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초고성능 휴대폰 3종 출시로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 뒤흔들다

포코

자카르타, 2024년 2월 1일 – 포코, 브랜드 젊은 세대의 기술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기술, 세 가지 출시 스마트폰 게임 경험을 극대화하려는 Z세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신 제품(X 시리즈 2개, M 시리즈 1개) 계략, 개울, 소셜 미디어에서 POCO Extreme Launch #3XMakinGG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각 업그레이드는 현장의 경계를 넓히는 주요 변경 사항을 나타냅니다. 스마트폰 수준 높은 기술, 미학 및 성능을 통해 제공되는 극한의 성능 덕분에 중간급 기함, 극단적인 가격으로.

POCO X6 Pro 5G 및 POCO업데이트 POCO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X 시리즈에는 최신 프로세서와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럽고 몰입도 높은 영상을 위한 향상된 디스플레이와 전문가 수준의 콘텐츠 제작을 위한 트리플 카메라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편 매력적인 POCO M6 Pro는 기능과 경험의 수준을 대중화합니다. 기함, 특히 소셜 미디어 팬을 위해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대용량 저장 공간 및 터보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또한 최고의 성능과 가격에 중점을 둡니다.

Andi Renreng, POCO 인도네시아 마케팅 부책임자, “정말 순간입니다. POCO Indonesia가 3년이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다시금 현장을 뒤흔들었습니다. 스마트폰 세 개의 휴대폰을 동시에 공개함으로써. POCO X6 Pro 5G, POCO X6 5G 및 POCO M6 Pro는 모든 기술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Z 세대가 필요로 하며 POCO 팬이 액션에 맞춰진 프리미엄 성능과 기능을 레벨 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풀프레임 게임 최고, 영화보기, 소셜 미디어 콘텐츠 만들기. 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기술은 모두 수준이다 기함, 2024년 이후에도 사용자가 디지털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삼성 A25 5G의 공식 가격과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POCO X6 Pro 5G: 레벨 F의 극한 성능뒤처짐 중급 클래스에서

성능 저하 없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POCO X6 Pro 5G는 칩셋, 메모리 및 스토리지는 극한의 성능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만큼 충분한 배터리 전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POCO X6 Pro는 시간과 함께 제공됩니다. 로딩 더 빠르게, 실크처럼 부드러운 작동, 게임 속도에 맞춰 즉각적인 반응을 제공합니다.

공연 비하인드 노름 POCO 시리즈 X 중 가장 극단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칩셋 새로운 Dimensity 8300-Ultra는 POCO 장치에 대한 새로운 속도 기록을 세웠습니다. 벤치마크 안투투는 1,464,228입니다. 칩셋 이 프리미엄은 더 빠르고 부드러운 성능과 더 나은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더 오랫동안 많은 힘이 필요한 즐겨 찾기.

"처럼 스마트폰 Dimensity 8300-Ultra를 최초로 탑재한 것은 POCO가 기함"라고 Bung Andi는 계속 말했습니다.

POCO는 MediaTek과 협력하여 최적화합니다. 칩셋 POCO X6 Pro 5G에서 기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게임, 빠른 연결성, 낮은 전력 효율성으로 경험 제공 스마트폰 프리미엄.

그리고 성능과 속도의 균형을 맞추는 POCO 멀티태스킹 매끄러운. 여기에는 사진 촬영, 비디오 편집, 소셜 미디어 콘텐츠 공유 간의 원활한 전환이 포함됩니다. 스마트폰 또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킨 WildBoost Optimization 2.0이 특징입니다. 계략 매우 빠르고 부드럽습니다.

이 POCO X6 시리즈 장치에는 6.67인치 CrystalRes Flow AMOLED 화면이 있어 내부에서 부드러운 동작을 제공합니다. 계략 생생한 영상, 밝은 햇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색상을 구현합니다. 울트라씬 베젤로, 화면 대 본체 비율 POCO X6 Pro 5G는 94%에 도달하여 전체 화면 경험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미학을 보장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사진 디스플레이는 오늘날의 디지털 사용자에게 필수입니다. 그래서 POCO X6 Pro 5G에는 64MP 트리플 카메라 구성과 OIS(광학 이미지 안정화) 이동 중에도 선명한 사진 촬영을 돕기 위해.

또한 이 카메라에는 비디오의 초점이 되는 사람, 동물 또는 기타 물체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추적하는 모션 캡처 및 모션 추적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3]. 결과는 놀랍습니다. 동영상 블로거 이는 게임의 놀라운 액션을 불멸화시킵니다. 스케이트보드예를 들어 춤이나 야생 동물 장면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 스마트폰 2024에서 MIUI를 교체하는 HyperOS에 대해 알아보세요

POCO X6 5G: Snapdragon 7s Gen 2 칩셋 출시로 최고의 성능

사용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스마트폰 중급, POCO 이 새로운 장치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칩셋 최신 세대인 Snapdragon® 7s Gen 2, 업그레이드된 메모리와 스토리지, 강력한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사용자는 사진을 찍거나, 고해상도 비디오를 보거나, 게임을 플레이할 때 부드럽고 빠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 낮과 밤 내내.

