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HP와 EP를 회복시키는 최고의 FF 펫 5종

베스트 FF 펫

모든 애완동물이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HP와 EP를 회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더 오래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FF 애완동물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애완 동물은 하나의 기능입니다 프리파이어 게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능력이나 기술이 다른 다양한 유형의 최고의 FF 애완 동물이 있습니다. 최고의 펫 FF에서 가능한 옵션 중 하나는 HP를 회복하거나 다른 EP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Free Fire Pets가 이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HP와 EP를 향상시킬 수 있는 최고의 FF 펫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습니까? 자,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HP와 EP를 증가시키는 최고의 FF 애완 동물 목록

Free Fire MAX의 애완 동물도 캐릭터와 같은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힘을 높이고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 경기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특정 펫은 EP/HP를 회복하고 피해 보호를 지원하여 치유를 돕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입니다.

오테로

베스트 FF 펫
오테로

HP 또는 EP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져올 수 있는 첫 번째 최고의 FF 애완동물은 Ottero입니다. 그는 Double Blubber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치료용 건이나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경우 Ottero에서 더 많은 EP를 제공합니다. Ottero를 사용하면 더 이상 EP를 얻기 위해 스폰지나 흡입기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Ottero는 치료 총이나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얻은 HP의 65%까지 EP를 증가시킬 수 있는 Double Blubber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Ottero를 사용하면 Medkit 또는 치료용 총을 사용하여 EP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달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EP를 얻기 위해 버섯이나 흡입기를 찾는 데 지칠 필요가 없습니다.

Ottero의 특수 기술은 Double Blubber라고하며 EP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바일 게이머가 유지 무기 및 헬스 키트를 사용할 때 회복되는 EP는 초기 레벨에서 회복되는 HP의 35%에 해당합니다. 최종 레벨에서 EP는 HP의 65%가 됩니다.

팬더

베스트 FF 펫
팬더

팬더는 공격적인 플레이에 적합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입니다. 아시다시피 Panda는 Panda's Blessing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적을 성공적으로 죽인 후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에게 분노할 때 그 능력을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 Free Fire의 Rusher 캐릭터와 일치하는 애완 동물입니다.

팬더는 적을 죽인 후 최고 레벨의 HP를 10으로 회복시키는 팬더의 축복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판다 스킬은 야만인 놀이를 좋아하는 부야프렌즈에게 적합합니다. 이 Panda 기술로 HP를 10 회복하면 적을 죽인 후 싸울 준비를 더 잘 하고 의료 키트 공급품이나 흡입기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설인

베스트 FF 펫
설인

첫 번째 수준에서 애완동물은 Frost Fortress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폭발물로 인한 피해를 15% 줄일 수 있습니다. 최종 레벨에서는 손상이 30% 감소합니다. 예티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0초에서 90초로 점차 감소합니다.

플래시

베스트 FF 펫
플래시

플래시 Free Fire MAX의 최신 애완 동물이며 Top Up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펫의 특수 스킬은 스틸 쉘(Steel Shell)로 후방에서 받는 피해를 10%~최대 25%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펫도 초기 레벨에서 150초, 최고 레벨에서 9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무니

베스트 FF 펫
무니

무니 플레이어가 다른 작업에 참여할 때 피해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게이머가 의료 키트나 수리를 사용하여 바쁠 때 이 Free Fire MAX 애완 동물은 기본 수준에서 피해를 25% 줄입니다. 최고 레벨에서는 피해 감소율이 35%가 됩니다.

에이전트 홉

베스트 FF 펫
에이전트 홉

이 Free Fire MAX 애완동물의 독특한 능력은 바운스 보너스라고 합니다. 안전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는 최저 레벨에서 30EP, 최고 레벨에서 50E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Agent Hop은 EP를 HP로 전환하기 위해 K 및 A124와 같은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Agent Hop은 EP 재생을 위한 Free Fire MAX에서 단연코 최고의 애완동물입니다. 그녀의 능력인 보너스 바운스는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50EP를 보상으로 줍니다.

각 경기에서 많은 수의 안전 지대를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상당한 양의 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소극적인 치유나 A124, K 같은 캐릭터를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높은 KD 비율을 위한 콤보 펫 Alok FF

정령 여우

베스트 FF 펫
정령 여우

HP 또는 EP를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FF 애완동물은 Spirit Fox입니다. 이 귀여운 애완 동물은 잠재적으로 잘 먹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Med Kit를 사용할 때 Spirit Fox에게 10 HP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물론 이러한 액세서리는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HP가 죽으면 Med Kit 1개만 캐릭터의 H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Ottero가 이전에 의료 키트 또는 치료 총을 사용할 때 EP를 추가할 수 있었다면, 이 귀여운 Spirit Fox는 그의 Well Fed 덕분에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최고 수준에서 추가로 10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10 HP Spirit Fox 스킬을 사용하면 적 유닛과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Buddy Booyah는 의료 키트 하나만 사용하여 이제 HP 막대의 거의 절반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이 Spirit Fox 기술은 Vicigers 친구들이 의약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높은 KD 비율을 위한 콤보 펫 Alok FF

따라서 이들은 HP와 EP를 충전할 수 있는 최고의 FF 애완 동물 중 일부입니다. 어떤 애완 동물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