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 Bisharp를 진화시키는 방법

Kingambit은 Pawniard와 Bisharp의 최종 진화입니다. 이번에는 Bisharp를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

비샤프 자신이 포켓몬 두 가지 유형 즉 어두운 그리고 Generation V 게임 시리즈에서 처음 소개된 Steel입니다.

Pokedex에 이 포켓몬은 번호 #0625로 등록되어 있으며 키는 1.6미터, 몸무게는 70kg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 중 일부는 Pokemon Scarlet 및 Violet에서 Bisharp를 Kingambit으로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궁금 할 것입니다. 자, 전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Gengar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샤프 포켓몬 프로필

비샤프 포켓몬 프로필
비샤프 포켓몬 프로필. 출처: 테크노 트레이너/유튜브

주요 주제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Pokemon Scarlet 및 Violet 게임에서 Bisharp에 대해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Bisharp는 둥글고 빨간색과 검은색의 헬멧 모양의 머리와 머리 위에 도끼날이 달린 이족보행 인간형 포켓몬입니다.

머리와 마찬가지로 이 포켓몬의 몸의 여러 부분에도 날카로운 칼날이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손과 몸 모두에 해당됩니다.

야생에서 Bisharp는 Pawniard 그룹의 리더이며 그룹의 알파가 되기 위해 다른 Bisharp와도 서로 싸울 것입니다.

Bisharp와 Pawniards 그룹
Bisharp와 Pawniard 그룹. 출처: 테크노 트레이너/유튜브

비샤프는 잔인한 성격으로 유명하며, 상대를 마무리할 때 무표정하고 전투에서 종종 은밀한 전술을 사용합니다.

사냥하는 동안 Pawniard는 Bisharp가 먹이에게 최종 타격을 가하도록 허용합니다.

누구도 자신을 배반할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항상 그룹원을 감시하는 포켓몬이다.

영토에 대한 분쟁이 있을 때, 승리한 Bisharp는 리더가 패배한 Pawniard 그룹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머리 위의 칼날이 손상되거나 잘린 비샤프는 리더 자리에서 물러난다.

부족 내에서 가장 뛰어난 비샤프들 중 소수만이 킹감빗으로 진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eveelution: 포켓몬 이브이의 사랑스러운 진화

Bisharp를 Kingambit으로 진화시키는 방법

Kingambit을 얻으려면 당연히 Bisharp를 먼저 보유하고 진화시켜야 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 비샤프를 획득하세요

Bisharp를 진화시키는 방법 - 포켓몬 Bisharp 위치
포켓몬 비샤프 위치. 출처: 테크노 트레이너/유튜브

이 포켓몬을 얻으려면 레벨 52에서 포니아드를 진화시키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북지방(지역 2)의 대나무 숲 지역에서 직접 잡는 것입니다.

특정 비샤프에게서 지도자의 문장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Bisharp를 찾으려면 Pawniard 그룹을 이끌고 있는 Bisharp를 타겟팅하면 됩니다.

아이템을 가져오려는 비샤프에 도둑을 사용하거나 두 아이템을 동시에 잡을 수 있습니다.

비샤프 포켓몬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리더 문장 아이템을 제공하세요.

다른 비샤프 포켓몬 3마리를 쓰러뜨린다

비샤프를 진화시키는 방법 - 다른 비샤프를 물리치세요
다른 비샤프를 물리쳤습니다. 출처: 테크노 트레이너/유튜브

이제 리더의 문장(Leader's Crest) 아이템을 보유한 Bisharp가 생겼습니다. 그 힘을 측정하려면 같은 아이템으로 다른 비샤프 3명을 처치해 보세요.

Bisharp에게 Low Kick과 같은 격투 유형 공격을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공격은 다른 비샤프에게 4배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포켓몬 비샤프 레벨업

Bisharp를 진화시키는 방법 - Kingambit
Bisharp는 Kingambit으로 진화합니다. 출처: 테크노 트레이너/유튜브

Leader's Crest 아이템으로 다른 Bisharp를 처치한 후 이제 Kingambit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희귀 캔디, 경험치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다른 포켓몬과의 전투에서 승리하여 이 포켓몬의 레벨을 올리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와 포켓몬 게임의 비교
자,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