4nm 제조 공정을 기반으로 구축된 Snapdragon® 7s Gen 2는 높은 전력 효율성과 함께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 칩셋 게임 경험을 위한 Snapdragon Elite Gaming™ 기능을 제공합니다. 계략 뛰어난. “POCO X6 5G는 기존 제품에 비해 강력한 성능 향상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칩셋 이전 세대"라고 Bung Andi는 말했습니다.

Snapdragon® 7s Gen 2에는 감소 등의 AI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소음 사진에, 딥러닝 얼굴 감지 더 나은 얼굴 인식, AI 기반 반향 제거 및 감쇠를 위해 소음 Qualcomm® AI 엔진을 활용하는 사용자 경험을 더욱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향상된 화면과 카메라 기능은 POCO X6 5G를 보완합니다. 포코처럼

가장 중요한 것은 새 장치의 64MP 메인 카메라에 고품질 OIS가 도입되었다는 점입니다. 초광각 추가 8MP 및 2MP 마이크로 카메라를 사용하면 사진 애호가가 광활한 풍경, 단체 사진, 사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확대 가장 작은 곤충에 대한 세부 사항은 물론 일상 사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필터와 프레임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창의성을 한층 더 표현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작성할 때 다양하고 멋진 모습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복고풍 필터와 새로운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181g에 불과하지만, 이 휴대폰은 67W 터보 충전을 지원하는 대형 5100mAh(일반)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44분 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므로 사용자는 게임 작업은 물론 음악, 비디오 재생도 중단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른 속도로 소셜 미디어에 공유.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출시된 ASUS ROG Phone 8 시리즈 HP의 사양 및 가격!

POCO M6 Pro: 극한의 가격으로 중급급 플래그십 경험

POCO M6 Pro는 동급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파워와 성능 덕분에 젊은이들이 어디에서나 엔터테인먼트 활동과 소셜 미디어 검색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POCO M 시리즈 최초로 등장한 Flow AMOLED 스크린의 인상적인 하이엔드 외관과 재생률 120Hz 및 초박형 베젤로 몰입도가 높고 눈이 편한 최고 품질의 전체 화면 디스플레이 제공.

사용자는 즐길 수 있습니다 스크롤링 더 부드럽고 매끄러운 애니메이션, 더 나은 플레이 경험 계략 그리고 빠르게 움직이는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이 화면은 16x도 제공합니다. 초고해상도 터치 – 매우 정확한 터치 스크린, 표준 스크린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안정적이므로 더 빠른 속도와 정밀도가 가능합니다. 게임 플레이 다음 레벨.

이 스마트폰은 다음과도 정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수업 기함, 업그레이드된 3개의 64MP 카메라와 OIS 및 EIS 지원 덕분에 완벽한 소셜 미디어 업로드가 가능합니다(광학 그리고 전자 제품 이미지 안정화) 사용자가 멋진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내장.

OIS는 중저가 휴대폰에서는 거의 발견되지 않으며, 그 기능은 흔들림을 줄이는 것입니다(흔들리다) 및 불투명도(흐림) 전문적인 결과를 위한 카메라. 이를 통해 사용자는 손이 덜 흔들려도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기회가 단 한 번뿐인 경우에도 선명한 사진이나 부드러운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농구 경기에서 멋진 샷을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축구 경기장에서 조금 더 뒤쪽에 앉아 있다면 어떨까요? 문제 없습니다. 센서 내 줌 2x를 사용하면 멀리서도 더 선명하고 세밀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Bung Andi는 “또한 POCO M6 Pro는 젊은 세대의 요구를 고려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칩셋 POCO M6 Pro에 데뷔해 호평을 받은 헬리오 G99-울트라(Helio G99-Ultra) 칩셋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설계된 동급 최강의 제품입니다. 칩셋 이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프레임 속도 매끄러운."

또한 POCO M 시리즈 최초로 POCO M6 Pro는 최대 12GB RAM, 512GB ROM 등 대용량 메모리와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10]. 충전 속도도 이전보다 빨라졌으며, M 시리즈 최초로 67W 터보 충전을 지원해 출근, 공부, 외출 전 휴대폰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 목록

가격 및 가용성

POCO X6 Pro 5G는 가장 높은 모델인 12GB | 512GB를 출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온라인 4,799,000루피,-. 한편 POCO는

이 휴대폰의 최초 판매는 2024년 2월 1~7일에 시작되며 다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PO.CO.ID Shopee, Tokopedia 및 Lazada의 다양한 공식 POCO Indonesia 매장이 있으며 곧 Akulaku 및 Blibli에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한편, POCO M6 Pro에는 8GB|256GB 변형이 제공되며 온라인 판매 가격은 IDR 2,799,000이며 2024년 2월 7일부터 13일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POCO M6 Pro는 다음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PO.CO.ID Shopee, Tokopedia 및 Lazada의 다양한 공식 POCO Indonesia 매장이 있으며 곧 Akulaku 및 Blibli에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