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의 Redmi Note 10은 3월 말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redmi 참고 10

Xiaomi는 계속해서 최신 제품을 출시하고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도입함으로써 사용자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정식 런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 11, 그리고 3월 말에 우리는 Redmi Note 10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Redmi Note 10이 공식적으로 출시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O Redmi Note 9 시리즈 사용자 여러분, 어떻게 느끼십니까?

Redmi Note 9 시리즈를 몇 달 동안만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갑자기 Redmi Note 10의 출시가 눈에 띕니다.

Redmi Note 9 시리즈에서 Redmi Note 10으로 장치를 변경해야 할 필요성을 정말로 느낀다면 지금부터 저장을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지금부터 약 5일 후에 Redmi Note 10이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됩니다. 2021년 3월 30일 19:30 공식 Xiaomi Indonesia YouTube 채널에서 생중계됩니다.

redmi 참고 10
Redmi Note 10,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 준비 완료
  • #JawaranyaAMOLED 해시태그와 함께 슬로건 전달

우리는 또한 Xiaomi가 최근 휴대폰 특수 효과를 만들기 위해 'Champ'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이유를 모릅니다. 어쩌면 멋질 수도 있습니다. Jawara는 일종의 무적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Xiaomi가 의미하는 것은 동급 챔피언이기도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Redmi Note 10 시리즈의 어떤 변형이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진출할지에 대한 유출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초기 변종은 본토에서도 공식적으로 출시된 것으로, 즉 프릴 Pro/Pro Max/5G/S가 없는 일반 Redmi Note 10인 것으로 보입니다.

출시된 Redmi Note 10 시리즈에서 모든 시리즈가 AMOLED 화면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AMOLED 화면이 다음 Xiaomi 스마트폰 제품의 표준 디스플레이 패널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정 내내 삼성의 AMOLED 화면은 사용자의 눈을 망치는 측면에서 최고입니다. Redmi Note 10의 큰 화면은 6.43인치 FullHD + 20:9 비율로 AMOLED 화면과 결합하면 정말 흥미로운 조합이 될 것입니다.

  • 최신 Snapdragon 6 시리즈 프로세서로 구동

Qualcomm Snapdragon은 매년 새로운 칩셋을 만드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이전에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된 Redmi Note 10은 Qualcomm의 Snapdragon 678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6 시리즈에서 가장 빠르지는 않지만 공식 스마트폰 출력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Snapdragon 6 시리즈가 될 것입니다.

현재 6 시리즈는 OnePlus Nord N10 5G 스마트폰에 내장된 Snapdragon 690이지만 OnePlus가 몇 년 전에 인도네시아를 떠났기 때문에 이 휴대폰은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나온 Redmi Note 10이 Snapdragon 678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다른 국가에서 나온 것과 동일한 사양을 갖기를 바랍니다. 대신 인도네시아는 이웃 국가에서 다운그레이드 버전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는 정보의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정보가 너무 많으면 잘못된 정보를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Xiaomi는 때때로 다른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유통되는 제품과 사양이 다른 인도네시아에 놀라움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