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Faramis 개편,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업데이트에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신. 재조정되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Faramis 개편은 그 중 하나입니다.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의 Advanced Server에서 Mobile Legends Patch 1.6.64를 라이브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이 패치 업데이트는 개선된 형태의 Faramis를 소개합니다. 게임에서 매우 드물게 선택되는 Faramis와 Vexana는 곧 변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함께 영웅 조정, 전장 조정, 빅 드로우 이벤트 등 일부 밸런스 변경 사항도 어드밴스드 서버에 찾아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신비한 두 영웅이 마침내 신선한 공기를 마시게 됩니다. 여명의 땅에서 플레이 시간이 많지 않았던 두 명의 마법사 영웅 Vexana와 Faramis가 마침내 2022년에 리워크됩니다.

Moonton은 향후 게임 내 모델에 대한 티저 아트워크도 제공했습니다. Vexana는 인간 형태로 변신하고 Faramis는 갑옷과 지팡이에 몇 가지만 수정하면 원래 모델과 비슷한 모습을 갖게 됩니다.

파라미스 개편 – 연금술사

파라미스 개편
연금술사

ML 게임 플레이어라면 Faramis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드문 영웅이라는 데 확실히 동의할 것입니다. 또한 2019년 5월 18일에 출시된 영웅은 스킨이 가장 적은 영웅입니다.

현재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되지 않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카운터 영웅과 기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희귀한 영웅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더 이상 슬프지 않습니다.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에서 ML 개발자는 Faramis 개편을 수행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Moonton은 영웅을 위해 종종 수리를 합니다. 이것은 리노베이션을 받은 후 표시되며 영웅은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파라미스 개편도 비슷한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Faramis Revamp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토너먼트에서 OP 영웅이 될까요? 아래 기술 변경 사항을 읽으십시오.

우선 그의 외모가 바뀔 것입니다. 그는 더 시원하고 더 충격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변경된 모양은 Faramis가 Legends Mobile 플레이어에 대한 많은 요청을 요구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스킬 체인지

Mobile Legends 2022 게임에서 Faramis의 스킬 세트에 몇 가지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패시브 – 악랄한 회수

파라미스 개편
패시브 스킬

이제 스킬이 적 영웅을 공격하여 영혼의 조각을 얻습니다. 그는 이제 흡수 범위가 증가하고 HP 재생이 증가했으며 부활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적을 죽일 필요 없이 플레이어는 적을 공격할 때 스킬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영혼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영혼을 흡수할 수 있는 범위가 추가되고, HP 스폰 부여가 증가하고, 부활 시간이 단축됩니다.

스킬 1 - 섀도우 스탬피드

파라미스 개편
스킬 1

개편으로 Faramis는 이제 그림자 상태에서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태그가 지정된 적을 조기에 끌어들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상태를 떠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킬 성능뿐만 아니라 컨트롤과 스킬의 최적화는 캐스팅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는 중간 규모의 마법사로서의 역할에 따라 계속 관리됩니다.

개편을 통해 Faramis는 이 능력을 사용하여 벽을 뚫고 할당된 시간 전에 적 영웅을 유인하는 능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 컬트 제단

파라미스 개편
얼티

이 영웅은 Spectre 상태에 들어가 일시적으로 주변 환경을 Nether Realm으로 변경합니다. 영역에 들어가는 팀 영웅도 Spectre 상태에 들어갑니다. Spectre 상태의 영웅은 추가 HP와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그는 스펙트럼 상태에 들어가 일시적으로 주변 환경을 Nether Realm으로 변경합니다. 영역에 들어오는 상대도 스펙트럼 조건에 들어가며 추가 HP와 추가 이동 속도를 얻게 됩니다.

그의 궁극기 능력이 변경됩니다. Faramis의 ulti 능력은 완전한 유용한 수명을 제공하므로 한 번 팀원의 죽음을 피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새로운 궁극기는 탈락 후 팀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각성 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지속시간 없음). 이를 통해 그의 모든 팀원은 공격하고 생존할 수 있는 추가 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혼을 데려가는 제약 방식의 최적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가 제거된 후 0초로 돌아가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Mobile Legends의 Faramis와 Marksman의 끔찍한 콤보

전장 조정

블레이드 아머(너프)

파라미스 개편
갑옷

개발자는 이전 Twilight Armor의 Crit 손상 감소를 Blade Armor에 추가하여 치명타에 대한 유효한 옵션으로 만들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너프)

파라미스 개편
헬멧

개발자는 이전 패치의 일부 버프를 반환했습니다. 2% 데미지 및 최대 HP >> 1.5% 최대 HP.

이것이 Mobile Legends 게임의 Faramis 개편에 대한 정보입니다. 당신의 생각에는 이 영웅이 작전 영웅이 될 것인가, 아닐 것인가? Mobile Legends 게임에 대한 다른 최신 정보를 항상 얻으려면 VCGamers를 계속 방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Faramis 빌드 아이템

Mobile Legends 게임 다이아몬드를 더 저렴하고 저렴한 가격, 단 VCGamers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캐쉬백과 할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이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