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선수처럼 MLBB Atlas를 플레이하는 방법 Captain Resurgence Kayzeepi

Mobile Legends 몽타주

Vicigers 친구들은 이 기사를 들으면서 프로 선수 캡틴 Resurgence Kayzeepi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Atlas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MLBB 프로 선수들처럼.

Eugene “Kayzeepi” Kong은 팀 주장이자 Resurgence의 수장입니다. 그는 정규 시즌과 플레이오프에서 팀의 뛰어난 성적에 주요 요인이 되었으며, 그랜드 파이널에서 Geek Fam을 3-1로 꺾고 MPL SG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Y 챔피언십 S5.

Kayzeepi는 정규 시즌 내내 여러 영웅을 플레이하며 뛰어난 다재다능함을 보여줬지만, 그랜드 파이널 중 하나에서 Atlas와의 활약은 정말 뛰어났습니다.

그랜드 파이널 게임 1에서 그는 Flicker를 사용하여 포탑 아래 Atlas에서 Fatal Links의 3 인 클러치를 해제하여 게임을 팀에 유리하게 만들었습니다.

프로 선수 Kayzeepi처럼 MLBB Atlas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손쉽게 전투에서 승리하실 수 있습니다.

MLBB Atlas Ala 프로 플레이어 Kayzeepi 플레이 방법

탱크 엠블럼 및 깜박임 사용

아틀라스 플레이 방법

Kayzeepi처럼 Atlas를 플레이하는 첫 번째 방법은 Tank 및 Flicker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대의 라인업에 따라 마법 방어를 제공하는 Shield 또는 물리적 방어를 제공하는 Firmness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위해 Inspire에 포인트를 넣은 다음 Tenacity를 사용합니다.

Atlas의 경우 Flicker는 Atlas가 Kayzeepi처럼 멋지게 보이도록 드라마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주요 품목

아틀라스 플레이 방법

항목 선택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Atlas를 플레이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엠블럼과 마찬가지로 부츠 신발을 커스터마이즈해야 합니다. 암살자와 명사수와 싸우려면 Warrior Boots를 사용하십시오. 마법 피해 딜러와 싸우고 있다면 터프 부츠를 선택하세요.

Atlas는 기회를 찾는 것이 전부이기 때문에 Resurgence에서 프로 선수의 핵심 아이템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Atlas에게 더 많은 창조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적을 기준으로 아틀라스 항목을 둡니다. 줍기 좋은 아이템인 아테나의 방패와 악마의 날개, 저주받은 투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tlas에 익숙해지면 먼저 Molten Essence를 구입하여 배회할 것이므로 주변 지역의 적 유닛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퍼펙트 매치 극대화 및 콤보 웰

아틀라스 플레이 방법

퍼펙트 매치는 당신의 궁극기를 결정짓고 아틀라스의 주 인게이지 스펠이므로 가능하면 이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먼저 Annihilate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그것도 괜찮습니다. Atlas는 매우 탱키하며 그의 패시브는 근접 전투에서 근접 영웅을 상대로 훌륭합니다.

Perfect Match를 시전할 때 Atlas가 기계에 합류하기 직전에 Annihilate를 시전하여 두 개의 AoE 원을 처리하여 피해를 극대화하십시오. Atlas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정말 전략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프로선수 스타일로 마샤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연승!

세부 전략 만들기

아틀라스 플레이 방법

초기 레벨에서 미니언을 청소하고 명사수 또는 마법사 탱크가 빨간색 또는 파란색 버프가 되도록 도와주세요. 게임 중반에 팀 전투에 참여하고 탐색하십시오.

Atlas는 순전히 게임을 지배하는 영웅입니다. 그의 데미지는 낮고 그는 스스로 킬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캐리가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당신이 탱크로 죽어도 괜찮습니다.

친구들과 놀 때 어디에 서야 하는지 알려주거나 후속 조치를 취하기 전에 참여할 때까지 기다리도록 요청하십시오.

항상 앞에 서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적 팀의 시야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링크가 치명적인지 확인

아틀라스 플레이 방법

Perfect Match를 사용한 다음 궁극의 Atlas를 사용하십시오. Fatal Links는 적이 두 명 이상 있거나 후방 차선에서 캐리를 잡을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게임 후반에는 가능하면 한 번에 5명의 적을 처치하십시오.

Fatal Links의 첫 번째 플레이어를 더 오래 붙들고 나서 팀에서 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팁 및 방법

MPL 시즌 5 토너먼트에서 Kayzeepi가 했던 것처럼 Atlas MLBB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