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Fortnite 스킨 Top 5

포트나이트 이다 계략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독특하고 반주류 화장품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러 동영상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온라인 게임 트위킹을 통해 Fortnite와 동일한 사용자 지정을 제공합니다.업그레이드 그 안에 있는 특징. Fortnite의 스킨은 오늘날의 모든 게임 시대에서 가장 상징적인 모습 중 하나입니다. 지금,, 그래서 여기에 가장 많이 팔린 5개의 Fortnite 스킨과 플레이어가 싸울 때 가장 자주 보는 스킨이 있습니다. 배틀 로얄, 이것을 확인하자!

1. 트래비스 스콧

포트 나이트

오랫동안 Fortnite는 래퍼 Travis Scott을 시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스킨 중 하나로 소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 처음에는 그래도, 이 스킨은 2020년 4월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여기, 이 스킨은 얼마 전에 아이템 상점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아이템 상점 문명에 다시 나타나지 않았으므로 감정가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략 당시 Fortnite는 Travis Scott이 처음 나타났을 때 놓치면 얻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스킨이 수백만 번 팔린 이유입니다. 팬들이 소진될까봐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2. 아우라

어딜가나 아우라가 보이는 이유에 놀라지 마세요. 아우라 스킨은 다른 스킨에 비해 비싸지 않은데, 아우라 스킨은 800 VBucks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베스트 셀러가 되기가 더 어렵습니다. 2019년 길드 스킨과 함께 출시되어 프로게이머들이 많이 사용하는 스킨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여기, 일부 Fortnite 팬들은 연주 성능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프로 선수처럼 보이고 싶은 스킨 중 하나로이 스킨을 명명했습니다. 매우. 따라서 Fortnite 게임의 많은 감정가들은 이 스킨 하나가 스타일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스컬 트루퍼

Skull Trooper는 한때 Fortnite에서 가장 희귀한 인간 해골 스킨 중 하나였습니다. Epic Games는 수년 간의 MIA 이후 아이템 상점에 다시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되면 스컬 트루퍼가 스킨이 되는 것 같습니다. 기본 새로운. 지금까지 가장 많이 팔린 스킨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배틀 로얄.

4. 축구 스킨

Soccer Skins는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Fortnite 스킨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많은 축구 스킨 중 하나만 소유하고 있다면 오늘날까지도 게임에서 가장 땀을 많이 흘리는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스킨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손에 넣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Fortnite 스킨 Top 5

5.NFL 스킨

NFL(National Football League)은 Epic Games를 많은 돈으로 만드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5000만 이상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NFL 협업은 Fortnite에서 가장 수익성이 좋지는 않지만 다른 많은 협업에는 스킨이 있습니다. 배틀패스. 이 NFL 스킨은 아이템 상점을 통해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베스트 셀러가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