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6에서 빠른 레벨 업을 위한 FF 순위 푸시 팁

푸시 랭크 ff

프리파이어 맵, 무기 등과 같은 다양한 역학을 통해 고유한 ff 랭크 푸시 및 서바이벌 로얄 경험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순위 옵션에서 BR 및 CS 모드 중에서 선택하여 목표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자신의 ff 등급을 상위 리그로 올려 경쟁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가 자신의 프로필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바타를 포함하여 많은 훌륭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Free Fire OB36 버전에서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팁을 공유합니다.

OB36에서 랭크 FF 트릭 푸시

빠르게 Heroic이 되기 위해 Free Fire의 푸시 푸시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다른 팁이 있습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전리품 위치에 집중

FF MAX 기능
최고의 전리품 위치로서의 정제소

플레이어가 좋은 시작을 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가장 유용한 팁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좋은 착륙에 중점을 둡니다. 좋은 착륙은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더 나은 무기 및 기타 유틸리티를 장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착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뜨거운 방울 더 높은 킬을 기록하고 더 많은 상대 분대를 제거할 수 있는 반면 수동적인 플레이어는 맵 가장자리의 안전한 착륙 지점을 선호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적의 상륙을 인식하여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전략 고안

푸시 랭크 ff
등급 ff를 Heroic으로 푸시

프리 파이어의 푸시 랭크에는 상대방을 끝내고 더 많은 승리를 거두거나 프리 파이어 부야를 얻기 위한 기술과 좋은 전략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듀오나 팀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각자의 역할에 따라 플레이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후방에서 지원 역할과 함께 전방에서 플레이하는 공격자가 포함되어 팀원에게 엄호 사격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플레이어가 팀으로서 더 잘 조율하고 원하는 수준에 더 빨리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BA와 마찬가지로 순위를 빨리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바보가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차량을 먼저 확보하여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원으로 이동하거나 꿈의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약탈 장소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적이 당신의 목표를 막고 있지 않는 한, 예를 들어 적이 원의 전략적 위치에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적을 죽이기 위해 너무 많이 말하게 하지 마십시오. 이 수준에서는 전략적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을 강요해야 합니다.

캐릭터 및 애완 동물의 올바른 사용

푸시 랭크 ff
펫 플래시를 사용하여 랭크 ff 밀어내기

플레이어가 순위를 올리기 위해 따를 수 있는 세 번째 팁은 좋은 캐릭터와 애완 동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Free Fire에는 등급을 더 높은 수준으로 올리는 데 유용한 특수 능력을 가진 30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와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드롭 더 비트 스킬을 보유한 DJ 알록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HP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치유의 기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펫 스킬 문제로는 판다 스킬이 있고 상대를 죽일 때 약간의 HP를 제공하기 때문에 판다 명탐정이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랭크 프리 파이어 OB33을 추진하기 위한 6개의 핫 드롭 위치

무기의 올바른 사용

최고의 자유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Kord는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Garena는 게임 내 무기고에 많은 흥미로운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산탄총, 돌격 소총, 저격용 소총과 같은 다양한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위 향상을 위해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상대할 훌륭한 무기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에서 플레이어는 파편 수류탄, 글루 벽 수류탄, 연막 수류탄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푸시 랭크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권장되는 유틸리티는 즉각적인 gloo 벽 덮개를 생성하는 gloo 벽 수류탄과 적 플레이어에게 빠른 타격을 주는 파편 수류탄입니다.

조준 기술 향상

ff를 플레이하는 올바른 방법
자유 사격 시 조준 능력 향상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더 높은 순위로 빠르게 순위를 올리기 위해 따를 수 있는 최고의 팁은 게임의 목표와 취향을 높이는 것입니다. 좋은 목표를 가진 게이머는 더 많은 상대를 제거하고 더 많은 티어 포인트를 획득하여 리그를 영웅 수준으로 더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표를 높이려면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경험을 얻는 데 집중해야 하며, 이는 더 많은 경기를 플레이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Hot Drop Free Fire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