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페이스북 게임

2020년 4월 페이스북 공식 런칭 페이스북 노름. Facebook Gaming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는 플레이할 게임을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청중과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Facebook Gaming과 같은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이 Twitch, Mixer 및 Youtube 게임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 이미 존재했습니다.

Facebook Gaming 플랫폼 자체에서 플랫폼은 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콘텐츠 제작자가 게임을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수익 창출을 수행하기 위해 회원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

Facebook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따라서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게임을 통해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Facebook Gaming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Facebook Gaming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Facebook 인스트림 광고

페이스북 게임
광고 (출처: instapage)

인스트림 광고는 짧은 광고입니다. 콘텐츠 제작자 크리에이터가 자격을 갖추면 동영상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시청자가 보고 참여할 때마다 수익을 창출합니다. 당연히, 콘텐츠 제작자 인스트림 광고의 잠재 수익을 활용하려면 특정 기준과 자격을 충족해야 합니다.

In-Stream 광고를 표시하려면 크리에이터 콘텐츠가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즉, 3분 길이의 비디오에 1분 길이의 팔로워 10,000명과 시청자 30,000명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무료 Nitro Boost Discord를 받는 3단계

페이스북 팬 구독

페이스북 게임
구독 버튼. (출처: blog.2checkout)

구독 또는 구독은 콘텐츠 제작자가 콘텐츠 제작자의 콘텐츠 감정가 그룹으로부터 안정적인 월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이 팬들은 나중에 비디오 및 스트리밍 콘텐츠 제작자를 구독하기 위해 가입할 것입니다. 그들은 월 사용료를 지불하고 콘텐츠 제작자 그들이 지불한 것의 일부를 받게 될 것입니다.

Facebook 팬 구독 자격을 얻으려면, 콘텐츠 제작자 이미 팔로워 10,000명, 팔로워 50,000명이라는 기준이 있어야 합니다. 약혼 포스트 또는 총 180,000분 시청.

브랜드와의 협업

페이스북 게임
브랜드 협업 (출처: shanebarker)

브랜드와의 협업은 Facebook Gaming에서 초기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브랜드와 협업하는 데 필요한 팔로워 수에 대한 요구 사항은 Facebook 인스트림 광고와 같은 다른 요구 사항보다 적습니다.

때때로 브랜드는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비디오 또는 스트림을 보고 크리에이터와 함께 작업하기를 원합니다. 크리에이터가 로고가 표시된 모자를 쓰거나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와 협업하기 위해 콘텐츠 제작자는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즉, 1,000명의 팔로워와 다음 중 하나가 있어야 합니다. 1개의 게시물에 15,000명의 참여 또는 총 180,000분 또는 3분 길이의 비디오에 대해 1분에 30,000회의 조회수가 있어야 합니다.

기부

페이스북 게임
기부하기 (출처: 유튜브 MrBeast)

돈을 버는 다음 단계는 기부입니다.

누군가가 스트림을 볼 때 콘텐츠 제작자, 일반적으로 '별표' 또는 Facebook 통화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Facebook 통화는 1센트(1달러에 100달러)에 해당합니다. 누군가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스트리밍 활동을 좋아하면 크리에이터에게 별표를 줄 수 있습니다.

팬들은 별 25개에 IDR 8,000인 최저가로 별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신용 카드 없이 Discord Nitro를 결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후원

페이스북 게임
후원 (출처: fabricbrands)

콘텐츠 제작자 자신의 채널을 크게 구축했기 때문에 크리에이터의 채널을 통해 홍보하려는 대기업의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회사는 제작자에게 게임 산업이든 아니든 그들이 생산하는 제품을 지원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또는 이벤트 조직

페이스북 게임
이벤트 토너먼트 (출처: The New York Times)

콘텐츠 제작자가 채널에서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기 시작하면, 특히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경우 특별 토너먼트나 이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의 경우, 충성도가 높은 팬들은 제한된 좌석으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 제작자의 충성도 높은 팬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몰려들기 때문에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충성도가 높은 팬일수록 콘텐츠 제작자 가질수록 참가비를 정하여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그 다음에, 콘텐츠 제작자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가 끝난 후 다른 모든 채널에 게시하여 응원하는 사람들을 추가하여 다음 이벤트에 등록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무 및 게임을 위한 새 노트북 선택을 위한 5가지 팁

제휴 마케팅

페이스북 게임
제휴 마케팅 (출처: bizniz.id)

스트리밍 시 콘텐츠 제작자가 항상 이야기하거나 스트리밍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 있는 경우 콘텐츠 제작자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가 있는 페이지에 설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의 팔로워가 구매를 결정하면 포함된 링크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00만 삼성 HP 권장 사항

다른 스트리머에게 서비스 제공

페이스북 게임
스트리머 기어 (출처: dotesports)

많은 스트리머는 특정 영역에서 다른 콘텐츠 제작자를 도와 부수입을 얻습니다. 모든 것을 잘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없으므로 한 분야에서 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의 도움을 구하면 전반적으로 더 강력한 브랜드나 채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아야 할 것은 브랜딩, 그래픽 디자인, 문제 해결 지원, 비디오 편집과 같은 다른 스트리머에게 마케팅할 수 있는 기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