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의 10가지 유형, 당신은? - 1 부

놀다 계략 게임은 시간을 보내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친구 또는 파트너를 찾기 위해 사용하며 일부는 게임을 생계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의 종류 게이머 장르도 다양해서 정말 다양해요 오프라인/온라인 게임, 모바일 또는 PC 또는 콘솔.

이제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게이머 물론 그 자체 제발 당신은 만난다 게이머 꽤 비싼 스킨을 자주 구입하지만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 기술 작성된 스타일에 대해서만 별칭을 재생하거나 남성 게이머 한때 만난 소녀 게이머 그래서 몸집이 작은. 사실 이 글의 내용은 충분하다. 쓸모 없는 에게-리뷰, 하지만 조지아 아무 잘못 없음 오른쪽 여러 유형을 식별할 수 있도록 게이머 게임을 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1 – 유일한 킬링 타임

게이머 이런 종류의 그냥 플레이 계략 특히 너무 늦고 일상에 지루한 상태인 경우 여가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게이머 이 유형은 져도 괜찮고 이기면 고맙다는 원칙을 갖고 있다. 그들은 매일 매일 노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계략. 계략 선택한 것은 일반적으로 Candy Crush, Zuma, Dinner Dash, Feeding Frenzy 등과 같은 단순한 것입니다.

#2 – 독성

여기, 조심해 게이머 이 유형, 사람들은 누구에게나 정말 싫어합니다. 그게 그의 별명입니다, 선생님 독성, 맞아, 독. 특징적인 특징 게이머 어느 독성 대개 :

  1. 그의 팀과 경기를 할 때 그는 그로 인한 패배에 대해 비난받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모두 찾을 것이다 변명 그 본질이 그의 원인이 아닌 다른 요인들에 대해.
  2. 자신의 경기력이 충분하지 않을 때 욕설로 다른 선수의 정신력과 자존감을 떨어뜨리고 떨어뜨리는 행위.
  3. 잃어버린 작은, 라이브 기분이 아니라 플러그를 뽑습니다. 댐.
  4. 응-치트 그리고 조지아 운동가 다운

#3 - AFK

게다가 독성 게이머, 이런 유형의 사람은 덜 짜증나지 않습니다. 자신이 경기를 못하거나 팀이 잘 안되거나 경기가 잘 풀리지 않는다고 느끼는 점에서 짜증이 난다. 멍청한 놈, 확실히 그는 자리를 비우고 게임을 계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AFK 무엇, 그래도? AFK는 키보드에서 멀리, 그래서 플레이어는 진행중인 게임 문명에서 갑자기 사라집니다.

하지만 배터리 부족이나 네트워크 오류 등과 같은 기술적 문제로 인해 이 AFK가 게임에서 사라진다면 이야기는 다릅니다. 그 이유는 이런 일들은 분명히 누구의 바람도 아닌, 기대와 준비의 부족 때문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면 발생합니다. 누구의 잘못도 아닙니다.

#4 – 하드코어 게이머

하드코어 게이머 이들은 진정으로 자신의 삶을 게임에 바치는 유형의 사람들입니다. 계략. 그들의 삶에서 아침, 오후, 저녁, 그들은 온갖 시도를 했습니다. 계략 그리고 기꺼이 몇 시간을 플레이할 의향이 있습니다. 계략. 때때로 그들은 임무를 완수하거나 레벨을 올리기 위해 늦게까지 깨어있을 의향이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유형의 게이머는 단순히 돈을 찾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열정 그들은 정말 맞았다 계략.

#5 – 작은 베이퍼

유형 게이머 이것은 플레이하는 동안 긴장을 풀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이머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재미를 느끼거나 학습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항상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계략 유행이 아니라면 계급. 그래서 누군가가 잘 연주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죄송합니다 파업. 게이머 이 유형에서는 si 특성/기호의 유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성 게이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