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Pet Dreki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펫FF

펫드레키 사용시 방심하지마세요 프리파이어 전투에서. 제대로 사용하려면 아래 팁 중 일부를 따라야 합니다.

Pet Dreki Free Fire는 가장 독특한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의 기술인 Dragon Glare를 사용하면 지도에서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치유하는 적이 3초 동안 강조 표시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스킬의 위력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5초 동안 30미터 거리에 있는 최대 4명의 적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Dreki Free Fire 펫을 사용하여 적을 찾는 것이 주된 역할이지만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투에서 Dreki Free Fire 애완동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많은 이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Pet Dreki Free Fire를 사용한 트릭

부상당한 상대를 찾아 죽이십시오

펫드레키 프리파이어
적을 추격하다

드레키 프리파이어 펫이 주로 사용하는 방식은 '탐색 및 파괴'입니다. 플레이어는 체력이 낮은 상대를 찾아 빠른 사살을 바라며 교전합니다.

이는 게임 초반에 낯선 사람을 찾거나 전투에서 이탈한 사람을 찾을 때 유용합니다. 하지만 점수가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선수들은 빨리 참여해야 합니다.

적을 대면하거나 적을 볼 때 그를 공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가하는 피해는 정말로 적을 혼란스럽게 할 것입니다. 다음에 어디로 가고 싶은데 위험도가 높거나 먼저 메딕 키트를 사용하고 숨는 것이 좋습니다.

Pet Dreki Free Fire의 스킬 범위가 30m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필요한 경우 그의 액티브 스킬이 되기 위해 너무 멀리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 Pet Dreki는 의료 키트 아이템을 사용할 때 적의 존재를 감지하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예, 그는 나중에 당신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를 결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적을 표식하기 위한 대안으로 기술 사용

펫드레키 프리파이어
태그 적

Free Fire의 많은 캐릭터는 전투에서 상대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Moco와 Shirou는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영광과 특권을 가졌습니다.

캐릭터를 소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상대를 태그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지역을 피하거나 죽이기 위해 돌격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친구들과 놀 때 적이 아직 주변에 있을 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 정보를 제공하면 보다 쉽게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무료 소방 역할 러셔.

전진하려면 적이 쉽게 죽지 않도록 주변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Rusher의 힘을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부상당한 적을 찾는 데 사용 

펫드레키 프리파이어
서두르다

격렬한 팀 전투 중에 부상당한 상대는 종종 아군 플레이어 뒤에서 미세 회전하여 치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야를 방해하고 시야에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킬을 확보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 후 거절당하는 것은 답답했습니다. 다행히 반려동물과 함께 드레키 프리 Fire, 플레이어는 부상당한 상대를 쉽게 찾고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진 뒤로 그들을 데려가려면 약간의 비판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엔드 존에서 싸움을 피하십시오

펫드레키 프리파이어

모든 게임의 엔드존에서 싸움을 피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플레이어가 잘 숨겨져 있지 않으면 공격적인 상대로부터 자신을 방어해야 합니다.

그러나 숨는 데 성공하면 Free Fire에서 Pet Dreki를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적과 안전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싸움이 엔드 존에서 멈추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의료 키트를 사용합니다.

이 메딕 세트로 적을 공격하기 전에 먼저 무기를 준비해야 합니다. 총알이 비어있는 곳에서 나중에 적을 순조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메딕 키트를 사용하는 데는 실제로 짧은 시간이 걸립니다. 제가 착각하지 않았다면 7초가 걸립니다. 따라서 가속하지 않으면 적은 즉시 Fit으로 돌아가 Dreki 마크를 잃게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이 하면 표시된 적에게 즉시 공격을 가해 시간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Free Fire MAX에서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도달하는 방법

상대 찾기 및 킬 존 설정

펫드레키 프리파이어
상대

상대방을 해제하거나 도망치게 한 후 플레이어는 종종 상대방을 쫓아가 킬을 확보하려고 합니다. 이 전술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HP가 높을 때 잘 작동합니다. 하지만 HP가 낮으면 반격으로 사망할 수 있으므로 돌진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상대를 발견하고 일반적인 방향으로 킬 영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뒤로 물러서거나 다시 교전하기 위해 움직일 때 쉽게 총에 맞아 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나은 플레이를 하려면 위와 같이 펫 드레키 프리파이어의 스킬을 최대화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나중에 그런 일이 생기면 나중에도 놓치지 않을 큰 힘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에디션 안전하게 플레이하기 위한 6가지 최고의 무료 소방 애완동물

이것이 펫 드레키가 주는 힘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지금 우리가 시도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고 좋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런 것도 사용하면 나중에 잘 갚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