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rime Gaming FIFA 23을 얻는 방법

프라임 게이밍 FIFA

Prime Gaming FIFA 23이 우리 모두를 반기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발매일과 입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라임 게이밍 패키지 FIFA 이 축구 게임에서 엘리트 선수를 얻을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패키지는 매달 제공되며 운이 좋으면 Cristiano Ronaldo, Lionel Messi, Neymar 및 Kylian Mbappe와 같은 일부 엘리트 선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라임 게이밍 FIFA
Kylian Mbappe FIFA 23. 출처: Youtube

엘리트 플레이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쉽고 활짝 열려 있는 것을 보면 많은 플레이어가 이 Prime Gaming 팩을 얻고 싶어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는 선수 중 하나입니까?

그렇다면 여기에서 FIFA 23의 게임 팩에 대해 명확하게 논의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끝까지 들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FA 23에서 월드컵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Prime Gaming 팩 2월 출시일

프라임 게이밍 FIFA
프라임 게이밍 팩. 출처: 유튜브

2월의 Gaming Prime Pack은 2월 20일 월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을 구매하기를 기다릴 수 없는 플레이어들은 출시에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팩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요?

이번 2월 에디션 패키지에서는 매우 흥미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상품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은 항목입니다.

  • 7 골드 레어 플레이어
  • OVR이 최소 82점 이상인 플레이어 2명 선택
  • 희귀 소모품 12개
  • 1 임대 모하메드 살라(30경기)

물론 제공되는 패키지를 통해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7명의 골드 레어 선수 중 한 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부터 시작하면 물론 이것은 상대에게 당신의 팀을 더욱 무섭게 만들 것입니다.

더군다나 모하메드 살라는 30경기를 임대했는데, 그가 베스트 플레이어로 6위에 있기 때문이다.

Mohammed Salah를 얻으면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매우 가코르 공격 라인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현재 이 Gaming Prime 팩을 구매할 자금이 있다면 지금 서둘러 구매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IFA 23 Ultimate Team Gacha 팁, 틀리지 마세요!

FIFA 23 Prime 게임 팩을 받는 방법

프라임 게이밍 FIFA
EA 계정을 연결하세요. 출처: 유튜브

이 Prime Gaming Pack을 구매할 자금을 준비했지만 구매 방법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이 팩을 받으려면 먼저 Ultimate Team에 활성화된 FIFA 23 계정이 있어야 하며 Amazon Prime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FIFA와 Amazone을 연결하면 서비스 평가판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이 팩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Prime Gaming Pack을 구매할 자금이 없는 분들도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과 FIFA를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지로 이동 FIFA 23 프라임 게임, 로그인 후 패키지를 선택하십시오.
  2. "게임 계정 연결"에서 "EA로 이동"을 선택하고 Amazon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3. FIFA 23과 연결된 EA 계정에 로그인하고 "계정 연결"을 선택합니다.
  4. 마지막으로 "Return to amazon"을 선택한 다음 상품 메뉴에서 "Complete claim"을 클릭합니다. FIFA 23.

동일한 FIFA 23 계정을 EA 계정과 연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상금은 다른 EA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이 계정을 연결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목표 선수를 확보하고 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FA 온라인 플레이 방법, 이 트릭을 수행하세요!

그래서 이번에는 FIFA의 주요 게임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글이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게임 바우처를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