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트릭은 무료 화재를 재생하기 위해 Booyah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화재를 재생합니다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잘 팔리는 게임 중 하나인 Garena Free Fire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더 활동적인 플레이어는 물론 각 플레이어마다 능력이 다릅니다. 따라서 Booyah를 경험하고 싶다면 Free Fire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이해해야 합니다.

사실, 이 Free Fire 게임에서 Booyah 타이틀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시합을 마스터하려면 연습을 많이 해야 하고 시합 시간이 더 많아야 합니다.

무료 소방 게임을 할 때 Booyah를 얻기 위한 팁

이 기회에 Free Fire를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을 설명합니다. 따라서 더 이상 레벨 순위를 더 빨리 올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궁금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조하세요.

  1. 감도 설정

Booyah를 경험하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감도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 설정을 지정하면 목표물을 보다 쉽게 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표물의 미스 샷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샷의 방향이 더욱 선명해집니다.

  1. 지도 위치 알아보기

감도 수준을 설정하는 것 외에도 사용된 맵을 알아야 합니다. 배틀 로열리 장르의 게임으로서 당연히 이해해야 할 숨겨진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글쎄, 그렇게 하면 안전한 은신처를 알고 적을 죽일 수 있는 쉬운 위치를 갖게 됩니다.

이 FF 게임에는 Bermuda, Portugary 및 Kalahari 맵의 3가지 맵이 사용되며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보자인 경우 쉽게 하기 위해 먼저 하나의 맵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암기했다면 다른 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필요에 따라 약탈만 하세요

FF로 지도를 외우기 시작하면 다음 단계는 쉽게 약탈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 것입니다. 물론 초보자 플레이어는 많은 탄약을 보유하여 자신을 강하게 만드는 많은 아이템을 원합니다.

이 단계는 참으로 좋지만 열린 장소에서 약탈하는 것이 자살에 해당하는 경우. 스쿼드를 플레이하더라도 자신의 팀에 해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Booyah를 얻고 싶다면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약탈하십시오.

안전을 위해 의료 장비를 비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경험이 쌓일수록 무기와 부착물의 조합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1. 무킬하지마 (페이스 킬)

Free Fire 게임을 할 때 까다롭거나 상대방을 끝내려고 너무 열심하지 마십시오. 특히 무기를 잘 마스터할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이 더 빨리 떨어지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적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안전하게 적을 조준할 수 있도록 적절한 위치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샷이 빗나가더라도 여전히 안전한 위치에 있습니다.

  1. 오픈 필드에 너무 오래 있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킬을 사냥하는 사람들은 열린 들판에서 달릴 것입니다. 이것은 적의 위치를 결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러나 오픈 필드에 너무 오래 있으면 더 빨리 죽을 것입니다. 핵심은 Booyah에 도달하기 위한 인내입니다.

  1. 계속 움직여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숨겨진 위치에 있어야 하지만 적에게 쉽게 발각되지 않도록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레드존은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좁아질 예정이다.

안전 구역에 머물 수 있도록 구역에 계속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제 완전한 무기와 기타 아이템으로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생존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FF 게임에서 적을 빠르게 피하는 방법

실제로 Garena Free Fire에서 Booyah를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전략을 알면 실행하기가 더 쉽습니다. 공격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적을 피하려면 더 빨라야 합니다.

다음 토론은 적의 공격을 빠르게 피하기 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더 자세한 설명입니다.

  1. 차량 이용

적의 공격을 받고 무기가 없을 때 차량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들이 가만히 서 있는 것이 아니라 장거리 무기로 계속 사격하기 때문에 더 똑똑해져야 합니다.

따라서 자동차와 같은 이동 수단을 사용하면 더 쉽게 더 빨리 탈출하고 필요한 무기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글루벽

무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Gloo Wall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 얼음 벽은 모든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의 사격 방향에 이 얼음 벽을 배치해야 합니다.

  1. 지뢰 설치

지뢰를 설치하는 것은 적의 공격에 압박을 받을 때 선택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지뢰가 생성하는 피해는 더 크며 적을 즉시 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설치물은 상대에게 쫓기고 집에 들어갈 때 집 입구나 계단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달리기 스킬 캐릭터 선택

현재 FF 게임에는 달릴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달리는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은 적의 공격을 더 빨리 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ooyah를 얻기 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에 대한 설명입니다. 상대방을 피하는 능력과 좋은 공격 기술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설명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