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Astra Agen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아스트라 에이전트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FPS 게임이 됩니다. 이 최신 패치에는 토너먼트 및 매치 메이킹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선택하는 여러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Astra Agent Valorant는 이러한 플레이어가 자주 선택하는 선택입니다. 그렇다면 이 하나의 컨트롤러 에이전트를 사용하기 위한 우리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압도적인 아스트라 에이전트 컨트롤러 발로란트에 대한 리뷰입니다.

아스트라 에이전트 발로란트

Astra Agent Valorant는 게임의 다른 에이전트와는 다른 능력을 가진 에이전트 컨트롤러입니다. Astral 형태의 기술로 지도를 제어하는 Astra는 상대를 속일 계획을 세우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팀에게 지시를 내립니다.

Astra는 이 스킬 에이전트 능력을 훈련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모든 플레이어를 보완합니다. 그의 능력, 즉 2 Smoke, Stun, Gravity Fall 및 Map-splitting Ultimate를 통해 Astra는 팀의 귀중한 구성원이 될 것입니다. 그의 키트에는 게임에서 가장 역동적인 능력이 있습니다.

능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Mao에서 미리 선택해야 하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Astra는 자신의 키트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더 좋아지는 큰 두뇌 에이전트입니다. Astra는 밀어붙이는 능력이 있지만 확실히 천천히 플레이하고 전쟁에서 마지막으로 만들 것입니다.

아스트라 에이전트 발로란트

Astra Agent Valorant는 모든 능력을 사용하여 더 많은 가치를 얻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죽는 것은 분명히 게임 패턴을 방해합니다. 전체적으로 컨트롤러는 Valorant에 필요한 속도 변화입니다.

Astra Agent Valorant의 강점

앞서 언급했듯이 Astra Agent Valorant는 공격과 방어 측면 모두에서 개선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정말로 배우고 싶다면 게임에 대한 취향을 개발해야 합니다.

아스트라를 메인 에이전트로 삼을 계획이라면 모든 맵을 숙지해야 상대의 움직임을 예측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라운드 시작에 별을 배치하는 것은 이미 게임 전략입니다. 그러나 사이트를 공격하면 한 사이트에서 Astra 별을 스팸하고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적 팀이 어떤 기술과 무기를 가지고 있는지 기억하는 한 별을 가지고 싸울 수 있습니다. 위험한 각도에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는 Jett 사용자의 경우 예상 위치에 별을 심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stra Agent Valorant의 단점

Astra Agent Valorant의 약점은 Valorant의 강점이기도합니다. 그의 Astral 형태는 에이전트를 Astra로 보냅니다. Agent Valorant의 약점은 Valorant에서 그의 강점의 원천이기도합니다. 그녀의 아스트랄 형태는 전체 지도를 볼 수 있는 더 높은 지도 보기로 에이전트를 보냅니다. 그러나 그의 연약한 인체는 명상하는 자세로 지도에 남게 될 것이다. 따라서 Astra는 궁극기를 사용할 때 상대에게 가장 취약합니다.

동시에 Astra의 궁극기는 총알도 막는 음속 장벽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Valorant에서 가장 강력한 궁극기 능력 중 하나입니다. 결국, 모든 능력에는 항상 취약점이 있으므로 궁극의 Astra도 마찬가지입니다. 첫째,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궁극기를 사용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아스트라를 진정으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들이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Astra가 취약한 상태에 있을 때 보호되도록 하여 Astra가 궁극적인 능력을 사용할 때 팀이 조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의사 소통 부족과 열악한 맵은 Astra 플레이어가 이러한 강력한 능력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Valorant Skye 요원의 팁과 요령을 엿보세요

Astra Agent Valorant 플레이 팁

Astra Agent Valorant의 강점은 장거리 피해를 입히고 효과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아스트라 섀도우는 맵의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어 라인업에 적합하며, 스타 아스트라는 맵의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어 라인업 및 설정에 적합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상대방도 아스트라 별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Astra 플레이어는 맵 구석구석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미리 그림자를 배치하고 예상치 못한 영역에 배치하고 적이 다른 사이트를 밀면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Jett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Astra ulti의 경우 상대가 할 수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Cosmic Divide Astra는 영역 간의 경계를 잘라서 맵을 반으로 나눕니다. 이를 통해 그의 팀은 현장으로 달려가거나 비스듬히 캠프를 세울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Astra의 궁극기를 통해 팀원의 발걸음을들을 수 없으며 가장 좋은 점은 Cosmic Divide도 총알을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Astra의 ulti가 Viper의 ulti만큼 내구성이 없지만 여전히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오퍼레이터가 선호하는 무기인 5가지 이유

Astra 플레이어는 항상 팀과 함께 이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Astral Form에 있는 동안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에이전트를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초기 조각에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팀을 중심으로 작업하고 싸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