너먼트 및 특별 스크림에서 누락 된 경기를 싫어하는 프로 선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시간을 여전히 커스텀 매치에 몰두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클래식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그의 통계는 많은 일반 클래식보다 낫습니다. 싸이클러스 2 시즌 4(C2S4)에서 5173점으로 에이스 마스터 레벨에 올랐다.

그는 이번 시즌에 201번의 클래식 모드 경기를 치렀고 그 중 28번의 '치킨 디너'에서 우승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그는 91경기에서 톱 10에 올랐다.

그는 평균 950.3의 손상으로 총 191012.6 손상을 관리했습니다. 또한 그는 5.17의 놀라운 K/D 비율을 유지했으며 총 1039회를 완료했습니다. 단일 경기에서 가장 많은 25개의 피니시와 3591개의 피해를 입힌 그의 C2S4 최고 기록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이전 시즌에 에이스 마스터 레벨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1182번의 완료를 누적하여 8.38이라는 놀라운 K/D 비율을 기록했습니다. 프로 선수 중 두 번째로 높은 K/D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현재 그의 통계는 C2S4에서 훌륭합니다. 그는 141번의 클래식 스쿼드 경기를 치렀고 그 중 19번을 이겼으며 66번의 경기에서 상위 10위권에 근접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에 750 킬을 등록했으며 5.32의 K/D 비율을 유지합니다.

그의 기술과 게임 플레이는 그를 4780 시즌 포인트로 에이스 마스터 티어에 배치하고 그가 입히는 평균 데미지는 986.2이고 총 데미지는 139060.8입니다.

에스한 경기에서 그의 최고 킬 수는 22개이며 가장 높은 데미지는 2881이 전체 시즌에서 가장 인상적인 게임 플레이입니다.

성능

그는 PUBG Mobile 시절 여러 조직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는 Team GodLike와 함께 경쟁 여정을 시작한 후 오랜 기간 동안 Fnatic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PMPL 남아시아 시즌 1 파이널 등 다양한 국제 대회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거둔 그의 커리어 전성기였으며, PMWL East: 시즌 0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낮은 반동과 빠른 움직임을 위한 PUBG의 감도입니다.

유튜브 수입

Scout는 인기 있는 BGMI e스포츠 라인인 Team X Spark의 소유주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인도에서 가장 큰 게임 조직 중 하나인 S8UL의 필수적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의 주요 수입원은 현재 437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스카우트를 통해서다.

Social Blade에 따르면 프로 선수는 지난 30일 동안 자신의 YouTube 채널에서 $3.9K에서 $62.7K 사이의 수입을 올렸으며 인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게임 YouTube 사용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PUBG India 커뮤니티에서 YouTube 채널의 구독자 수가 두 번째로 많습니다. 팬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언행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에서 프로 선수로서 그의 엄청난 인기는 소셜 바에 따르면 그가 매달 $3.2K-$51.5K를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는 또한 공식 토너먼트 및 타사에서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현재 BGIS 2021 이전에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업데이트 패치 1.9에서 PUBG 모바일 자전거 누출

그는 또한 Mortal Soul이 공동 소유한 S8UL의 일원이며 Xspark 팀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그의 수입이 YouTube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PUBG Scout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이미 선수들 사이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